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여성제작자라도 거르겠다고 하는 페미

9e615e5593efafa7f8d27a1bf5428b4ad79a4f3d26e4d72f817fdc029a712ace.jpg

95개의 댓글

2023.11.29
@초전도자주포

왜 거 있잖어 블리자드 ㅋㅋㅋ

0

??? : ㅋㅋ... 진짜 거르는 게 맞는게 한국 게임업계 종사하는 여자들 명예남성 존나 많은게 사실이라서...^^

이번처럼 사상검증 터질때도 그러게 SNS는 알아서 조심했어야지... 걸려서 회사에 피해입혔으면 짤리는 게 맞지~ 이런 마인드인 아트팀 여자일러레들 한무더기임ㅋㅋ 애초에 자기 가치관이 그러니까 저런 업계에서 여캐 벗기고 사상검증 하는거 흐린눈해가면서 하하호호 계속 일할 수 있는거고

 

??? : 인디 여성제작사들만 소비하려고 마음먹음.....

 

엌ㅋㅋ 제대로된 여성인디 제작사도 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2023.11.29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다카라즈카 가극단도 아니고..

0
2023.11.29
@힐러

그거 존나 남장하는 극단 아니냐

0
2023.11.29

맞는말도 다 하네 ㅋㅋㅋ 맞어 지랄을 하려거든 그 지랄을 받아주는 업체에서 하라해

1
2023.11.29
@pBvNBhGggz

파판 서버 더 무거워질예정

0
2023.11.29

바보같네 ㅋㅋㅋㅋㅋ 안 먹히는 쪽은 포기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으면 남초 애들 꼴받는 동시에 지들 입김이 닿는 다른 쪽으로 어그로 끌겠다. 무고죄나 여경 채용 여성 가산점 같은 거 ㅋㅋㅋㅋㅋㅋㅋ 맞불작전 같이 ㅋㅋㅋㅋㅋㅋ

1
2023.11.29

제발 꺼져 좀

3
2023.11.29

ㅇㅇ 제발 하지마라

0
2023.11.29

지인생도 거르던가 ㅋㅋ

1
2023.11.29

선언하고 만들면 서로 편하고 좋네

0
2023.11.29

아니 사지를 않는데 ㅋㅋㅋㅋ뭔 ㅋㅋㅋ

0

ㅋㅋㅋㅋㅋ 아마조네스 나셨네 ㅋㅋㅋ

0
2023.11.29
0
2023.11.29

니들은 생물학적으로 멧돼진데 어떻게 여자가 되냐고 멍청한 미물들아

2
2023.11.29

일반 여자 죽이기는 페미가 가장 능통하다 ㅅ1발련들

0
2023.11.29

ㅋㅋㅋㅋ 뭘 하고나서 거르라고 ㅋㅋㅋㅋ

0
2023.11.29

제발 하지마 물 흐리면서 돈은 안되는 새끼들아

0
2023.11.29

돈도 안 쓰는 것들이 말이 많네

0
2023.11.29

마치 패션비건 하는 사람이 고깃집에 훈수두는거 같네

0
2023.11.29

니네 게임 안하잖아

1

아예 틀린말은 아니지 않냐? 다른겜도 이런애들 안와서 좋고, 페미들이 주로 하는 겜은 페미들 끌어안을수 있어서 좋고

1

제발좀 걸러줘 씨발련들아!!!!!!!!!!!!!!!

2
2023.11.29

제발좀 그 좆같은 선언선가 뭔가 쓰고 다녀라... 이마에 붙이고 다녀도 된다.

