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MB) 무계획충 개붕이의 퇴사 여행기

첫 회사 입사해서 3년 남짓 잘 다니다

거래처 을질에 상사 비위에 질려 버려서

때려치고 전라도 한 달 도보여행 떠났음

 

제목에서 봤듯이 아무 계획 없이 한 여름 땡볕에 걸어 다녔음

물론 도시-도시 이동은 터미널 고속버스 이용했고 ㅎㅎ

 

개드립에 무계획충 글 많이 보여서 나도 한번 써봄

 

KakaoTalk_20211205_160028784.jpg

 

첫 여행지는 전주

그냥 무지성으로 비빔밥 먹으러 감

 

KakaoTalk_20211205_160029128.jpg

 

물론 집에서 냉장고 털어 먹는 비빔밥이 더 맛있더라

 

KakaoTalk_20211205_160030855.jpg

KakaoTalk_20211205_160032956.jpg

KakaoTalk_20211205_160034097.jpg

KakaoTalk_20211205_160034504.jpg

 

이후 군산-목포-완도-보성-여수-제주 순으로 쭉 도보여행 함

사진 많은데 용량 때문에 줄였음

 

아직 이직 준비 중인데 후회없는 1인 여행이었다

해외여행이 안되니까 아쉬운대로 국내로 돌았는데 더 좋았던 거 같다

 

아무계획 없이 그냥 지나가다 배고파서 들른 식당, 카페가 로컬 맛집보다 더 괜찮았고

잠깐 사진 찍어달라고 말 거는 사람들이나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인연이 더 기억에 많이 남더라

 

개붕이들도 계획은 잠시 묻어두고 무계획의 여유를 가지는 건 어떨까?

 

66개의 댓글

2021.12.05
@스윗칠리소스

도시에서 도시는 고속버스 탔데

0
@스윗칠리소스

제주는 여수에서 배타고 넘어갔어

5시간 개빡세더라

0
2021.12.05

진도는 사진 찍어놓고 왜 언급도 안 해주냐! 나 나온 학교 앞인데 저기

0
@준선생님

저기 진돗개 테마파크 근처인데

진돗개랑 이순신 장군님 말고 볼꺼 없던디

0
2021.12.05
@성능확실하구만

내가 학교 다닐 때 진돗개 경주단 단원 들어갔다가 학생은 안 된다고 한달만에 잘려봄

0
2021.12.05

여행계획은 미리미리짠거야?아니면 그때그때 즉흥적으로 지도보면서 간거야?

0
@까망뱀

그냥 아무 생각없이 터미널가서 지금 바로 출발할 수 있는 + 제일 가까운 지역으로 넘어갔어

진도하면 진돗개보러 갈 수 있고 목포하면 낙지니까 낙지 먹을 수 있고 뭐 그런 사이클

버스타고 가는 길에 숙소 예약하고 근처 돌아다님

0
2021.12.05

진짜 조사끝에 찾은 맛집보다... 배고픔, 갈증 달래러 막 들어간 곳이 제일 기억에남는다 ... 그런곳이 또 맛도 조아,, 맛없으면 또 그 나름대로 추억이 되고..

2
2021.12.05

궁금한 게 군산 볼 거 하나도 없는데

군산 여행 오면 어디 감?

0
@층간소음

해양테마공원인가부터 시작해서 쭉 내려가다보면 영화 관련된 장소도 많고 박물관도 많던데

개인적으로 군산이 짧은 거리 대비 볼 것들이 제일 좋았음

그 타짜에 나왔던 중국집도 가고 중국음식 거리인가 맛집도 많더만

0
2021.12.05
@성능확실하구만

근데 댓글 쭉 보다가 전주비빔밥은 나도 먹어본 적 없음 ㅋㅋ

3대가 전주에서 살았는데

0
2021.12.05
@층간소음

군산 볼 거 많지 않나? 국내 여행 아직 못 가 본 곳 중에 제일 가고 싶은 곳이 군산인데

0
2021.12.05
@고랭지오렌지

군산 여행 갈 거면 군산 익산 전주 묶어서 하루에 여행하는 거 추천함

그만큼 볼 거리가 없음

0
2021.12.05
@층간소음

고마워~ 참고할게 ㅎㅎ

0
2021.12.05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해외말고

그냥 울산에서 ->부산가서 강원도 까지 올라가고싶다

0
2021.12.05

으아... 나도 한달만 쉬고 싶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담배vs콘돔. Manwha 12 삼립호빵 17 1 분 전
의붓 누이들의 괴롭힘.gif 8 도리뱅뱅 17 1 분 전
여행을 떠나는 너굴맨.gif 11 두둥둥 16 1 분 전
외모극복하고 연애하는 법.jpeg 8 번째이세계갔다옴 22 2 분 전
정창욱은 폭군이었습니다… 증언 이어져 23 오호오호홓 20 3 분 전
현재 짭깨들이 키아누 리브스한테 발작중 15 HITACHIEX80006 32 5 분 전
속보] 빅뱅 승리 '징역 1년 6개월 감형', 죄 반성 ... 68 HITACHIEX80006 45 7 분 전
해군 해병 긴빠이 썰.jpg 32 Wingging 35 14 분 전
금일 중대재해법 시행 야가다 현황 49 흑잠지 43 15 분 전
자리잡으면 결혼하자는 남자들 manhwa 103 전I여친 58 16 분 전
디시 만갤의 시인.jpg 20 두둥둥 42 20 분 전
돌아버린 요즘 웹툰 근황 39 년후학자금다갚음 68 20 분 전
SNL 리부트로 돌아온 김민교 86 액션빔 96 26 분 전
“아프리카TV도 ‘넷플릭스’ 될 수 있었는데”…규제에 발목잡힌 ... 68 강형욱 68 28 분 전
홍진호가 말하는 방음부스.jpg 27 파랑1 62 33 분 전
갓본의 집단 성희롱 84 오호오호홓 63 37 분 전
신해철 죽게한 의사 또 기소…3년 기다리면 또 칼 든다 37 melusina 40 41 분 전
??? : 중간에 와서 딸 결혼시키고 또 나갔죠 불가리아 길에다... 38 Sssbdricjkxk 69 50 분 전
ㅆㄷㅈㅇ) 수업 중에 잡담하는 manhwa 34 합리적조작 43 51 분 전
40k) 호루스 헤러시 요약 98 전투메딕 51 52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