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서 한국페미가 제일 최악인 이유..jpg

Screenshot_20211205-180751_(1).png

 

한국페미들 관점에서 보면

서양 PC묻은 작품들도 여혐이라고 깔거 천지임

35개의 댓글

2021.12.05

레딧을 안 봤네

9
2021.12.05

외국계 커뮤나 외신은 본 적이 거의 없나보네

0

외국 레디컬 페미 못봤나봄 ㅋㅋㅋㅋㅋㅋㅋ

12
2021.12.05

외국 페미년들도 오겜보고 여혐이라 하는데 뭘

8
2021.12.05

페미는 뭐 전세계가..

1

뭔 서양 pc질이 백인을 바꾸고 레즈설정 집어넣는 정도가 끝이야 ㅋㅋㅋ

애초에 그나마 그정도까지 걸러져서 한국으로 넘어오는거지..

극단 페미는 서양이 원조임.

5
2021.12.05

ㅈㄹㄴ 해외 페미는 지성이 있는줄 아나ㅋㅋㅋㅋㅋ

1
2021.12.05

페미는 그냥 정신병이야 국내외 예외가 없다

1
2021.12.05

뚱뚱한 돼지년들이 질투해서 그럼.

갠적으로 여자가 여적여로 외모 관련된 질투 만큼 추악한 감정이 또 없다고 생각함.

0
@Tectonix

해외에비하면 뚱뚱한사람 그나마 적은편아닌가... 어쩌다 이꼴이된거지..

0
2021.12.05
@꿈을크게가져라

우리나라는 외모 평가가 많으니

상대적 박탈감을 많이 느끼는듯

0
2021.12.05

걍 암임.

1
2021.12.05

외국애들이 더 극단적인 사상 가진 애들이 많음 ㅋㅋ

오징어게임만 봐도 pc하지 못하다고 까고 인종차별이라고 까고 벤샤피로 같은 극우 유투버는 아예

공산주의 미회 티비쇼라고 깠잖아 ㅋㅋ

0
2021.12.05

본인이 한국인터넷만 하신건 아닌지..

1
2021.12.05

본질은 똑같고 종류만 좀 다르다 생각

0
2021.12.05

pc 질 자체는 서양이 훠어어얼씬 심한 건 맞는데 여혐 프레임 씌우는 페미 한정으로는 우리나라가 좀 더 심한 것도 맞음.

외국은 말 그대로 여성의 자유를 외치기 때문에 벗는 것도 내 자유다 심지어 꼭지 노출도 남자는 되는데 여자는 왜 안되냐 하는 수준인데 우리 나라는 슴골만 보여도 이건 여성에 대한 어쩌구 저쩌구(아무 말이나 막 갖다붙임) 하면서 막을라 하니깐.

차이라면 국내 페미는 여성의 자유가 아닌 남자가 좋아하는 것의 반대로 가고 싶어할 뿐임.

1
2021.12.05
@겜돌밤톨

몸매좋은 여자가 노출하면 그게 여혐이라 지랄하는거 외국도 똑같음. 뭐, 돼지새끼들 노출에는 존나 관대하지긴 하내

0
2021.12.05
@마편곤

시끄럽게 떠드는거야 똑같지만 사회적 법적으로는 우리랑 정반대임.

0
2021.12.05

한국어만하고 한국인터넷만하고 한국에서만살고 디시함 -> 외국인은 안그러거든요

3
lsp
2021.12.05

오히려 한국이 약함

0
2021.12.05

영어 커뮤를 못하는 디씨인의 망상.jpg

5
2021.12.05

아냐 그래도 외국 레디컬 페미가 더.......그래. 걔들은 실제로 무슨 영향력을 조옻같이 끼침.

