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고오쓰 질문

2장 초반 하다가 아키섬인지 이키섬인지 갔다가

 

쓰시마 쪽으로 가는길 막혔는데

 

이거 섬 메인퀘 얼마나 깨야 탈출 가능함?

 

스펙도 구린데 이 그지같은 주술사땜에 못해먹겠음

3개의 댓글

2022.03.13

맵에서 한참 움직이면 다시 본토 나오던데, 안나옴?

0
2022.03.14
@진킴

메인퀘 배 뿌시니깐 본토로 탈출 가능해짐 ㅎㅎ

0
2022.03.16

막장 가기전에 dlc 섬넘어가면 쉬워짐 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968 [플스] 엘든링 뉴비좀 도와주라.... 3 초정탄산수 0 11 시간 전 138
36967 [플스] 레데리2 스토리 70%정도 했다 2 나쁜말도가끔함 1 1 일 전 209
36966 [기타] 피방에서 XBOX PC GAME PASS 하는 사람 있음? 7 불타는밀밭 0 1 일 전 187
36965 [엑박] 오늘 xsx 팔고 옴 4 스펙터 0 2 일 전 290
36964 [닌텐도] 스위치 일본 e샵에서 스컬 50퍼 할인중ㄱㄱ 2 될거야될거야 0 2 일 전 248
36963 [기타] 깔끔하게 맞짱 뜨는 철권 8같은 격겜이나 할까 하는데 1 불타는밀밭 0 2 일 전 91
36962 [닌텐도] 푸키먼 실전 고수형 들어와봐여 7 그냥누워있을랭 1 4 일 전 414
36961 [닌텐도] 닌텐도 퍼스트파티 청불 공포게임 [에미오(웃는남자)] 3 추천요정여름이o 0 5 일 전 512
36960 [닌텐도] 스위치 초기 모델은 더 비싸네 2 캐정 0 5 일 전 702
36959 [기타] 스팀에서 게임사는게 왜 망설여지냐 4 grandredd 0 5 일 전 372
36958 [플스] 엘든링 뉴비 3시간 걸려서 트리가드 잡았다 14 초정탄산수 0 7 일 전 691
36957 [닌텐도] 스위치 얼마에 파는게 맞냐 10 세줄요약 0 8 일 전 878
36956 [플스] 플스 계정 해킹당했다 ㅅㅂ 2 재미없는친구등장 1 9 일 전 494
36955 [기타] 스팀 계정 비번 한번씩들 바꾸라.. 7 이너피쓰 0 9 일 전 602
36954 [기타] Pc용 패드하나 살라는데 질문 좀 10 프갤갤갤갤 0 10 일 전 358
36953 [플스] 엘든링 라단 하아... 18 호통술사 0 11 일 전 619
36952 [플스] 엘든링 입문해보려는데 디스크 vs dl 6 유인원 0 11 일 전 412
36951 [플스] 레데리2 말 죽으면 엄청 슬프구나 7 물티슈 0 13 일 전 982
36950 [기타] 스팀덱 디아4 환불해야겠다 3 유루캠 1 13 일 전 854
36949 [닌텐도] 스위치용 독 추천할만한거 있을까? 13 하양둥 0 13 일 전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