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더모아 큐텐적립

더모아 카드 사용 관련해서

해외결제 달러 복합결제 / 타화폐 일반결제

두 건 인정되는거 막혔나요?

작년 12월부터 해외적립 시작했는데

포인트가 자꾸 비는거 같은데 더블적립이 안됐거나 아예 실적이 안 잡힌거 같아서요;

10개의 댓글

2023.02.14

국내 일반 결제는 다 막혔음

해외결제만 두배적립 되는중

1
2023.02.14
@TQQQ61층오우너

형님 그 혹시 댐댐 스마일캐시 막혔나뇨…?

0
2023.02.14
@니알라토텝

스마일캐시는 안막혔음 아직

0
2023.02.14
@TQQQ61층오우너

헉 감사합니당!

0
2023.02.14
@TQQQ61층오우너

형님... 큐텐 큐브 각 1일 1회 적립은 아직 살아있는게 맞는건가효...?

국내적립은 망한거 알아서 작년부터 안 하고 있습니다

0
2023.02.15
@고세구

큐텐 큐브 통합되어서 둘중 하나로만 해야함. 국내적립도 막힘

결론 = 더모아 1장으로 큐텐에서 해외결제 1회가 끝

1
2023.02.15
@TQQQ61층오우너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호구짓을 한달동안 했네요 ㅠㅠ

0
2023.02.15
@고세구

ㅠㅠ 충전버튼 안 눌렀으면 그나마 결제 취소가 되긴 할텐데... 그게 아니라면 뭐... 수수료 쬐끔 더 줬다 생각하자... 해외적립이라 1회 결제할때 많이 먹으니까....

0
2023.02.15
@TQQQ61층오우너

1주일만 환불되니까 올해초부터 약 30일 국내결제 2회 돌렸다고 생각해야할꺼같아요 ㅋㅋ

0
2023.02.15
@고세구

해외결제 적립이 말도 안되게 이득이라 그정도 찐빠는 덮고도 남을 꺼임 ㅎㅎ

큐텐 자체를 막을순 없겠지~~ 이거라도 계속 가즈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07490 [미장] 벌크사시는분 없나? xgboost 0 7 분 전 15
107489 [기타] 국장이든 미장이든 수익 250 넘으면 홈택스가서 세금신고하면대? 3 쿠아뉴 0 41 분 전 114
107488 [미장] 후 smr 훈수 안두길 잘했다 2 검은색 1 2 시간 전 194
107487 [미장] 세금 아시는 선생님들 10 고추링 0 4 시간 전 321
107486 [미장] 엔비디아 액면 분할하면 들어가려고 함 9 미사용닉네임 0 6 시간 전 663
107485 [미장] 게임스탑 오퍼링 종료 3 바른말대장 0 7 시간 전 603
107484 [미장] 엔비디아로 멍청세 내는 중 8 사탕결핍 4 7 시간 전 940
107483 [미장] 음 맛있다 4 3대425 0 8 시간 전 270
107482 [미장] "헬로 엔비디아, 굿바이 인텔?"…다우지수 구성종목... 4 두부술사 1 9 시간 전 627
107481 [미장] 수목금 쏙쓸 쏙쓰 싹싹 발라먹은 용자 있음? 8 sjwbdj 0 11 시간 전 389
107480 [미장] 아 3일동안 행뵥할거 같앙 3 미장이최고야 0 12 시간 전 401
107479 [미장] 펩시 콜라 팔기 싫다함? 2 파이어족은불타오... 1 12 시간 전 357
107478 [미장] 오징어게임 나오면 넷플릭스 더 오르려나 3 욕정컴미 0 13 시간 전 169
107477 [미장] 테슬라 은근 잘 버티네? 9 파이어족은불타오... 0 13 시간 전 418
107476 [미장] 아 금리 언제 내리냐고 1 욕정컴미 0 13 시간 전 154
107475 [미장] 엔비디아 슬슬 어느선에서 빼야하나 13 유렌버핏 0 14 시간 전 619
107474 [미장] 엔비 왜 안 사??? 1 허버허버 0 14 시간 전 351
107473 [미장] 빅테크들 다 털었다 1 킹고마 0 16 시간 전 525
107472 [미장] 나같은 사람있음?? 호루시 1 16 시간 전 211
107471 [미장] 와! 나스닥 시뻘개! 2 파이어족은불타오... 1 17 시간 전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