0
2021.12.05

한국 여자 까고 싶어서 그런거 같은데 외국 커뮤니티라도 돌아 다녀봤나? 그럴 능력이 없어서 안되겠지만

1
2021.12.05

미국이 원조가 괜히 원조가 아닌데 안하기는 뭘ㅋㅋㅋㅋㅋㅋㅋ

1
ALM
2021.12.05

서양 pc질은 페미년들이 하는게 아니라

음습한 남자들이 하는것임

 

서양페미들 시위하는거 보면

한국페미는 그래도 양반이다 소리 나온다니까

 

평균체격이 진짜로 농담안하고 개붕이들

100명중 80명은 이길 체격임

1
ALM
2021.12.05
@ALM

https://i.gifer.com/IYAt.gif

이해를 돕기위한 자료 이미지

1
2021.12.05
@ALM

이거 괜히 눌러봤네 시ㅏㅂ

0
2021.12.05
@돌아온굳건이

안눌러봐도 뭔지 알거같은데ㅋㅋㅋㅋㅋ

0
2021.12.05

수구꼴통이란 말은 페미를 두고 하는 말이야

0
2021.12.05

페미들 ㄹㅇ 럭키is임

0
2021.12.05

서양페미 내부 외부 다깜

한국페미 국가 내부분열에만 신경씀 이거 아니냐?

 

글고 국가의 생각대로 페미들이 선동당한다는게 존나 악질적이지. 페미가 움직이는거 대부분 그 기관에서

한다는게 중요한거. 지금 윗물이 역대 부패세력들이랑 다툴정도로 썩어있는게 현실임.

0
2021.12.05

걍 다 병신들

0
2021.12.05

영화에서 여자를 못생기게 만들다니 여혐이야!!!!!!!!!!!!!!!!!!!!!!!!

영화에서 여자를 예쁘게 만들다니 여혐이야아아아아아아ㅏㅏㅏ아아악!!!!!!!!!!!!!!!!!!!!!!!

0
2021.12.06

뉴질랜드만 봐도 페미들이 정치권까지 장악해서 여성위주 악법들 만들어 나라 조졌자누.

0
2021.12.06

해외페미는 레알 미친년들인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세기 롱기누스의 창 9 년후학자금다갚음 24 2 분 전
이것들만 안먹으면 췌장암 예방할 수 있다.jpg 31 Sssbdricjkxk 24 2 분 전
K판사 특징 29 번익절 35 6 분 전
근본 그 자체인 중국집 사장님 한마디 25 인의꾸러기수비대 31 6 분 전
여가부가 10억의 예산을 들여 집행하는 일 43 Stanley 47 14 분 전
븅신같은 레저스포츠 근황 40 싫다싫어 36 15 분 전
요즘 애슐리가면 볼수있는 기계.jpg 62 실버는언제탈출 54 18 분 전
'그 해 우리는' 김다미는 원래 남자였다.jpg 18 뭉지뭉지 51 19 분 전
19세기 145명의 청혼을 거절한 페르시아 공주 미인짤의 진실. 21 악깡버 63 21 분 전
배달 시키면서 생각해낸 대박사업아이템!! 쉿!! 44 무엇이든빨아드립니다 41 22 분 전
왤케 여자 과거에 과몰입해;;; 찐따야?;;; 123 굿겜빠요엔 120 39 분 전
??? : 얘들아 우리 임신하지 말자 45 HITACHIEX80006 83 44 분 전
ㅇㅎ)올해 유행 예정인 니트 원피스 56 준구 54 52 분 전
우리나라 노동자의 권리가 쎄다고?? 106 마스터 98 52 분 전
담배vs콘돔. Manwha 40 삼립호빵 39 56 분 전
의붓 누이들의 괴롭힘.gif 16 도리뱅뱅 57 56 분 전
여행을 떠나는 너굴맨.gif 36 두둥둥 43 56 분 전
외모극복하고 연애하는 법.jpeg 38 번째이세계갔다옴 74 57 분 전
정창욱은 폭군이었습니다… 증언 이어져 74 오호오호홓 61 58 분 전
현재 짭깨들이 키아누 리브스한테 발작중 29 HITACHIEX80006 6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