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ㅆㄷ,ㅇㅎ,AI그림,스압) 요즘 미쳐 날뛰는 AI 그림 2

노벨 AI에서 v3라고 신버전을 내놨는데 

 

이게 지금 성능이 미쳐서 유저들 입이 떡 벌어지고 있음 

 

이전까지의 AI 그림이 오 하는 수준에 각잡고 프롬프트 깎아야 헉 하는 수준이었는데 

 

지금 v3는 대충 뽑거나 자연어로 명령해도 오 수준을 넘어 헉 하고 놀랄 만한 수준으로 그림 타율이 미침

 

아카라이브 AI 그림 채널에서 그림 탭 누르고 아무거나 긁어왔음 

 

 

 

Nai 이녀석 무기도 잘듬 (5).png

Nai 이녀석 무기도 잘듬 (4).png

Nai 이녀석 무기도 잘듬 (3).png

Nai 이녀석 무기도 잘듬 (2).png

Nai 이녀석 무기도 잘듬 (1).png

Nai 이녀석 무기도 잘듬.png

Nai v3 샨테 이정도로 뽑힐줄이야.png

NAI3 대충 자연어로 해도 잘나오네 ㅋㅋ.png

NAI 아티스트 프롬프트는 정말 예술이네.png

게임오바. 전부 NAI 구독시켜! (1).png

게임오바. 전부 NAI 구독시켜!.png

NAI) 도트 갬성도 역시 빠질수없지 (5).png

NAI) 도트 갬성도 역시 빠질수없지 (4).png

NAI) 도트 갬성도 역시 빠질수없지 (3).png

NAI) 도트 갬성도 역시 빠질수없지 (2).png

NAI) 도트 갬성도 역시 빠질수없지 (1).png

NAI) 도트 갬성도 역시 빠질수없지.png

NAI 진짜 존나맛있다.png

Nai) Hungry Clicker.png

nai 너무 좋아짐.png

NAI) 코로나 양성이래.png

NAI) 애니풍 우마무스메 골드쉽.png

nai3) 한국사람들한테는 많이 익숙할 그림체.png

nai) 어쩌다보니 간지나는짤 하나 건짐.png

nai3 ㅅㅂ 난왜 그림 개같이 나오지 했는데.png

NAI)마크 알렉스 2장.png

nai3 미쳤네 진짜.png

nai) 블루아카 마카짤들.png

Nai야 날개는 옷이랑 세트가 아니야.png

NAI3)잔혹한 마피아 간부 미도리야 이즈쿠.png

nai v3)여성향 그림체 좋아하는데 (4).png

nai v3)여성향 그림체 좋아하는데 (3).png

nai v3)여성향 그림체 좋아하는데 (2).png

nai v3)여성향 그림체 좋아하는데 (1).png

nai v3)여성향 그림체 좋아하는데.png

NAI) 새댁 아즈사(@)씨.png

Nai3) 몬무스) 몬무스 실험용으로 돌려본것들 (3).png

Nai3) 몬무스) 몬무스 실험용으로 돌려본것들 (2).png

Nai3) 몬무스) 몬무스 실험용으로 돌려본것들 (1).png

Nai3) 몬무스) 몬무스 실험용으로 돌려본것들.png

Nai3) 아로나 아로나 아로나 (2).png

Nai3) 아로나 아로나 아로나 (1).png

Nai3) 아로나 아로나 아로나.png

오랜만에 음양조화.png

신비한 최애의 아이(nai) (2).png

신비한 최애의 아이(nai) (1).png

신비한 최애의 아이(nai).png

NAI) 롤 여캐들 (2).png

NAI) 롤 여캐들 (1).png

NAI) 롤 여캐들.png

NAI) 키즈나아이 근황.png

 

96개의 댓글

19 일 전
@지금이니

사람 그림은 다른가?

3
@지금이니

그림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음ㅋ

1
19 일 전
@지금이니

원신 파쿠리 논란 같은거 보면 사람이라고 뭐 다른가 싶은데

0
19 일 전
@지금이니

짜집기가 맞긴 해

0
19 일 전

이학... 넌 퇴출이다

0
19 일 전

와 이제 걍 사람이 그린거랑 거의 분간이 안가는데?

0
19 일 전

미카랑 아로나 개 커엽네 ㅋㅋㅋ

0

손까락 여전히 무섭네

0
19 일 전

임테기 위꺼는 진짜 티안나네

0
19 일 전
0

데이터베이스에 뭐든걸 다 긴빠이했나보네 ai관련 저작권법이 없나?

3
19 일 전

손가락 많이 나아졌네

0

이쪽 동네는 눈 한 번 깜빡일 때마다 훅훅 발전해있네ㄷㄷ

0

?????????!??

