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하 데몬즈 소울 엔딩 봤다

그동안 내가 생각했던 프롬 소울류는 

험난하지만 쫄깃한 맵 뚫기 -> 손맛있는 보스전.

그리고 기가막힌 전체적인 레벨 디자인 

이런 느낌이였는데

(클리어 한지 오래돼서 미화된걸수도 있음)

 

데몬즈소울은

미로같아서 짜증나는 맵 뚫기와 자비없는 화톳불.

들쭉날쭉한 레벨디자인과 밍숭맹숭한 보스전.

스토리도 후기작들 보다 매우 엉성.

요런 느낌으로 플레이했음.

 

역시 발매상으로는 소울류 초기게임이라 어쩔수 없나봄ㅋㅋ

반대로 말하면 프롬 게임들이 엄청 발전해왔다는거고ㅋㅋ

 

그래도 끝까지 한거보면 재밌는게임은 맞는거 같다!

이제 깔끔한 기분으로 엘든링 기다릴 수 있다!!

6개의 댓글

13 일 전

필드가 지나치게 짜증나고 보스는 너무 쉬워서 아쉬웠음

0
13 일 전

나는 보스전은 좀 쉽긴했어도 글픽도 좋고 지형같은것도 다양하고 해서 모험하는 느낌이라 좋았다

거기 용암나오는데는 좀 짜증나긴한데 일부러 미로맵 만들었구나 생각하니깐 걍 계속 돌면서 적응해서

나름 재밌게햇음.

0
13 일 전
@알웨이즈캄

아 그래, 그래픽이랑 프레임 좋아서 맵 구경이랑 전투 자체는 훨씬 보기 좋긴하도라

0
13 일 전

워낙 오래된겜이고 그걸 그대로 리메이크해놔서, 꼼수같은건 고대로 쓸수있다보니 더 쉽게 느껴지더라

특히 화염폭풍은 킹왕짱사기입니다

0
13 일 전

소울류 시작인 게임이라 난이도가 진짜 플삼때 쉬발 소리하면서 깼었음 ㅋㅋ

0
12 일 전

플3으로 햐봤는데ㅋㅋㅋ 그 엄청 커다란검 먼저 얻으라고 하지않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3397 [닌텐도] 아르세우스 할라고 닌텐도 오랜만에 켰는데 조이콘이 이상하다.. 2 퇴근하고싶소 0 8 분 전 28
33396 [닌텐도] 휴 아르세우스 오늘온대!! 겜돌밤톨 0 18 분 전 27
33395 [닌텐도] 포린이 아르세우스 오늘 배송온다는 소식에 가슴이 웅장해진다 2 뚜비vs뽀 0 42 분 전 56
33394 [닌텐도] 이번 포켓몬 신작 어린이가 하기에 어때? 3 김와꾸 0 1 시간 전 164
33393 [닌텐도] 이번작 야생 포켓몬 너무 아프다 보거 0 2 시간 전 176
33392 [닌텐도] 포켓몬 할거면 아르세우스 하세요.. 3 삼겹살에김치찌개 0 4 시간 전 285
33391 [닌텐도] 아르세우스 새벽배송 왔다! 2 전설의작곡가 0 7 시간 전 256
33390 [플스] 바하 빌리지 하다가 때려침 2 우수수수 0 9 시간 전 96
33389 [닌텐도] 아르세우스 특전 당근에 팔린다 3 그럴수도있지 0 9 시간 전 238
33388 [닌텐도] 아르세우스 이거 내일 출시 맞지? 4 겜돌밤톨 0 14 시간 전 278
33387 [닌텐도] 아르세우스 좀 걱정된다 7 겜돌밤톨 0 16 시간 전 380
33386 [엑박] 시리즈 에스 샀따 3 nunna 0 18 시간 전 136
33385 [닌텐도] 아르세우스 오늘 배송시작이네 5 산삼보다좋은고삼 0 20 시간 전 241
33384 [플스] 다크소울 3 플래티넘 땄다.. 3 네테 0 1 일 전 224
33383 [닌텐도] 포켓몬 아르세우스 메타 86점이래 8 codari 0 1 일 전 531
33382 [닌텐도] 젤다 스소 그냥 매각했다. 7 하히후해호 0 1 일 전 314
33381 [플스] 플스5 80에 사면 좀 그런가 24 김치번 0 1 일 전 389
33380 [닌텐도] 신형 스위치 독 살 수 있나 3 겜돌밤톨 0 1 일 전 257
33379 [닌텐도] 젤다 야숨 글리치 쓰는놈들보면서 드는생각 옷걸이수집가 0 1 일 전 411
33378 [닌텐도] 4개월만에 동숲하니까 재밌네ㅋㅋ 1 푸르하이 0 2 일 전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