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서구 살인사건 여초반응

66개의 댓글

2021.12.03

그많던 변호사 여시는 어디갔는가

1
2021.12.03

쟤들은 왜케 성별에 집착하냐 ㅋㅋㅋㅋ

살인자면 걍 살인자아님??

여자살인자는 다른가??ㅋㅋㅋㅋ

성차별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

1
2021.12.03

메롱시티네 완전

0
2021.12.03

저게 래디컬 페미니즘 보편적인 생각 중 하나임. 래디컬 페미니즘의 기본적인 사상이 지금의 기부장제 사회에서 남자는 가해자, 특권층이고 여자는 피해자라고 이분법적으로 구분함.

 

예를 들어 강남역 살인사건에서 범죄전문가가 해당 살인사건이 여성혐오 범죄가 아니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페미니스트들은 '지금의 가부장제 사회인 한국사회에서칸 가해자/잠재적 가해자인 한국남성들에 의해 여성들이 살해당하고 있으며 그렇지않은 남성조차 남성이라는 이유만으로 길거리를 맘놓고 다닐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고 주장함. 그리고 이를 타파하기 위해 래디컬 페미니스트들은 미러링을 비롯한 과격하거나 급진적인 방법이 정당화될수 있다고 주장함

2
@아노말리

ㅇㅇ 맞음 잘 기억하는 개붕이 있네

0
2021.12.03
@아노말리

또다른 예를 들면 혜화역 시위의 원인이 된 워마드 남성누드모델 몰카사건은 피해자가 남자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시위에서 래디컬 패미니스트들은 이게 여성혐오사건이라며 남성누드모델을 2차가해하며 시위함. 래디컬 페미니스트의 입장에선 몰카 피해자인 남성 누드모델은 자신의 피해를 신고한 것만으로도 여성가해자를 가혹한 처벌에 빠지게 함으로써 기득권을 누리고 가부장제 사회를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특권층이라고 생각함. 반대로 남성 누드모델을 몰카찍은 워마드 여성은 남성을 몰카찍음으로써 오늘날 남성의 몰카가 넘쳐나는 지금의 사회를 깨부수기 위한 페미니즘 운동의 하나로 해석함. 래디컬 관점에선 지금의 남성우위 사회에서 남성누드모델은 몰카를 당했지만 남자니까 가해자요, 워마드 여성유저는 남자를 몰카 찍었지만 여자니까 여성혐오를 타파하기 위해 노력한 운동가임.

 

이제 이러한 관점에서 보자면 모 사이트에서 고유정을 쉴드쳤던 일, 본 글에서 여성살인마를 쉴드쳤던 일 모두 해석할 수 있음

1
2021.12.03
@아노말리

ㅇㄱㄹㅇ임

페미 원산지인 미국에서는 앤디 워홀한테 총쏜 미친년을 “전사”라면서 존나 빨아주기도 했는데, 이게 대놓고 빨아준건 렏펨 계열이지만 소위 온건이라는 부류들도 암묵적으로 지지했음

심지어 남미에서 남성 대상으로 연쇄살인 저지르고 미국으로 도망온 년도 미국 페미들은 존나 빨아줬음

아마 엄인숙이나 벨 거너스가 21세기 사람이었으면 전세계 페미들한테 여신 취급 받았을듯

지금 우리나라 페미들이 미국 렏펨 하는짓 그대로 따라하고 있으니 이상할거 전혀 없음

3
2021.12.03

정신병 인정

1
2021.12.03

말투씨발 ㅋㅋㅋㅋㅋㅋ 말투 혐주의좀 붙여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1.12.03

아니 뭔 ㅋㅋ 남자 만나보지도 못했을 거 같은 애들이 맨날 저런 소리 하냐

1
2021.12.03

저기는 정신병자들만 모이는 사이트 아니냐? 작성자가 혼자서 원맨쇼하는

1

스윗 한남들아~~~

왜 이런 글에는 코빼기도 안비침?

0
2021.12.03

이 좋은 금요일에 기분 좆같이 만드는년들이네

0
2021.12.03

"오죽했으면 그랬겠어요 과거에 남친이 폭행을 했겠죠"

 

라는 댓글을 보고 여혐이 더 심해졌습니다

0
2021.12.03

저 사람들은 페미니즘을하는게 아님

옛 ㅇㅂ 애들도 진짜 그게 민주적인 행동이라거나

사명감 갖고 한게 아니듯이

쟤들도 그냥 따라하다보니 잼있어서

허수아비 세워 놓고 때리다는 것 뿐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목재창고 아래엔 뱀이 살고 있습니다 35 사촌간볼빨기 24 1 시간 전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디자인 수준. 15 인생포기자 22 1 시간 전
흑발 태닝 여고생 15 dENEb 28 1 시간 전
말머리)검찰이 12년 동안 찾지 못한 용의자를 일주일만에 찾... 22 합리적조작 35 1 시간 전
배달비 인상에 대한 소비자 대응 23 울트라킹죠 31 1 시간 전
(롤주의) 라인으로 알아보는 알아보는 남친유형 40 글봇 31 1 시간 전
원작자도 생각치 못한 한국에서의 만화 흥행 18 허언증 39 1 시간 전
애니메이션 장르별 결말유형.jpg 11 허언증 31 1 시간 전
호라이즌 새영상 에일로이 예뻐진건가? 39 번시켜먹음 32 1 시간 전
노홍철식 사과법 또 1승 추가.dogdrip 27 내가그런거아닌데 49 1 시간 전
싱글벙글 도발하는 돌고래.gif 12 지금은몇시섹시흥분 39 1 시간 전
으아아아아아아아 주인님 도와줘요! 9 바이코딘 32 1 시간 전
3500원 순대국 호불호 54 ㅋㅋㅎ 31 2 시간 전
페이커 인성논란.gif 20 소가죽으면다이소 34 2 시간 전
노인에 점퍼 벗어준 여경 미담 삭제 논란에…목격자 “조작 아... 56 큐티큐티 39 2 시간 전
👖/2) 마지카 마키나 24 dENEb 38 2 시간 전
미해군 핫소스를 동낸 대한민국 해군.jpg 27 미시입술 44 2 시간 전
먹는걸로 개드립간 개붕이인데 jpg 46 X딱 33 2 시간 전
롤주의) 책임 없는 쾌락 레전드.jpg 34 뭉지뭉지 43 2 시간 전
동사직전 오리 구하기.mp4 32 보끼리코지털 49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