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쓰레기장 같은 내집 어떡하면 좋을까.jpg

bl10.png

 

그냥 집이 좁은게 문제인 것 같네

85개의 댓글

2023.03.18

집이 좁은데 옷이 더럽게 많네.. 그 외에는 다 깔끔하게 사는 거 같은데

0
2023.03.18

미니멀리즘해라 물건 존나 많네

2

구도가 어떻게 찍었누

0
@왈왈으으렁킁킁

그러게 복층원룸같은거라도 되나

0
2023.03.18
@왈왈으으렁킁킁

여행 가면 들고 다니는거 알라봉인가 그거

5
2023.03.18
@체코가자

셀카봉이요.. 어케 봉자 빼고 다틀렸냐 ㅋㅋㅋㅋㅋ

5
@체코가자

알라봉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1
2023.03.18
@체코가자

rpg 여대생쟝 ㄷㄷ

0
2023.03.18
@체코가자

ㅋㅋㅋㅋㅋㅋㅋ 존나귀엽고 하찮다 ㅠㅠㅋㅋㅋㅋ

0
@체코가자

알라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왈왈으으렁킁킁

오피스텔 복층인듯

0
2023.03.18

사진상 위/아래(옷장 옆) 에 수납장 하나씩만 해서 안에 대충 다 넣어놓으면 깔끔해질듯

그리고 창가 쪽은 화장대 하나 놓고 화장대위에 올려두지 말고 바구니에 담아서 화장대 서랍이나 밑에다가 두고 쓸때 올려놓고 쓰고 하면 화장대 위에도 뭣도 없으니 비오는날 창밖을 보면서 커피 한잔하면 될듯

0
2023.03.18

저 정도면 1시간이면 치움

행거나 선반 몇 개 사서 집어넣으면 깔끔해짐

0
2023.03.18

물건이 너무많다

0
2023.03.18

화장실에 다 박아

0

집이 좁은것도 좁은건데 정리를 걍 안하네

0
2023.03.18

여자가 저정도면 양반인듯?

1

마누라 정리해 놓은거 본줄 알았네

0
2023.03.18

선반사서 밑에 계절용 옷다박아두면 ㄱㅊ을거같은데

0
2023.03.18

넓은곳으로 이사가면 해결됨

0
2023.03.18

고릴라랙처럼 생긴 장 2개에 세로형 공간박스 쌓을수 있는거면 해결

0

오피스텔 복층인가보다

0
2023.03.18

여자 방 대다수가 저래 ㅋㅋㅋㅋ

굳이 수치화 하면 10에 7명은 방 개판으로 씀

 

저기서 방 넓어지면

더 넓게 개판쳐놓는다 ㅋㅋㅋ

그냥 사람이 개판인거임

0
2023.03.18

난 깔끔해서 진짜 이해가 안가. 사진에 들어가서 치워주고 나오고 싶다.

0
@무라차

저정도면 깨끗하게 쓰는편 아니야? 그래도 방바닥에 쓰레기 굴러다니고 그러진 않잖아...

0
2023.03.18
@닉네임글자수12자제한됨

지, 진짜로? 나는 매일 쓰는 물건 아니면 거의다 내부에 정리되어 있음..

0
@무라차

https://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2201110064514172&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pos=&sig=h6jzSY-1k3aRKfX2h3a9Gf-gLmlq 여자방으로 검색하면 1페이지에 있는 내용인데 이 급은 아니잖아...

0
2023.03.18

아니 저정도면 깔끔한거 아닌가? 정리는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정리할 공간이 없다보니 저 꼴 난거 같은데.

바닥이나 올려놔서는 안될 곳에 마구잡이로 흐트러져 있지 않은거 보면 정리정돈 상위권인데

0
2023.03.18

카테고리별로 모아놓고 쓰레기라든지 더러운거 없는거보면 집이 좁고 가진게 많은듯

 

0

조금이라도 필요없는거 싹다 버리는 수밖에 없음

0
2023.03.18

저게 좁아서 그럴뿐 정리가 잘된거라는애들 많은거 보니 충격적이야

그냥 되는대로 다 쑤셔박아놨구만

2
@완전폐품아들
0
2023.03.18

어질어질하네

0

어디 앉아야하는거야..?짐이 너무 많네 집에 비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스압)기독교인 과학자의 창조과학에 대한 생각 8 건물사이에피어난장미 15 1 분 전
침착맨한테 축협사태 이해 시켜주려는 단군.mp4 8 붓싼사람 17 1 분 전
OCN 뜬금없이 '나 홀로 집에' 왜 틀어주나 했더니... 7 닉네임변경01 23 1 분 전
달인 개붕이 무섭네.. 54 뚱땡보 38 5 분 전
유치원 교사에 '아이폰'으로 바꾸라는 학부모 64 IlllIIIllIIl 49 22 분 전
ㅆㄷ,포켓몬) 잠안오는 개붕이를 위한 마스카나 자장가 24 콘치즈콘 24 22 분 전
왜 나는 조그만 일에만 분개하는가 20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9 22 분 전
🤏) 방위산업에도 침투한 그 손가락 29 분카레 45 22 분 전
업소가서 내상당한 남자.jpg 55 두둥둥 66 22 분 전
아이폰 15 -> 16 변경점 총 정리 121 누군가는해야하잖아 59 22 분 전
스토리 작가 탈주가 호재가 된 만화.JPG 52 러키비키자낭 54 23 분 전
성폭행 하려고 수면제 42알 먹인 70대.jpg 47 뭐라해야하냐 48 23 분 전
[단독] 한국, 멕시코에도 밀렸다…"인니에도 역전" ... 56 아워바디 55 23 분 전
SBS도 침착맨 이슈 참전 59 부분과다른전체 60 29 분 전
흔한 알리 익스프레스 상품.jpg 38 군석이 46 29 분 전
제목 좀 지어주라.gif 95 LG벨벳 75 36 분 전
요즘 작가들 어이가 없네 ㅅㅂㅋㅋㅋㅋㅋ 46 수박은맛있어 95 38 분 전
우주비행사들이 목숨보다 중요히 여긴것 36 엄복동 63 39 분 전
한화이글스 수리피규어 재고처리당한 펨코인 65 사랑니가내려와 74 40 분 전
18호 코스프레 레전드 57 착한말만하는놈 55 4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