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여자 가슴 때문에 일하기 즐겁다는 물리치료사

s05Utq24ff3tn7nmcc0.jpg

86개의 댓글

2023.11.29

저번에 나 다니는 정형외과에도 저런거 비슷한걸로 언쟁하면서 싸우던데

물리치료사가 남자인데 여자 환자한테 치료부위를 보여주셔야 치료를한다니까 안보고하라고 서로 싸우고

그래도 그사람은 나한테도 치료 할때도 친절하고 제대로 신경써서 치료를 한단 느낌이 들던데 재는 좀...

1
2023.11.29
@아카이브원

그건 여자가 문제 맞음

1
2023.11.29
@아카이브원

꼭지가리개를 하고오든가

0
2023.11.29

주작임... 일적으로 수도없이 반복하다보면 그냥 돌덩이 보는거나 다름없고 집에가고싶단 생각밖에 안든다더라. 하루에도 몇번씩 보고 만지는데 이상한 생각이 들리가..

22
2023.11.29
@국밥킬러

남자가 여자 가슴 볼일이 있음?

 

저거부터 주작일껄??

0
2023.11.29
@국밥킬러

이쁘면 얘기달라짐

0
P53
2023.11.29
@국밥킬러
[삭제 되었습니다]
2023.11.30
@P53

ㄹㅇ뭔 생각인지 산부인과의사 성폭행만 검색해도 뉴스 존나게 나오는데 주작충

0
@국밥킬러

존나 여자 못만나본 남자가 이쁜여자가 오면 얘기가 다를껄~~

0
2023.11.29

저새끼 치료사 아닌것같음ㅋㅋ

12
@드드립커

프로와 아마의 차이

0
2023.11.29

여초커뮤같아보이는데 저기서 저런글을 익명으로 꼬아서 말투도 좆게이처럼 적는다?

 

주작에 선동당하지말자~

14
2023.11.29

좋은건 알겠는데 같은 직업 욕먹이는 짓은 하지 말아야지..

0

번뇌에 대한 내용이 전혀 없는 점에서 주작 혐오 유발글 같은데

2

음습하다

0
2023.11.29

여자있는데로 가겠지

0
2023.11.29

저런게 일반화 되면 또 그들이 물어뜯겠지

0
2023.11.29

지금 대차게 메갈손 두드려패는중에 이런글을 올린다?

시기가 묘하죠~

1

큰 병원은 물리 치료사 성비가 여자가 더 많던데

0
2023.11.29

음습하다

1
2023.11.29

나도 오늘 치과 갔는데,

의사 선생님 가슴이 닿아서 좋았음.

 

근데 60대 할머니야...ㅠ

1
@길옥준

좋았음 됐지

3
2023.11.29
@착한말쓰기프로젝트

어차피 얼굴에 천 씌워서 느낌만 있으면 돼.ㅋㅋㅋ

0
2023.11.29
@길옥준

좋았구나

0
@길옥준

개붕이 :닿고 있는대요??

 

의사:대고 있는거야

1
2023.11.29
@길옥준

포근한 할머니 품이 그리웠구나

0
2023.11.29
@길옥준

나 교정치료받을때 치위생사들이 거의 껴안듯이 치료하는데 미치는줄 알았다.. 입속이니까 잘안보이는갑다 하고 마컨 존나함

0

돈내고 해 개새끼야!!!

2
2023.11.29

산부인과 의사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다던데.

유방외과(성형 포함) 의사도 그냥 아무 생각이 없다던데..

3
2023.11.29
@수도권

대부분은 아무 생각이 없을 것 같고 일부 변태 새끼들만 흥분하겠지

난 요식업이었는데 아직도 소곱창 못먹어 냄새만 맡아도 식욕이 뚝 떨어져서...... 일이면 다 아무생각도 안드는듯

2
2023.11.29
@수도권

산부인과는 발기부전 생긴다 카더라

0
2023.11.29

곧 뉴스 나오겠네

0
2023.11.29

나도 사람 만지는 직업이라 뭔 느낌인진 알겠는데 솔직히 지도 남자고 의식 안할순 없지 근데 저렇게 말하고 다니는게 좋게보이진 않네...

2
2023.11.29
0
2023.11.29

이거 씨발 왠만한 감있는 여자는 불쾌감 느낌

씨발 내 여친도 산부인과 검사 매번하다가 한번 다른요일에 갔는데 새로운 씨발의사가 초음파검사기 꽂고 그냥 검사하면 끝인데 꽂아두고 씨발 뭐 출산한적 있냐느니 개같이 애매하게 불쾌한 질문존나하고 시선도 불쾌하고 디음주 똑같은요일에 또 오라고하고 씨자누루즈ㅜㅇ 이말듣는데 개열받아서 하 씨발

0
2023.11.29
@호록슈멍규

가서 깽판치고 환불받은다음 간호사들 다듣게 큰소리로 음습함 광고한뒤 병원 바꾸기 ㄱ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코인 떡상이라길래 업비트 켰는데 뭐냐?? 23 분뇨조절장애 25 3 분 전
ㅇㅆㅇㅆ) 코로나 걸린 manhwa 9 루미쨩 22 4 분 전
오싹오싹 친오빠랑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동생.jpg 12 뭉탱이 23 5 분 전
마음의소리 902화에서 나온 스크롤 연출.jpg 8 네오마티나 26 5 분 전
헬멧을 쓰기 싫었던 바이킹 6 Wangsoba 35 6 분 전
전문가 "근친교배는 무조건 나쁘지 않아" 28 NTR 36 9 분 전
주작이였으면 하는 소개팅 전 카톡 27 뭐하고살지 23 9 분 전
ㅆㄷ) 난쟁이와 투구.manhwa 17 월200충 26 14 분 전
해외여행이 낫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국내 교통편” 76 판체타 39 15 분 전
광고 공간 부족 대참사.jpg 20 Wingging 39 15 분 전
작가가 여자인 게 바로 티나는.manhwa 31 Wingging 43 16 분 전
정씨 성을 가진 유명 정신의학자 32 더드 38 16 분 전
🍆 그곳은 "입구"가 아니라 "출구&quo... 33 판체타 24 16 분 전
믿음이 부족한 의사.manhwa 17 월200충 33 17 분 전
오늘 프리메라리가에서 나온 역대급 심판 판정 31 행복한상상 29 18 분 전
얼음칼 이거 참을수 있음? 35 케찹맛과자좀만들... 48 20 분 전
가짜 안경잡이와 진짜 안경잡이 49 Wingging 37 22 분 전
명절에 와이프가 삐졌어.blind 30 뭐하고살지 45 22 분 전
미스코리아들이 말하는 학창시절 인기 많았던 정도.jpg 33 렉카휴업 33 22 분 전
장사는 진짜 센스인것 같습니다. 36 판체타 32 2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