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깔창 깔면 좀 찐따같을까?

51422b23 2023.09.28 370

키가 177-178이라서 예전부터 180넘는 느낌 받고 싶고 

막 그랬었거든

지금도 그렇고

근데 깔창 깔면 좀 찐따같을까?

친구든 누구랑이든 같이다니다가

신발벗으면 키 달라지는거 보고 

"얘 뭐지?"하는 생각들까봐 좀 무서움....

14개의 댓글

f3635447
2023.09.28

이런 생각을 한다는거 자체가 찐

1
51422b23
2023.09.28
@f3635447

ㅗㅗ

0
ac5775e2
2023.09.28

신경쓰지 말고 하고싶은건 한번쯤 해보세요!

0
51422b23
2023.09.28
@ac5775e2

넵 감사합니다

0
eba61894
2023.09.28

나 쇼핑몰하는데 남자 키높이신발 엄청 팔림 걍 신어 ㅋㅋ

어차피 너 정도면 3~4cm밖에 안 깔 거 아냐

0
51422b23
2023.09.28
@eba61894

그건 그래

0
8423d2ea
2023.09.28

깔창쓰는애들 ㅈㄴ많음 내가 딱 180인데 강남거리 나가보면 나랑비슷하거나 나보다 큰놈도 많아서 와.. 큰애들개많네.. 하다가 가끔 신발보면 발목위치 이상한애들 꽤보인다.. 하다못해 워터파크에서도 깔창이나 굽있는 아쿠아슈즈 신고오는새기들도 있는데 뭔.. 걍 쓰셈 ㄲ

1
51422b23
2023.09.28
@8423d2ea

ㅇㅋ 도전해본다

0
feedfef2
2023.09.28

그냥 포스만 신어도 3cm는 깔리는데

자존감 뭐냐

0
51422b23
2023.09.28
@feedfef2

좀 낮은듯ㅠ

0
85f2510c
2023.09.28

깔창을 깔지말고 굽이 조금이라도있는 스니커즈나 로퍼신으면 180인애들이랑 비슷함

0
51422b23
2023.09.28
@85f2510c

오 ㄳㄳ

0
56e33354
2023.09.28

씨발새끼

0
51422b23
2023.09.28
@56e33354

왜 그랭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1332 사람이 무서워서 이제 연애 못하겠다 1 61c6040d 4 분 전 36
411331 친구중에 이런애 있는데 뭐하는애냐 10 2b4d2479 20 분 전 119
411330 pt하는데 하체 너무 힘들어 1 ac136b9a 25 분 전 50
411329 차린이 개붕이 중고차 질문좀 13 7104247b 37 분 전 79
411328 좆찐따 인생살아온거 후회된다 14 9d9c0917 42 분 전 214
411327 비꼬는 재능을 주체못하는게 고민.. 28 711da9de 57 분 전 226
411326 평소에 친절하게 대해주신 연장자분이 부친상을 당하셨는데, ... 10 2976c1e1 1 시간 전 152
411325 주5일에 연차쓸수있는 곳에서 일하고싶다 7 f0c94920 1 시간 전 171
411324 의료나 간호가 개붕이있냐 8 9fd7891c 1 시간 전 98
411323 부산여행 추천 좀(남자 혼자) 23 7d781fc3 1 시간 전 170
411322 너네 같으면 어떻게하냐.. 9 cef634d0 1 시간 전 144
411321 친한 여직원이 쓰는 단어가... 13 7ec6c1f8 1 시간 전 412
411320 좆팔이라는말 보통은 안쓰지? 8 fa2d6c43 1 시간 전 192
411319 비틱질 하는게 당연한 사람심리 아닐까? 10 1d319565 1 시간 전 81
411318 갑자기 몸무게 늘어도 중병 의심해봐야함??? 5 6cb8d0e4 1 시간 전 74
411317 결혼)개붕이들아 집단지성의 힘을 보여줘! 3 02c7d157 1 시간 전 121
411316 교정치과치료 치위생사때문에 고민 4 6b8c3f6b 1 시간 전 112
411315 매운거 술 진짜 좋아하는데 8 929d2118 2 시간 전 79
411314 마른 남자 속옷 사이즈 고민... 20 65c8e3fa 2 시간 전 205
411313 30대 중후반 남자들은 어떤 데이트를 좋아함? 22 e7394f2d 2 시간 전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