0
19 일 전

근데 그림체가 어디서 본거같기는하내 ㄷㄷ

0

그래도 있는 데이터베이스 그림이라 후세 독창성 있는 그림은 사람이 그려야겠네

0
19 일 전

유명한 작가 그림체 많이보이네

2
19 일 전

좆같은 커미션 짤쟁이충들 꼴좋다

2
19 일 전

징크스 개꼴리누

0
19 일 전

와 젓가락질까지 저렇게 잘하네

0

ai 그림 많이발전했더라 어색한거 많이사라짐;

0
19 일 전

제 일자리를 뺏비말아주세오...

1
19 일 전

야짤좀 그려줘

0
19 일 전

펜화 그림 좆되네

0
19 일 전

이거 저작권 해결 안됨?

0
19 일 전
@침착한사람

안되는게 아니라 불가능함.

1

아직 손가락은 힘든가보네

0
19 일 전

이젠 리터칭만 조금 해주면 ai인지 아닌지 구분도 못하겠네ㄷㄷ

0
WE3
19 일 전

환쟁이는 손가락 리터칭 머신으로 취직되었습니다

0
19 일 전

짜집기프로그램

1
19 일 전

아사나기 뭐임 ㅋㅋㅋㅋ

1
19 일 전

ㅗㅜㅑ 특이점 각은 온다..!!

0

볼따구도 있네

0

마족눈 여캐 헤으응

0
19 일 전

노벨 ai가 vue 모듈을 말하는거임? 아니면 사이트 생성 사이트 인가?

0
19 일 전

도트 개좋네

0
MWL
19 일 전

데이터 정제 오질나게 하고 태깅도 존나게 뜯어고쳐서 학습한게 아닐까?

0
19 일 전

일러레 멸망의 날 카운트 다운이 멈추질 않아

 

이제 프리랜서는 다 죽고 그저 회사 소속 직원들만 남게될 듯

0

손가락과 면발은 어케살린겨

0
19 일 전

그냥 도둑질이네

1
0
19 일 전

이렇게 한장찍이면 그럴싸한데 여전히 연속장면이나 영상은 개박살나있더라

0

대유쾌마운틴은온다

0

처음 유출되고 좀 갖고 놀다 말았는데

 

발전속도가 진짜 장난 아니긴하다

0

헉 뭐하고 놀까요좌;;

0

재즈잭 실업자행 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ONE! TWO! THR-rrrrrrrrrrr!" 22 소소한웃음 25 23 분 전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를 해명하는 박미경.jpg 4 판정승 25 24 분 전
섬네일로 모든걸 설명해버린 영상 10 판다곰 31 30 분 전
미국의 당근마켓.jpg 13 바이코딘 35 1 시간 전
손흥민 몸상태 체크한 팬 ㅋㅋㅋㅋㅋㅋ 17 보유개드립콘 35 1 시간 전
짤 이쁘면 자러감 13 불효자는웁니다 29 1 시간 전
가습기에 수돗물을 쓰면 위험한 이유.jpg 35 바이코딘 43 1 시간 전
‘성적 향상 1위’라더니…수능 사교육 업체, 출판사들 줄줄이 ... 13 엄복동 28 1 시간 전
ㅇㅎ?) 밤마다 정기를 훔치는 귀신 눈나들 그려줘! 29 퉤퉤퉤에엣 36 1 시간 전
ㅆㄷ)커신과 동거하는 만화.manhwa 15 년경력전차장 28 1 시간 전
ㅆㄷㄱ)대혼종의 트위치 방송 10 멘탈좋은종합병원 26 1 시간 전
90년대생들이 80년대생들을 증오 해야만 하는 이유.jpg 21 김츼 34 1 시간 전
이슬이가 진구를 떠나지 않는 이유 29 다인퓌러 28 1 시간 전
극장에서도 일어난다는 관크 53 초록불고기 51 2 시간 전
햄휴먼에서 이런 몸 만들려면 몇년 걸리냐 56 wnefkjiv 23 2 시간 전
손흥민 pl 8시즌 연속 (앙리,마네와동률) 두자릿수 득점 달성!! 28 한궈른 36 2 시간 전
반달가슴곰 복원한 이유 찾아옴 91 월의추억 66 2 시간 전
저세상 탁구 경기 feat. 탁구의 왕자 21 콘치즈콘 32 2 시간 전
실종되면 시체도 못찾는다는 위험한곳 37 멍멍몬 52 2 시간 전
작년 정책 토론으로 개붕이들 보면 좋아 죽을꺼 논의함 ㅋㅋㅋ 22 월의추억 31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