1
2023.11.29

쓰고 단체자살 ㄱ 애미애비 보는앞에서 대가리털 힘으로 뜯어내줄테니까 살려달라고 지랄하기만해봐라

0
2023.11.29

페미니즘 사상검증 당하는 것은 부당하지만 사상검증 해서 페미 아니면 적이다 캬 ㅋㅋㅋㅋㅋㅋ 역시 페미니즘 = 정신병

1
2023.11.29

나만 빼고 다 이상하다면, 내가 이상한 게 아닌지 생각해보자

0
2023.11.29

겜안분

0
2023.11.29

수구 교조화 되기 시작했구만 ㅋㅋㅋ구석에 몰린 멧돼지 보는거같다

0

페미는 여성의 가치가 없어

0
2023.11.29

그래 그렇게 고립될수록 땡큐야

0
2023.11.29

윗사람들은 감성으로 운영하는게 아니라 극단적으로 이득을 추구하면서 움직이는데 논란 터지기만해도 사과해도 터지고 사과안해도 터지는 줫같은 꼴을 가만 보고만 있겠냐 ㅋㅋ

1
2023.11.29

어 그냥 겜을 끊으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저어기 바다건너에 블리자드, 너티독이라고 니들 좋아할 회사 있다

0
WE3
2023.11.29

좀 꺼져 씹련들아 ㅋㅋㅋ

0
2023.11.29

뭐야 제작사에서 여 작업자 거른다는줄 알았더니 페미가 회사를 거른다는 얘기네 ㅋㅋㅋ

0
2023.11.29

농산물 축산물도 여성농부가 재배한것만 먹지 좀;

0
2023.11.29

아... 저곳은 x붕이의 시초가 되는 태모님 아니신가 ㅋㅋㅋㅋㅋㅋㅋ

0
2023.11.29

진정한 여성의 적

0
2023.11.29

일1베도 여자는 거른다고 그러던데 둘이 짝짜쿵 존내 맞네 역시 극과 극은 통함

0
2023.11.29
0
2023.11.29

제발 그렇게 스스로 자정작용 해줘

0
2023.11.29

그래 제발 그래주면 좋겠어 ㅎㅎ

0
2023.11.30

바퀴벌레마냥 자꾸 쳐 기어들어오지 말고 제발 니들끼리 놀아라

0

오 서버 깨끗해지겠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 향긋한 차의 비밀ㄷㄷㄷ 20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16 1 분 전
커뮤에서 출산율 떡밥으로 불타도 소용이 없는 이유 8 바이코딘 23 4 분 전
일본판 한끼줍쇼 1화만에 폐지한 이유 39 나이팅게이 24 6 분 전
혜민스 레전드 방송 66 카즈하 66 22 분 전
빵 터짐 주의) 왕이 집가기 싫어할때 하는 말은? 45 모든게좋다나쁘다 36 24 분 전
임신한 아내가 너무 귀여워요 47 멍멍몬 46 25 분 전
?? : 여긴 못짓겠는데요. 29 짱구조아 42 26 분 전
어쩌면 현실일수도 있는것...jpg 29 닉네임변경41 42 27 분 전
최근 이쁘게 바뀌었다는 전남 담양군 로고 53 준구 77 28 분 전
부모보다 돈이 중요한 악성민원인 46 레모투스 46 30 분 전
전공의 294명 그저께 밤새 복귀…"오늘까지 환자곁 돌아... 52 년동안노딸 36 31 분 전
이재욱, 카리나와 열애 후 악플에 법적대응 "심각한 인... 84 yoouuu 47 32 분 전
소리인식을 켜놓고 야스 한 양붕이.jpg 18 짱구조아 31 33 분 전
문화재 좆까고 건물 올리는건 문화재청도 예외는 아니다 20 슈리마불가촉천민 45 33 분 전
[속보] ‘남학생과 부적절 관계’ 30대교사…대법 “성학대 맞다”... 39 엄복동 33 37 분 전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 중재자, 알고보니 황선... 35 카즈하 41 37 분 전
미국의 미친 빈부격차 근황 79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67 46 분 전
ㅆㄷ) 미호요 표절 아닌 첫 오마쥬 성공! 63 하하하하핫 65 46 분 전
한국과 일본이 불고기 대결하는 manhwa 41 엄복동 41 49 분 전
사과짤 추가) 치트키만 써서 미안하다.. 14 목포살사주형기 33 50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