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중학생 A양 외국인 유학생 69명과 100여회 성관계.news

1638457917.jpg

1638458037.jpg

1638458042.jpg

 

경동대 강원도 고성캠퍼스 재학생과 졸업생 69명

국적은 네팔, 방글라데시 외국인.

 

무슨 인도에서나 날 법한 범죄 상황이네.

이런데도 차별금지법이니 뭐니 떠들지

 

성범죄 처벌 약한거 알고 저지른듯

미성년자인거 다 알고 접근했다고 함

 

97개의 댓글

2021.12.04

원조교제네 뭐... 걍 감방 갈놈 가면 됨

0
2021.12.04

뭐 이걸로 나라욕을 하고있누 ㅋㅋㅋ 동남아가면 한국아재들 사먹충들 오지게판치는데 거긴 미성년자도 짤없다 그냥 사먹충들이 미성년자 사먹은거지 이걸로 나라운운하는거 엄청 부끄러운짓이야

17

고등교육 받으러 왔다는 ㅅㄲ들이 전두엽 발달도 안 한 얼라 상대로 저런 짓을 한다니 너무 역겹다...

0
2021.12.04

도랏

0
2021.12.04

그냥 중학생이면 13~15 정도인데 법이 바뀌어서 문제터진거 구나. 왜 올렸지?

0
2021.12.04

이거 기사 첨 떴을때 국적 안적혀있으니 중국인이라고 거품물던애들은.... 이런데서도 애가 불쌍하기보단 그저 짱혐만 찾고있는구나 싶어서 오히려 더 이상했음

상식적으로 우리나라 미성년자가 100차례 강간당했는데 ㅅㅂ 거기서 가해자 국적가지고 짱이니 아니니 얘기하는게...

8
2021.12.04
@9394958

강간임? 기사서는 강제로 했다는 얘기는 없는데

3
2021.12.04
@심플리

미성년자랑 합의하에 한거라도 '의제강간'이라고 함

미성년자의 성적 자기결정권이 부족하다고 간주해서 죄로 치는거라, 정확히 말하면 강간은 아니고 의제강간이라 부르는게 맞긴해

1
2021.12.04
@9394958

애 강간 당한 불쌍한 여중생이 아니고... 성매도자인데 나이가 어려 동의하에 한 성매매 행위임에도 의제강간으로 기소당한 것...

7
2021.12.04
@9394958

좋은 말이긴 한데 렉카 성의가 있지 거 몇 줄 안되는 글은 좀 읽기는 하자

1
2021.12.04
@sogogi

ㅅㅂ 나도 읽었는데 의제강간을 몰랐음...

난 진짜 존나 당한건줄 알았는데 갑자기 그렇게되니 둘다 똑같이보이네 ㅋㅋㅋㅋ

1
2021.12.04

선동은 나빠요

0
2021.12.04

댓글보니 조건뛰는애였나보네

2
2021.12.04

횟수가 저정도면 매매의심 강하게들고 지방대에 무더기 외국인이면 거진 유학생으로 둔갑한 외노자들이니 동남아쪽이나 인도계열

0
2021.12.04

의제강간

0
2021.12.04

조건뛴건데 나이땜에 ㅈ된거?

10
@동정꼬꼬마

ㅇㅇ

1
2021.12.04
@동정꼬꼬마

한줄요약ㄱㅅ

0

눈사시들 많네

1

성매매 한거면 중학생이라도 처벌해야지. 법적용에 나이제한 좀 없애라

3
2021.12.04

100여회나 했다는건 일방적인 관계라곤 볼 수 없네

5
2021.12.04

뭐 고딩도아니고 중1나이쯤되는데 그걸 사먹했으면 시발 저새끼들 잘못이지

0
2021.12.04

조건이라해도 미성년이면 사먹은사람이 범죄자인데 댓글어지럽네

3
[삭제 되었습니다]
2021.12.04
@모르는거많아서자주물어봄

동남아로 나갈뻔한돈 내수로잡아쥬ㅓㅆ네

2
2021.12.04

어질어질 . 금전 광계가 있었다면 자 조져야지

1

어후 개드립에 사먹충들 많네ㅋㅋ

1
2021.12.04
@무첨가두유매니아

사먹충인거와 별개로 처벌은 받아야 겠지만 강간이 아닌 이상 여론에 몰매까지 맞을짓인가 싶기는 하겠지

0
2021.12.04
@lllllllIlllIIl

모르고 했다면 그럴수 있다고 보는데 알고했으면 얄짤없지

1
2021.12.04
@김밥지옥

모르고해도 처벌은 받아야겠지만

0
0
2021.12.04

사형

외국인새끼들이 자국민을?

