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겉바속촉 숯불 통닭 구이.gif

 

 

 

 

 

 

 

32개의 댓글

1
2023.11.29
@건전한댓글문화
0
@갓정연
0
2023.11.29
@건전한댓글문화
0
2023.11.29

대지모신 맙소사

저렇게 많은 가로쉬들이....!!

4
2023.11.29
@잘웃는사람

가로쉬님이 니 친구냐?

1
2023.11.29
@잘웃는사람

진정한 호드 대족장 가로쉬님 을 모욕하지 마십시오

0
2023.11.29

태국이네...ㅜㅜ

0

껍데기만 홀라당 벗겨먹고 튀고싶다

0
2023.11.29

사는곳에 찹쌀 전기구이 통닭 가게 있는데 가끔 사먹으면 맛있음 가격도 팔구천원에

0
2023.11.29
@경계선의삶

찹쌀은 어케씀?

0
2023.11.29
@아멜리아왓슨

몸통 갈라내면 같이 구워진 찹쌀이랑 대추 들어있다 길거리 트럭 통닭들은 찹쌀 안넣는 추세

0
2023.11.29

막상 먹으면 뻑뻑해서 별로더라

2
2023.11.29

개꼴린다

0
@Haja10
0
2023.11.29
1
2023.11.29
@순라면진한맛
1
2023.11.29
0
2023.11.29

보기만해도 입에 침이사라지고 목이뻑뻑해지는구만

2
2023.11.29
@비오는날

맥주는 뒀다 국끓여 먹었소??

1
2023.11.30
@비오는날

ㅆㅇㅈㅋㅋㅋㅋ

0
2023.11.29

와 역시 닭은 커야 맛있어

0

이게 그 섹스인가 그거임?

0
2023.11.29

저거 염지한건가? 그러면 개꿀인데 그냥 생통닭이면 뭔가 한국인 입맛에 심심한데

0
2023.11.29

닭은 왜이렇게 맛있게 태어나서...

0
2023.11.29

언젠가 세탁기 건조기처럼 저 기계를 다용도실에 넣는게 꿈이다

0
2023.11.29

가로쉬 어디감?

0
2023.11.29
@김잔슨
0
2023.11.29

안에 찹쌀 어디감?

0

가로쉬~

0
2023.11.29

저기에 소주냐 맥주냐? 난 소주

0

와 ㅁㅊ 개쩐다 ㄹㅇ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ㅅㅅ처음해본 남자의 첫경험 후기 26 멍멍몬 20 4 분 전
엄마가 동네카페 출입금지 당한 이유 14 삼립호빵 20 7 분 전
열심히 돈모아서 땅산 좋소인의 최후 37 멍멍몬 22 7 분 전
ㅇㅎ) 남초 커뮤 단합력 특징 35 카즈하 30 9 분 전
카리나 버블 탈퇴 인증한 팬 91 판체타 49 22 분 전
최근 부관참시 당한 한국 힙합 근황 81 판체타 90 29 분 전
리얼 부부가 자는 실제 모습 54 파랑1 42 45 분 전
아는누나때문에 인생 조진 썰 63 멍멍몬 88 1 시간 전
오늘 전공의 복귀 문 닫힌다…정부, 사법절차 준비 끝 136 nesy 91 1 시간 전
4년짜리 개드립 치트키좀 쓰겠습니다 69 일상글쓰기 155 1 시간 전
법정스님을 디스한 혜민스 67 카즈하 120 1 시간 전
군대에간 봇찌짱.manhwa 27 창원시진해구이동... 66 1 시간 전
헌터x헌터 세계관 충격적 사실 61 안녕계획 100 1 시간 전
서울시, 아파트 이름 글자 수 10자 내외 권고 실시, 정확한 ... 122 판체타 101 1 시간 전
인간은 누구나 타인은 모르는 자신만의 지옥이 있다는 나영석 62 렉카휴업 94 1 시간 전
현재 한국에 놀러와있는 WWE 슈퍼스타 43 Wangsoba 42 2 시간 전
'풀소유' 논란 남겼던 혜민 스님 방송 복귀…3년 3... 88 더드 73 2 시간 전
원피스 오다 의대 증원 예견해 충격 16 렉카참잘하는집 63 2 시간 전
여자 외모 vs 성격 레전드 종결.jpg 94 드립더 73 2 시간 전
일본 "우리는 애못낳는것, 한국은 애안낳는것".jpg 64 뚜비두밥밤바바 100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