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최준 닮았다는건 욕임?

51422b23 2023.09.28 355

얼마전에 고딩 남여사친들이랑 만나서

이야기하다가 나 최준닮았다는 얘기 나오니까

애들 까르르 웃고 넘어갔는데 이거 욕임 칭찬임?

최준검색해보니까 못생긴건 아닌것 같은데

잘 모르겠음

15개의 댓글

f24c7b28
2023.09.28

본인도 알고있잖아?

1
6ab0b3d6
2023.09.28
@f24c7b28

ㅋㅋㅋㅋㅋ

0
111d50c7
2023.09.28

그냥 누군가가 널 최준닮았다고 생각한거고, 그걸 이야기로 꺼낸거고, 칭찬이나 욕의 의도 없이 그냥 웃음거리로 소비되었고 다들 웃고 넘어간거임.

1
51422b23
2023.09.28
@111d50c7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0
d8007245
2023.09.28
@51422b23

아까도 글 쓰지 않았나?

그냥 듣고 싶은 답이 나올 때까지 계속 돌리는거야?

0
51422b23
2023.09.28
@d8007245

처음 올렸는데 뭔솔?

0
d8007245
2023.09.28
@51422b23

그럼 익명판이 올렸나보네. 맞지?

0
51422b23
2023.09.28
@d8007245

ㅇㅇ

근데 와이?

0
2c8c306e
2023.09.29
@51422b23

이미 이전글로 대답을 들었으면서 굳이 또 글쓰는 심리가 궁금해서

0
09a8f8f7
2023.09.29
@2c8c306e

그렇다기보단 아무말이나 하는 익판이나 진지하게 얘기해주는 고민판 답변 온도차이가 궁금했음

0
2c8c306e
2023.09.29
@09a8f8f7

아 ㅇㅈ

0
fb3563ee
2023.09.29
@111d50c7

웃음거리면 ㅋㅋ

0
3c44a636
2023.09.28

나였으면 옥수수날림

0
c1633ec8
2023.09.29

누군지 몰라서 구글에 검색해봤는데 칭찬은 아닌것같음

0
88f4717c
2023.09.29

왜 좀 부담스럽고 킹받지만 서글서글하고 좋던데

 

칭찬은 아닐수있어도 욕은아닐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0963 여붕이들 연애 관련 질문 있숴 (장문) 4 c47564ad 8 분 전 36
410962 19) 남자들 평소에 거기 자주 만짐? 11 2df0c4a1 16 분 전 177
410961 개발자 하려다가 조진거같다 17 67e994b0 17 분 전 102
410960 이거 내가 꼰대냐 9 e0ad4b8e 36 분 전 88
410959 IT 땔감으로 직종 바꿨는데 역시 빡시네 6 894903a0 42 분 전 176
410958 휠라 러닝화 신어보신분? d388807e 49 분 전 37
410957 이거 병원에 차비 내놓으라고 해도 되냐? 5 d9aecd3b 57 분 전 100
410956 헬스 횟수 고민 5 b8bc8098 58 분 전 85
410955 운동 환불 질문 7 f6ac98bf 1 시간 전 63
410954 청약 넣을려고 하는데 내 소득좀 봐줘 6 ba93e074 1 시간 전 201
410953 너네 여자친구 왜 좋아함? 18 5b3d690b 1 시간 전 360
410952 나이는 진짜 숫자에 불과하다는걸 느낀다 12 a383e4c9 1 시간 전 346
410951 부서에 직원이 새로 왔는데 예수쟁이인게 고민 21 6eabe4fb 2 시간 전 400
410950 좆소개붕이인데 사무실 더위.. 7 8140128b 2 시간 전 269
410949 이 경우 실업급여 되는지 잘 아는 게이 있는가? 18 e2d6faca 2 시간 전 274
410948 학생때 우리동네에 아역배우 한명 있었음 7 86b1475e 3 시간 전 337
410947 ppt 최고조넘분들 입장 부탁드립니다 (추세선 위치조정 질문) 3 565d127d 3 시간 전 130
410946 교정직 vs 순경 7 b6797298 3 시간 전 136
410945 32살 영어 be동사부터 공부중인데 13 0fba8738 3 시간 전 302
410944 암보험 관련 들려는데 봐줄게이?/ㅠ 15 fe0e0fb6 3 시간 전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