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의 영업전략

91개의 댓글

@바다에서나는김
피식 두번이면 뭐죠
@랑받고싶은남자
두피이식
@바다에서나는김
오와 신박 진심 헐..했음
2014.05.26
@바다에서나는김
ㅋㅋㅋ 좋네
2014.05.25
@랑받고싶은남자
존내 웃긴건 드라이로 말릴때도 지 가슴 뒷통수에 들이밀음 씨발 ..... 아우 끔찍하다 ......
생긴건 무슨 술집여자같이 생겨서 .. 꽃뱀이 아니였을까 추측해본다 ..
@CONMAN
와우 안예뻤나보다 니 반응이 이렇다는게ㅋㄹㄹㄹ
2014.05.26
@랑받고싶은남자
게드리퍼는 게이자낳아요
@CONMAN
그럴수도 있지. 학교 안나와도 기술만 배워서 자격증따고 하면 미용사 되는거니깐.
2014.05.26
@CONMAN
그래서 어딘데?
2014.05.25
근데머리를 어케감겨주길래 가슴이닿아?
머리맡에 세수대 같은거 달린 의자에 뒤로누우면 가슴닿을데가있어?
2014.05.25
@제아
위에 경험담같은 썰푸는 게이들이 있길래 궁금해서 그러는데

자를때도 등받이있는 의자에 앉는데다가
머리를 자르던 말리던 털던 뒤통수에 가슴 밀착할 상황도 없고.
만약 밥쳐먹는데 밥그릇이 가슴에 딱 달라붙어있다고 생각하고 움직여보면
말도안되게 불편하거든, 머리를 그상태로 자를리도없고

생각해보면 가슴닿을 상황이 거의 없는데 어디에 어떻게 닿는다는건지 모르겠네 ㅋㅋㅋㅋ
2014.05.26
@제아
맞네 남자를 올라타고 감겨주는 것도 아니고


시발 꼴리네
@쌌어
닉값;
우리동네 병원도 그러던데 간호사들 졸라이쁘고 몸살땜에 한번갔는데 다 나았냐고 문자도 보내주고 그럼 나한테만 한줄 알고 몇일 설렜는데 영업전략이었음ㅠㅠ
2014.05.25
그래서 남자 원장있는데 가는...

근데 맨날 마음에 안 들어..ㅋ
2014.05.25
아시발 그래서.......미용실마줌마가 그랬던것인가......
2014.05.25
난 남자들있는 미용실 다니는디... ㄷㄷㄷㄷㄷ
@기토
그럼막 꽃을 문대나... 으 극혐
2014.05.25
@랑받고싶은남자
왜?
@할머니
아니 걍 드립친거야 꼬추문대냐고 이걸설명하는내가한심
2014.05.25
@랑받고싶은남자
아니 꼬추문대는데 왜 극혐이야
@할머니
왜요 할money 꼬추가 그리우셨군요
2014.05.25
@랑받고싶은남자
할짝
@할머니
Granny잼
2014.05.25
@할머니
할머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2014.05.26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 잘잡았네
2014.05.25
난 남자라서 써먹지도 못하겄네
2014.05.25
이말을 반대로 생각해보면

미용사들 가슴이 그정도로 크단소린데?!
2014.05.25
나도 2012년도에 이런 경험이 있음.. 그때 미용사 말고 뒤에 두는 견습있잖아. 머리 감겨주고 머리 말려주고 근데 그 여자가 손 마사지 해준다면서 내 손 자꾸 지 가슴에 댐..(내손을 지 가슴 쪽으로 대고 ) 존나 그 때 어버버 거렸는데. 나중엔 혼자 되생각할 때는 패티쉬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런게 상술이였다니..
2014.05.25
난 그냥 아줌마들이나 남자 있는데만 가다보니 뭐...
2014.05.25
그냥 어쩌다보니 단골인데가 있는데 팔아먹으려는게 느껴지더라
2014.05.25
난 중학교때까지 피아노 치다가 접고 고등학교때 소규모공연때문에 1달정도 피아노학원다녓는데 피아노 선생이 저러던데 근데 고1때까지 졸라 순수해서 걍 굳음 ㅠㅠ 영업이고뭐고 싸워볼걸
2014.05.25
순진한새끼들 존나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5.26
ㅎㅎ 좋겟당
2014.05.26
계집애들은 생각보다 쎾쓰... 그러니깐 성적인 부분에 대해서 노골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니 순진하게 접근하진마라
@stinker
그게무슨말이야
2014.05.26
부벼도 되냐
2014.05.26
가슴이 있어야 갖다대지...
2014.05.26
없으면 뽕넣고 갖다 대것지 ㅋㅋ
2014.05.26
거 나도 영업전략 받아보고 싶구만 구려 허허
2014.05.27
씨발 이거 짜증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32585 오빠...우리 해어지자 93 20140701 77 2014.05.25
미용실의 영업전략 91 20140701 31 2014.05.25
32583 크레용 장인 Emerson Moser 17 無쓸모 42 2014.05.25
32582 와우 GM 레전드 52 Lv 29 2014.05.25
32581 [스압] 한국은 아이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네요. 47 20140701 26 2014.05.25
32580 [bgm]시외버스에서 여자애와 침 교환한 .manhwa 76 Radiant 67 2014.05.25
32579 드디어 아쿠아리움에서 탈출했다 54 나리 25 2014.05.25
32578 [브금] 러시아에서는 범죄자가 경찰을 진압합니다! 29 이게마지막루 20 2014.05.25
32577 [브금] 저기 혹시 교회 다니시나요? 35 난독대제 잘모닐거스 23 2014.05.25
32576 SNL) 매실의 추억 21 밀키수 23 2014.05.25
32575 실제 카레이서가 게임을하면.youtube 54 23571113 20 2014.05.25
32574 우리나라 인터넷검열 수준 118 유토피아구몬 43 2014.05.25
32573 (약덕주의?) 하렘애니 추천좀요.jpg 37 연하울 23 2014.05.25
32572 [브금주의]고백을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JPG 34 번째 로망 28 2014.05.25
32571 성별 바뀌었으면 ㅊㅋㅊㅋ 70 컨텐츠마케팅 35 2014.05.25
32570 [저퀄.브금] 패기돋는 우주독수리 36 연예인 32 2014.05.25
32569 [브금,스압] 개드리퍼 베스트 댓글 모음 스무번째!! 82 포틸러스 117 2014.05.25
32568 만렙 바탠더 26 20140701 29 2014.05.25
32567 더 패기 넘치는 새 31 밀키수 31 2014.05.25
32566 [노잼/잔잔함] 불후의명곡 김진호 46 000금만 주세요 37 2014.05.2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