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촬영 겸 / 신혼여행 촬영 할 때 쓰려고 구입하려고 합니다.
어디서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지금까지 알아본 바로는 공식공홈에서 구독권 포함 구매하면
HERO11 Black + 액세서리 번들 58만8천원
여기에 1년 클라우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번들은 물 위에서 뜨는 핸들 / 해드스트랩 / 핸드스트랩 / 배터리+1 / 메모리 32기가
이렇게 알고 있구요.
한국공홈 샵에서 구매하면 본체 가격만 70만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이 뭔지, 어디서 구입하는게 좋을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결혼식 일정이 다 마무리되면, 아내 될 사람 브이로그용 카메라로 사용할 계획이 있습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8개의 댓글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일라클
겜잘목
오 감사합니다. AS 는 문제없는건가요?
뽈롱
그냥 공홍에서 사는게 정신에 이로움. 근데 브이로그용으로 고프로 살바에 진짜 스마트폰이 훨씬 나음. 심지어 중요한 결혼식 촬영? 일반 가벼운 카메라 사셈. 아님 짐벌 하나 구해서 폰으로 찍어. 내가 쓰고 있어서 안다. 광량 충분하지 않은 밤이나, 저조도 상황, 실내 조명등 같은 상황에서 찍으면 지지직 거리는 줄같은거 생기거나 색깔 거무죽죽하게 나옴. 발열도 상당해서 15분 넘어가면 개뜨거워짐. 신혼 여행에서 물 속 들어가고 액티비티를 찍겠다 그 용도에 한에서면 액션캠 대여해가셈. 태생이 액셤캠이라 좀 쓸만하게 보려면 편집, 후보정 필수임 화각 조절도 사실상 불가능하고. 음질도 별로고. 난 액션캠 용도로 산거라 만족하지만. 브이로그 카메라용으로는 씹비추임.
겜잘목
동영상 촬영되는 DSLR은 가지고 있는데, 이걸 주며 부탁하기가 부담스러워 기왕 살꺼면 쓸만한거 사자! 하고 구매하려고 했는데 비추하시는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뽈롱
일단 용도는 제쳐두고 고프로 살거면 공홈에서 사는거 추천.
필수 악세사리는 shorty라는 삼각대 겸 손잡이 역할하는거 있는데 이것만 사면 됨.
물속에 자주 들어갈거다. 하면 방수케이스랑, 부유봉 하나 사면 됨.
배터리 팩 교체하기는 싫고 한번에 길게 2~30분씩 롱테이크로 자주 찍을 예정이다.
그럼 volta라는 삼각대겸 보조배터리있음. 근데 이거 살생각이고 아내분이 추후 브이로그 진짜 자주 찍을거같다. 그러면 아예 크리에이터 패키지 사는거 추천
전문 촬영기사인지 카메라에 친숙한 분이신지 어느분한테 부탁하는지 잘모르지만 일반인한테 고프로 쥐어주면 결과물이 광각으로 블랙박스나 cctv캠처럼 찍힐거임 ㅋㅋ.
https://m.youtube.com/watch?v=cgOmCTx6LZ0
만약에 조금이라도 링크의 영상처럼 편집하거나 카메라 무빙 같은거 넣을 의향이 있으면 고프로는 진짜 비추임. 앞에서 말했다시피 요즘 최신폰 진짜 잘나오니까 3축 짐벌 2~30만원짜리 짐벌 투자해서 그걸로 촬영하는거 추천. 아님 가지고 있는 dslr로 찍던가
겜잘목
감사합니다. 결혼하기 전에 참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는데, 선생님 조언 덕분에 결정 내리기가 수월해졌습니다. 장바구니에 하나씩 담다보니 비용이 비용인지라. 상의 후 구매하던가 해야겠어요 ㅜ
겜잘목
고프로 뽐뿌 오던거 멈추고 냉정하게 생각해서 캐논 m6 마크2 로 구매했습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뽈롱
잘했습니다. 그걸로 이쁜 사진 영상 많이 찍으시고 결혼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