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ㅅ발 DJ 새끼들이 하는게 뭔데

https://youtube.com/shorts/avVrbgdu3kM?si=TpT1qpFeijsaHM-I

 

어떤 모델 눈나가 갑자기 디제이 새끼들은 뭐 하는거나 있냐고 뜬금 극딜 영상을 업로드했고

 

 

 

 

https://youtube.com/shorts/V3gNGV5Gtwo?si=Uunxkg3V4-hz2Wut

 

그뒤로 메차쿠차 디제잉 되었다고 한다.

47개의 댓글

2023.09.27

저 여자는 왜 울고 있음?

1
2023.09.27
@소고기조아

그거부터가 미스테리야

4
2023.09.27
@민트초코좋아

DJ한테 차였나?

0
2023.09.28
@민트초코좋아

DJ랑 말싸움 붙었는데 개 쳐발리고 집와서 계집애마냥 질질 짜다가 영상올린거 아닐까?

6
2023.09.29
@소고기조아

까인듯

0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0
2023.09.27

번역 봤는데 딱히 틀린말 안한거로 기억

왜 운지는 모르겠고

9
2023.09.27

저것도 편집한거 튼거아님?? 즉흥적으로 디제잉한거임?

5
2023.09.29
@데트르

음악 만들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셋리를 만드는 것도 의미있지않나

4
@껄껄맨

ㅇㅇ 그게 원래 dj 본분임 파티 분위기 책임지는거 근데 요즘은 워낙 보는맛도 살리다보니 가라 디제이도 많이나와서 말많은거 같아

0
2023.09.27

근데 그 와중에 저거 미리 만들어온 거니까 저 여자 말이 맞기도 함

34
2023.09.29
@RTX4090오우너

아무튼 미리만드는건 일이 아니라고 ㅋㅋㅋ

0
2023.09.29
@하리보프로틴

무대에서 뭘하냐고 물어본거라서 저 여자말이 맞긴 함

1

솔직히 폰겜해도 모를듯

3
2023.09.28
0
0
2023.09.28

너무 옳그떠인데 신고합니다

1
2023.09.28
@고장난선풍기

??????

0
2023.09.28
@고장난선풍기

어디가

0
2023.09.29
@민트초코좋아

dj dj pump this party

4
2023.09.28
@고장난선풍기

너가 가야겠다

7
@아몰라

DJ씨 이 파티 분위기를 띄워주십시오

1

Swedish house mafia, marshmello, avicii, deadmou5 같은 분들은 아티스트지만 남이 만든곡 대충 조금 만지는건 좀 아쉬울듯

0
2023.09.29

묘하게 리드미컬하게 울먹이면서 말해서 믹싱할맛 낫을듯

0
2023.09.29

근데 솔직히 디제잉...

0
2023.09.29

저것도 미리 만들어온거 튼거네

3
2023.09.29

근데 앞에 서서 하는거 없는거 맞잖아

즉흥적으로 하는것도 아니고 다 미리 만들어온거 틀어주는거아님?

4
2023.09.29
@Pogo

https://youtu.be/KI-AFAiGtHY?si=Kdn2GUFCbz_Lz7lT

얘네하는거보면 제대로임

1
2023.09.29
@Montmartre

https://youtu.be/asBkswg4q4I?si=ial4PBJiPveqyXwF

얘가 진국이지

1
@Montmartre

잘하는애 예시 든다고 모든 dj가 이런건 아니잖아

5
2023.09.29
@Pogo

아님

0
2023.09.29

진짜 좆도 하는거 없내..

0
2023.09.29

예쁘네 맞는말같다

1

하는게 뭐가 없어 ㅋㅋ 당을 이끄는 사람인데 ㅋㅋ

12
2023.09.29
@대한기독공산당

어어 위험하다

0
@프갤갤갤갤

dj dj pump this party!!

2
@즐겁다콘땜에가입

ㅇㄱㄸ

0
2023.09.29

진짜 아마추어랑 프로가 디제잉하는거 보면 느낌 확 다름 ㅋㅋㅋㅋㅋㅋ와 시발 이 음악이 이렇게 바뀐다고 깜짝 놀람

0
2023.09.29
[삭제 되었습니다]
2023.09.29
@뚝쓰딱쓰

어어

0
2023.09.29
@뚝쓰딱쓰

동지 동지 이 반동노무쉐끼들에게 펌프샷건을 갈겨버리라우

0
2023.09.29

럭키 합필갤러

1

즉흥적으로 영상 만든것도 아니고 또 미리만들어와서 튼거잖아 ㅋㅋ

3

미리 만드는게 불만이라는 논리는 적용 안되는게 더 적지않나ㅋㅋ 영화는 왜보냐 대본다짜서 미리 만들어논건데

0
2023.09.29
@명란젓먹고싶네

영화는 감독이나 배우가 매번 행사비 받고 오는게 아니잖아

굳이 따지면 가수가 매번 립싱크하는거랑 비슷한거지

0
@전상남

막상 디제잉 해본 사람은 극소수같네... 음원 준비하고 a곡에서 b곡느로 넘어갈 때 잡아두는 큐 등 앞에서 건들거리기만 하는 건 아님

0
2023.09.29

저 여자부터 리플까지 존나 혼란스럽네

물론 남이 짜준 셋리스트로 걍 가슴까고 흔드는 패션DJ도 있긴 하다만

DJ가 하는 게 없다니..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덴마크 불닭볶음면 리콜 해외 반응...jpg 11 ㅇwㅇ 17 1 분 전
Ceo들에게 성공의 비결을 물었다 10 ㅋㅋㅎ 25 4 분 전
한국인은 X나 사과를 안한다는 일본녀 23 여초딩 33 4 분 전
여행 중 신발 밑창이 떨어진 찐 미니멀리스트의 선택.jpg 24 렉카휴업 32 6 분 전
소신발언 하나 한다 32 잭다니엘 26 6 분 전
뭔 실리콘을 용접처럼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30 좆댕이 29 7 분 전
국비 코딩 1주일 됐는데 탈주가 맞겠지? 58 임창정 42 9 분 전
더 본 코리아 폐점율 63 붕따기 39 12 분 전
ㅆㄷ) 이치카와와 결혼한 야마다 manhwa 30 6월9일이생일임 28 12 분 전
일본 주공아파트 주변 특징 36 44 17 분 전
🏊) '수영 강사가 25m도 못 가' 음성 수영... 37 젖치기젖치기젖젖젖 40 17 분 전
여성시대가 자정작용이 절대로 불가능한 이유 37 매드마우스 57 18 분 전
곽준빈의 한방 먹어버린 기사식당 메인배너 포스터 26 처신을못하면서운해 39 23 분 전
🔞 알리 오배송 온 엠팍형님 26 뿌링클주세요 42 23 분 전
인방) 약지에 반지껴서 남친 생겼냐 논란된 스트리머 근황 67 Infinity 59 25 분 전
40년동안의 로봇기술의 발전ㄷㄷ 59 힝잉잉 39 25 분 전
친구 와이프 브라질리언 왁싱해줘야하나... 81 6월9일이생일임 76 30 분 전
탕웨이가 끓인 라면 70 붕따기 63 39 분 전
미장도 하지마 62 강군친구 46 41 분 전
판타지나 무협에서 흔히 등장하는 이상한 설정.dc 62 두둥둥 67 4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