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놈새끼랑싸움 시발ㅋㅋ

3167d39e 13 일 전 413

조그마한 프랜차이즈 햄버거 점장으로 일하고있음

음료리필한번해주는데 십새가 자꾸 노마스크로와서 이거저거 쳐묻고 음료 리필해달라고 지랄하길래 노마스크로 한번만 더 그러면

환불해드릴테니 나가시라고했는데 시발새끼가 존나지랄하네 개새끼

 

8개의 댓글

1458938f
13 일 전

마스크 착용해주세요 했는데도 계속 그 지롤한거임?

0
3167d39e
13 일 전
@1458938f

첨부터 턱스크로와서 마스크착용하시고 키오스크이용해주세요 했는데 그때부터 쌩까더라 ㅋㅋ

메뉴에 뭐 들어가냐고 묻는데 마스크끼고 물어봐달라니까 짜증내는티를팍팍냄

어째저쨰 주문하고 음료리필한번올때 또 노마스크로오길래 환불해드릴테니 나가라함

딴사람들 다쳐다보고 싫어하는 느낌 존나내서

그니까 존나 니가뭔데 시발 개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458938f
13 일 전
@3167d39e

똥 밟아버렸네 ㅋㅋㅋㅋ

그런 놈도 햄버거 먹으면서 살라고 하네 ㅉㅉ 생각하고

다른 행복한 순간들을 기다려보자 ㅋㅋㅋㅋㅋ

서비스직은 참~ 힘들단 말이지~

0
1f21fb13
13 일 전
0
b6e3fea1
13 일 전

젊은새끼임?

0
14f22825
13 일 전

살기편하니까 그런 기본 개념조차 없이 지능모자란

새끼도 햄버거 먹는구나

0
5e1e2795
12 일 전

십새끼 나이가 몇 임?

0
5e1e2795
12 일 전

그런 개새끼들 있음 바빠죽겠는데 자꾸 쳐 물어보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4840 직장인 노예마인드 없애는 법 좀 5 7729eb03 32 분 전 72
344839 여기 쓰레기 모쏠 틀딱 고민도 들어주냐? 4 18dd118e 40 분 전 77
344838 29살 남자 20살 여자 현타 고민. 3 fdec1a37 42 분 전 147
344837 소개받은 여자가 만나기도 전에 잠수탐.. 2 457aa640 1 시간 전 148
344836 제조업에서 생산,제조직 말고 8 700961c2 1 시간 전 92
344835 구직사이트 연봉정보 믿을만한가요? 3 3df40317 4 시간 전 169
344834 남친한테 1주년 선물로 곰인형이랑 편지 받았는데. 나 안 좋... 26 6a038929 4 시간 전 344
344833 여친 아래 애무를 어떻게해야해?? 3 4646b142 5 시간 전 491
344832 위를 바라보니 진짜 끝이없다. 12 bd068bec 5 시간 전 233
344831 디스크환자 매트리스나 토퍼 추천좀 해주라 9 0f2a7edf 5 시간 전 53
344830 전여친염탐하는거 8 2753ee29 6 시간 전 258
344829 월급 300인 사람들은 어떤인생을 살아온거야? 16 77a8e7a9 6 시간 전 539
344828 여친 삐짐 내 잘못이냐? 13 80030ec4 6 시간 전 246
344827 고졸로 취업한 스물다섯 개붕이 진로고민 3 05100409 7 시간 전 200
344826 스트레스때문에 터져버릴거같아 1 bd34c2fc 7 시간 전 55
344825 게임할때 긴장은 뭐 존나게해도안되는건가? 6 98e021a4 7 시간 전 141
344824 밥먹으면서 콧물나오면 어떡함? 4 cb2e8be6 8 시간 전 62
344823 두번째만남 영화보는거 괜찮을까 4 610bbc90 8 시간 전 118
344822 전여친 결혼소식 14 0bc4cf2e 8 시간 전 467
344821 이거 별 관심 없는 건가 1 88de0c9d 8 시간 전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