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임금 오르면 빡치는 게

36개의 댓글

2021.12.06

살버거 사장

2
2021.12.06

동결건조

0
2021.12.06
0
Lv
2021.12.06
@진동안마기
0
2021.12.06
@Lv
0
2021.12.06

내년에도 오르나? 올랐음 좋겠다..메뉴가격좀 올리게..

0
2021.12.06
@면장사

최저임금 없어지는 수도 있음.

옳그떠라 여기까지만...

2
2021.12.06
@사자가라이언

노동착취 : 즐겁고 신나는 하루 10시간의 강제 노동!

0
2021.12.06
@마리괭이

트로피코?

0
2021.12.06
@금고남

굿~모뉭~ 뜨로삐꼬! 아임 후아뉘또~

0
2021.12.06
@사자가라이언

ㄹㅇㅋㅋ

0
@사자가라이언

뭔 소리야?

0
2021.12.06
@천공기운전기능사

설명하면 ㅇㄱㄸ

0
2021.12.06
@천공기운전기능사

대선 공약 찾아봐.

0
2021.12.06
@면장사

최저임금이 안올랐던적이 있음?

0
2021.12.06

랍스타아녀?

0
2021.12.06
@바보똥개

게 맞음

하변올라가는 에피소드에서 게로 올라가던데

0
2021.12.06
@바보똥개

랍스타는 그 헬창애가 랍스터잖아

0
2021.12.06
@바보똥개

랍스터는 헬창인 놈 한명 있잖아

0
2021.12.06

예상했는데 웃기네

0
2021.12.06

동전좀 주워줘

0
2021.12.06
0
2021.12.06
0

징징이 미대생이네 생각해보니

0
2021.12.06
@국어시간에쳐졸았나

대충 징징이 卍자 되는 콘

0

지금은 최저임금을 높이든 말든 자영업자한테 별 타격 안감

지금 워낙 구인난이라, 시급 12000원 되도 식당 알바 못구함.

실업급여나 구직지원금 좀 고쳤으면 좋겠음...

일하는거나 안하는거나 비슷하니까 알바가 없음

2
2021.12.06
@메구밍아이싯데루
[삭제 되었습니다]
@쿠키큐키

지금 식당들 단체로 구인난임,

우리도 없어서 못 구하는 중인데,

다른 집들도 마찬가지인거 같드라

1
2021.12.06
@메구밍아이싯데루

너네도 못구하냐.. 요즘 찬모 구하기가 너무 힘들던데ㅠ

0
@쿠키큐키

6개월만 일하고 나가도 임금의 60프로씩 월마다 나라에서 주는데,

나 같아도 실업급여 노릴듯 싶다ㅋㅋ

1
2021.12.06
@메구밍아이싯데루

자진퇴사는 해당없잖아

알바는다른가?

0
@Porori

지킬앤하이드마냥 변하면 됨

손님한테 고백공격하기

0
2021.12.06

최저임금 올리고 계약서 다 다시쓰고 나면

 

인센구간이랑 금액 조정됨...

시바 결국 급여는 또이또이됨

일만 더 빡세져서 그지같다...

그만두고싶음...

0

동전주으면 흥분하는게

0
2021.12.06

월급도 잘 안주는게

0
2021.12.06

최저임금이고 뭐고 포괄임금제, 성과급, 연봉제 이거 깔끔하게 정리하라고 말잘난 하지 말고

시발 성과급으로 게살버거 받는 기분이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스포)닥터 스트레인지2 새로 뜬 루머 27 Wingging 21 29 분 전
디아2 근황 From.디씨 17 사랑하는아버지 25 58 분 전
친구가 탈법 드러그에 빠진 이야기.manwha 20 DogDrip1 23 58 분 전
"모든 것을 마이크로소프트에 맡기십시오" 20 ghoooost 30 1 시간 전
양자역학이 발달한 조선의 모습 10 ghoooost 23 1 시간 전
개붕이 개드립 치트키 들고왔다!!!! 27 뷰지뷰 29 1 시간 전
이게 섹스가 아니였다고? 20 스웨거 29 1 시간 전
우리 동네 피자집 뭐냐... 39 히오스홍보부서 40 1 시간 전
놀이터에서 놀 줄 아는 아이들 19 IlIIIlIIllIIlIlIII 32 1 시간 전
대한민국 멸망 일등공신.jpg 17 지금은몇시섹시흥분 52 1 시간 전
너구리에 계란 넣으면 안돼? 70 일째일하는중 37 2 시간 전
미 국무부, 우크라 미국 대사관 직원 가족 대피령 14 파릇파릇감자 29 2 시간 전
쿠팡에 물린 버거형들 27 페스 51 2 시간 전
일식 돈까스를 왜먹어 그 돈이면 국밥을 먹지! 17 ㅋㅋㅎ 39 2 시간 전
ㅆㄷ ㅇㅎ) 잘못 들어온 귀신 19 Ang탕한놈 26 2 시간 전
꿀이 안빨려서 당황한 벌새 28 성균논어 36 3 시간 전
한국은 가면 안 되는 국가 37 페스 34 3 시간 전
약스압) 태종 이방원을 끝으로 정통사극은 사실상 끝났음 JPG 62 tangtang 50 3 시간 전
3살연상.. 소개팅 첫멘트 대참사…jpg 42 강형욱 52 3 시간 전
후기가 궁금해지는 진상 썰.ssul 35 렙바이럴 61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