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남녀가 극한의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는 체위

i14289673738.jpg

i14091217684.jpg

 

 

며칠뒤 써먹어 볼 개붕이들을 위해...

96개의 댓글

아 댓글보니 자괴감오네 퉤

0

CAT 자세잖아

난 작아서 잘 안되더라… 흑흑

0
@오이알러지환자

나도 안되더라 ㅜㅜ

0
2021.12.22

어떤 할배가 av에서 하던데

0
2021.12.22
@콩순이아빠

품번점

0

이새끼들 또 여친 있는 척 오지네

4
2021.12.22

해봤는데 어느정도 길어야하더라 적어도 14cm 이상은 되야할듯

5
2021.12.22
@김지호두

나는 13인데 잘 됐어

0
2021.12.22
@봉다루

난 12인데 빠지던데ㅜ

0

저거 점눈쉑 아니냐

0

꼬추 존나 커야겠는데?

3
2021.12.22

 

1.고추 길이가 어느정도 잇어야함

2.배나온사람은 고추짧아져서 못함

3.물많아야함

 

2
2021.12.22
@번발사가능

이게 맞다

평균보다 살짝 길다고 생각해도 배나오면 묻히는 부분이 있어서,....크읔...

0
2021.12.22

집에서 겜이나 할거면서 이걸 왜 읽어

0
2021.12.22

섹스킹 배준호선생님 글인가

0
2021.12.22

남자가 여자 깔아뭉게고 30분을 잇는다고? 남자 프랭크 자세로 잇어야 하는건가

2
2021.12.22
@쉽지않다

아다개붕짱 심리적으로 성관계시 여자가 살짝 눌리눈걸 좋아한다는 조사결과가있다구~

1
2021.12.22

30분이요?

0
2021.12.22

이거하면 가만히 있어도 너무 아프다고 해서 못하는데 원인이 뭘까

0
2021.12.22

저건 여자가 위에서 하는거임.

0
2021.12.22

난 이 자세로 하면 금방싸는데 11자로 오무리고 있으면

 

엎드린상태에서 위에 있는거랑

 

 

1
2021.12.22
@dj29vkcl

그 상태에서 피스톤 하는 게 아니라

클리에 자극주면서 움직이는 거임

0
2021.12.22
@됐으토피아

아 그냥 자극만이구만

0
2021.12.22

퀘감은 뭐냐 도대체 ㅋㅋㅋ

1
2021.12.22
@다시일어나

퀘스트 20개정도 모아서 한방에 완료하면 뽕맛 미침 ㅋㅋ

9
2021.12.22

30분?

0
2021.12.22

이해는 했는데....흑

0
2021.12.22

여자 흥분 체위 ㅇㄷ☆

0
2021.12.22

베개 딱대 뒤졌다

0
2021.12.22

냥드립에 걸맞는 CAT체위

0
2021.12.22

내여친은 클리만지는거 극혐하든데

그냥 10~15분내외로 박기만해도 침대가 흰물로 그득함

0
2021.12.22

저거 좀 길이가 되어야만 가능함 ㅇㅇ 해보니 젛은데 20분이상 경직유지한,ㄴ 마인드컨트롤연습하셈

0

저거 생각보다 빡세던대

0

난 박으면서 키스하는 게 그렇게 꼴리더라

0
2021.12.22

물많이나오는날에 대꼴

0
2021.12.22

고추길이가 돼야 위로누울때 안빠지지않음?

0
2021.12.22

여기서 '잘 안된다' 고 댓글 단 사람들 다 구라임 ㅋㅋ 암튼 구라임 ㅋㅋ

0
2021.12.22

데이타가 없어서 그전에 튕김

0
2021.12.22

고맙다 오늘 한다

0
2021.12.22

크리스마스이브에 해봐야지 ㄱㅅㄱㅅ

0
2021.12.22

크리스마스

0
2021.12.22

뱃살땜에 포기.

암튼 뱃살 때문임

1

12센치는 씨발 안된다고 씨발년들아

1
2021.12.22

내남친 15정도 되는데 정상위를 아예 못해... 계속 빠짐 허벅지가 굵어서 그런거 같은데 (내 허리만함) 조언 좀 해주

0
2021.12.22

ㅇㄷ

0
2021.12.22

배나오면못하는자세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헬멧을 쓰기 싫었던 바이킹 2 Wangsoba 15 방금 전
전문가 "근친교배는 무조건 나쁘지 않아" 22 NTR 30 3 분 전
주작이였으면 하는 소개팅 전 카톡 19 뭐하고살지 20 3 분 전
ㅆㄷ) 난쟁이와 투구.manhwa 16 월200충 24 9 분 전
해외여행이 낫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국내 교통편” 56 판체타 31 9 분 전
광고 공간 부족 대참사.jpg 15 Wingging 34 10 분 전
작가가 여자인 게 바로 티나는.manhwa 29 Wingging 42 10 분 전
정씨 성을 가진 유명 정신의학자 29 더드 33 10 분 전
🍆 그곳은 "입구"가 아니라 "출구&quo... 30 판체타 24 10 분 전
믿음이 부족한 의사.manhwa 17 월200충 33 12 분 전
오늘 프리메라리가에서 나온 역대급 심판 판정 27 행복한상상 28 12 분 전
얼음칼 이거 참을수 있음? 35 케찹맛과자좀만들... 46 15 분 전
가짜 안경잡이와 진짜 안경잡이 49 Wingging 35 16 분 전
명절에 와이프가 삐졌어.blind 28 뭐하고살지 43 16 분 전
미스코리아들이 말하는 학창시절 인기 많았던 정도.jpg 24 렉카휴업 33 17 분 전
장사는 진짜 센스인것 같습니다. 36 판체타 32 17 분 전
의사들 마마보이 밈은 농담이 아니라 진짜네...news 20 고칼슘두유 42 18 분 전
의사협회 "의사 무시·탄압하면 강한 국민 저항에 부딪힐... 23 판체타 32 18 분 전
브로큰 잉글리시.jpg 25 Wingging 35 21 분 전
유례 없는 상황...'안보 위기' 터진 국방부 61 Wangsoba 55 29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