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건슬 33333(피메3)이 그렇게 별로에요? 배럭키우려고하는데

건슬 33333(피메3)이 그렇게 별로에요? 배럭키우려고하는데 피메3은 개병쉰임!! 이러는 사람이 많네

8개의 댓글

2022.04.22

보통333321(피메)이런식으로 쓰긴 함

0
2022.04.22

피메1 효율 개같이 너프 당할수도 있으니 미리 3맞춰도 괜찮짘ㅋㅋㅋ

0
2022.04.22

그렇게 별로냐? -> ㄴㄴ

그럼 왜 잘안씀? -> 아드2 피메1이 좀더 좋아서

0

원예저타피33333 맞추고 겜하는데 아드유지안해도돼서 ㅈㄴ편함

거른다고 말하는 사람들 좀 있긴한데 아브1-4까지 파티신청 잘받아줌

세팅비는 압도적으로 저렴함

0
@12자이내라매씨발

저받 뺴고 질증 가능?

0
@설명충 꺼져버려

갈망서폿있다는 가정하에 쓰는게 질증인데 나는 친구도 고정팟도없고 레이드 노폿으로 할때 ㅈㄴ많아서 나라면 일단 질증안씀 당장 맨날하는 칼엘도 ㅈㄴ 높은 확률로 노폿인데 질증 감당안될걸

0
@설명충 꺼져버려

근데 뭐 내부안갈거고 그냥 갈망서폿이랑 붙어다닐 생각이다 라면 질증도 괜찮긴할듯?

0
2022.04.22

피메1이 효율이 좋아서 그런거 아드2도 효율이 좋고

 

총딜은 2퍼 정도 차이가나긴하는데

배럭단계에선 2퍼는 별로 안크긴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1999 4관은 진짜 인간혐오의 피크를 찍는 곳임.. 3 부르셨어요 0 7 시간 전 187
91998 카멘 1-3 트팟 컷트라인 어케 됨? 4 Aride 0 8 시간 전 117
91997 4관 공팟 진짜 날이갈수록 웃음벨이네 1 모코모코코 0 8 시간 전 163
91996 이번주 4관 역대급인 2 강력한라 0 10 시간 전 134
91995 다들 트라이갈때 공략을 어느정도까지 숙지함? 16 Number 0 10 시간 전 148
91994 오늘 개쩌는 서폿이었다 2 하얀붓과검은먹 0 11 시간 전 172
91993 이번주 숙제도 하멘 4관빼곤 깔끔하게 슛~ 냥이드립넷 0 11 시간 전 67
91992 부캐 보석 돌려쓰기 애매해 졌는데 어쩌지 3 야호랑이 0 12 시간 전 116
91991 뉴비 내실 상위 30%임 2 로스트벌룬 0 13 시간 전 111
91990 슈모익 너무 고민임.. 5 부르셨어요 0 15 시간 전 163
91989 오늘 로아 봉인.... 12 난이미틀렸어넌개... 0 15 시간 전 334
91988 오늘의 숙제 예정 냥이드립넷 0 15 시간 전 97
91987 하키드나 2관 스펙 컷 어케됨? 4 bearbigk 0 15 시간 전 102
91986 보석 계승 할때 실링들겠지? 1 년째재수강 0 16 시간 전 67
91985 서폿은 시즌3 나오면 바로 아크패시브로 넘어가도 되지 않을까 10 없는닉네임입니다 0 17 시간 전 197
91984 내가 하는숙제 1 김해봄 0 17 시간 전 103
91983 어제 에키 노말돌면서 이새끼들 숙련이구만! 느꼈던 장면 11 으어어ㅓㅓ어엉 0 17 시간 전 284
91982 이번주 하키드나 공팟 물상태 심각하네 ㅋㅋㅋㅋㅋㅋㅋ 4 램쥐썬더 0 17 시간 전 197
91981 마리샵에서 중생기를 사면 얼마가 이득일까 9 야호랑이 1 19 시간 전 271
91980 베른 진입 4 도의지구 0 19 시간 전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