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싱글벙글 2021년 AV 여배우 인기순위 TOP 10

*후쿠오카에 있는 '미지서점 코타베 지점'에서 

 

AV 판매량 기준으로 2021년 여배우 TOP 10을 선정했음.

 

일본 전체의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니 그냥 참고만 하면될듯.

 

 

 

 

1위:미카미 유아

 

 

011.jpg

 

012.jpeg

 

013.jpg

 

 

 

 

 

 

2위::마츠모토 이치카

 

 

020.jpg

 

021.jpg

 

022.jpg

 

 

 

 

3위:시노다 유

 

 

030.jpg

 

031.jpg

 

032.jpg

 

 

 

 

4위:안자이 라라

 

 

040.jpg

 

041.jpg

 

042.jpg

 

 

 

 

5위:아스카 아카

 

 

050.jpg

 

051.jpg

 

052.jpg

 

 

 

 

 

6위:후지모리 리호

 

 

060.png

 

061.png

 

062.png

 

 

 

 

 

7위::카와키타 사이카

 

 

070.jpg

 

071.jpg

 

072.jpg

 

 

 

 

 

8위::히메사키 하나

 

 

080.jpg

 

081.jpg

 

082.jpg

 

 

 

 

9위:나나츠모리 리리

 

 

090.jpg

 

091.jpg

 

092.jpg

 

 

 

10위::시라토 하나

 

 

100.gif.jpg

 

101.gif.jpg

 

102.jpg

11개의 댓글

2022.02.25

카와키타 사이카는 진짜 AV하기 아까운거 같음..

0
2022.02.25

1번 4번밖에 모름. 1번은 한번도 도움받은적없음.

0
2022.02.25

카와키타 사이카 과외선생 설정 개지리더라

0
@카노유라

닉에서 신뢰도 상승

0
2022.02.25

유익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0
2022.02.25

모모노기는 없네

0

키라라 어디?

0
2022.02.25

와드

0
2022.02.25

이 글을 따로저장하려면 어떻게해야 합니까

링크폭파되면 못보지않나요??

 

0

유키리노가 없네 21년 루키였는데

0
2022.02.25

ㅇㄷ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죠죠)이 세계관에서 의외로 급소가 아닌 곳 착한생각올바른생각 0 4 분 전
나이 먹고 다시보니 달라보이는 삼국지 장면 2 엄복동 5 10 분 전
제주 돌하르방 근황 2 엄복동 2 11 분 전
유명 케첩 회사 하인즈의 CM이 일본에서 금지먹은 이유 5 엄복동 7 11 분 전
병역기피자, UFC🥊 데뷔 준비한다 3 nesy 2 12 분 전
바이든의 김정은 괴롭히기 (장난전화) ㅋㅋㅋ 1 웃짤쇼츠 0 14 분 전
일본이 재팬으로 불리는 이유 5 승과 5 19 분 전
시험날짜 착각했다가 ㅈ된 학생 6 엄복동 7 22 분 전
학벌 세탁이라는 말 좀 없어졌으면 좋겠다 12 존냥코털 6 28 분 전
아프가니스탄 군중들이 파키스탄 대사관을 공격함 5 힝잉잉 3 30 분 전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넷플릭스 최고 전성기 6 멍멍몬 2 31 분 전
데이터,스압) 나가사키 원폭 평화기념관 여행기 4 번째붐업 3 36 분 전
남친에게 버림받은 여자 4 엄복동 3 39 분 전
??? : 구분도 못할거면서 푸바오 간다고 오열하네 ㅋㅋㅋ 4 엄복동 5 40 분 전
개드립 할때 가장 빡칠때 2 멍멍몬 1 40 분 전
군대 보안어플 감사 꿀팁 4 승과 5 41 분 전
어릴 때 아빠 차에 한 멍청한 짓 엄복동 6 42 분 전
돌짜장의 달인.mp4 7 Wingging 4 46 분 전
이젠 숨길생각도 안한다는 애들.everytime 3 애호박부침개 5 47 분 전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중 가장 평가좋다는 오프닝 9 멍멍몬 6 5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