0
2021.12.04
@개르딥

성매매인데 나이가 어린거 뿐임

2
2021.12.04

글 제목이 뭔 이 따위냐... 첫짤 기사 제목임? 애들은 성적 자기 결정 능력이 없으니까 합의를 했어도 의제강간이라고 규정하고 처벌하는 건데, 애를 주어로 '성관계'를 했다고 하는 게 말이 되냐

1
2021.12.04

근데 저 여중생은 식성좋네

아무리 돋받고 하지만 시커먼스랑 그게돼나? ㅅㅂ

0
2021.12.04
@맛있는유뷰남

6~70살 올챙이배 쭈그렁피부 할배랑도 하는데 뭐..

0
2021.12.04
@맛있는유뷰남

댓글 참 역겹게도 쓴다

4
2021.12.04
@맛있는유뷰남
0
2021.12.04

토쏠린다 ㅅㅂ

0
2021.12.04

창녀는 불법이고 세금 안내니까 욕먹을만하고

의제강간은 그럴 수도 있고

이중잣대 좆되네 몰?루

1
2021.12.04

기사 제목고쳐 성범죄인데 언제 성관계로 바뀌었냐?

영국 로더럼 그루밍 성범죄다

한국에서 그대로 자행되는거 보니 심각하네

그 국적까지도 똑같네 네팔 방글라데시

4
2021.12.04

화대는 범죄수익이니까 몰수 했겠지?

0
2021.12.04

13살인데 나이속이고 외국인한테 몸판거임?

0
2021.12.04

의제강간은 미성년자 의사결정없다면서 쉴드 쳐주면

왜 촉법소년은 쉴드 안쳐주는거? ㅋㅋㅋㅋ

0

여자애 뭔가 좀 경계선지능 이런걸꺼 같은데

0
2021.12.06

집에서 5분거리네

경동대 앞에 봉포해변 시커먼스 존나 많더만 다 경동대 유학생들이구나

0

사먹충이고 미성년자고 지랄이고 나발이고 파는년 사는놈 파는놈 사는년 똑같이 처벌해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족발 vs 보쌈 29 IlIIIlIIllIIlIlIII 16 3 분 전
UFC 무승부 레전드 10 시바 16 13 분 전
블랙아이스 대참사 21 사촌간볼빨기 23 25 분 전
옷걸이를 머리에 쓰면 고개가 돌아가는 이유를 알아보자 16 작성자1 18 29 분 전
싱글벙글 늦어버린 김정은.jpg 9 지금은몇시섹시흥분 26 38 분 전
엄마의 신발을 버리려는 개붕이 42 자두맛맛있어 48 2 시간 전
어떻게 도쿄가 대도시임ㅋㅋㅋㅋㅋㅋ.jpg 58 지금은몇시섹시흥분 48 2 시간 전
신천지는 전도 못 하면 벌금 내야함 52 합리적조작 50 2 시간 전
개똥같이 찍은 사진 보정의 힘. 전후사진 비교 61 나는관대하다 36 2 시간 전
슈퍼마리오의 진실 17 년간의세계일주 29 3 시간 전
펄어비스 근황 52 아멘 51 3 시간 전
고추 키우기 41 마진다늘 38 3 시간 전
스베누 망한 이유중 하나 43 Ultragear 58 3 시간 전
각운동량 보존 법칙.gif 64 Wingging 29 3 시간 전
자동차 업계의 도발과 응수.jpg 26 굵은악마의함성 46 3 시간 전
골격근 40 개드립간 개붕이인데 78 X딱 62 3 시간 전
여자들 눈 뒤집히게 만드는 물건 34 냥드리퍼 42 3 시간 전
아날로그 일본 최신 근황 25 lliiilllili 33 3 시간 전
개드립간 168cm 골격근41kg 개붕이에 대해 알아보자 26 YoonA 45 3 시간 전
워해머40k)인류제국의 진정한 주적 35 ghoooost 42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