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래떡 문화충격

17d7bc3a4af55332e.png.jpg

 

요즘은 가래떡에 앙금 넣어서 나온다고 함

65개의 댓글

2021.12.03

저렇게 나온지,,,,,, 15년은 넘었을껄,,,, 내가 사서 일본에 선물로 가지고간게 2008년이었으니,,,,

0
2021.12.03

ㅇㅎ 존나맛있겟네.

0

와 개맛있겠다

0
2021.12.03

진짜 충격적인 것은 내가 저걸 먹어보지 못했다는거다

0
2021.12.03

인정못해

0
2021.12.03

송편이잖아 그냥

0
2021.12.03

저거 냉장고에 넣어도 안 굳는 떡이잖아 냉장고 넣어놨다가 먹어도 쫀득쫀득하니 개 신기했음

0
2021.12.03
@산비연

그런게 있어? 개쩐다..........

0
2021.12.03

미쵸따미춌어

0
2021.12.03

그런걸...넣어버리면.. 가래떡이 아니게 되버렸!!!

0
2021.12.03

앙금말고 걍 구워서 꿀에 찍어먹어야되는데

0
2021.12.03

앙금이 있는순간 가래떡이 아니잖아?? 바람떡에 가까운듯

0
2021.12.03

저게무슨가래떡이야!!!!!!

0
2021.12.03

앙금 호 띠

0

걍 바람떡이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롤주의) 아지르가 계속 너프 받는 이유 29 합리적조작 16 1 분 전
겜창 테스트 - 아는 만큼 답답한 공간 31 김 붕탁 21 8 분 전
의외로 많이 모르는 콘크리트 진실 45 몽슈 35 10 분 전
"너 주워온 아이야!" 의 2020년대 버전 16 레벨밥도둑 32 15 분 전
박지성의 킬각을 피하는 손흥민.jpg 9 보끼리코지털 32 19 분 전
현재 난리난 엑스박스 갤러리 근황.jpg 57 개드립망했다는데... 53 21 분 전
7080 가수들 외국노래 표절하는게 관행이었을때 17 와츄거나두 33 25 분 전
싱글벙글 해외 논문에 박제된 한국 연예인.gif 27 지금은몇시섹시흥분 33 41 분 전
이게 멀티버스인가 그거냐? 22 zsxnssw8ke 52 41 분 전
공책은 편지봉투에 넣어서 보내면 불법이다.REAL 22 영어선생님 35 41 분 전
북한의 폭죽 타임~ 32 슈카월드 31 41 분 전
거울아 거울아.manhwa 26 파랑1 47 42 분 전
인터넷에서 제목으로 어그로끄는 사람.Manhwa 13 Wingging 37 45 분 전
‘부계’로 ‘멤놀’하다 성폭력…“메타버스에도 경찰 필요해요” 53 Sssbdricjkxk 93 55 분 전
ㅆㄷㅈㅇ) 부끄럼이 많은 아이 manhwa 23 합리적조작 39 55 분 전
성질머리.gif 14 겨울이온다 39 1 시간 전
서울 살면 자동차가 없는게 나을까? 185 잠실새내역 66 1 시간 전
영화 자ㅇ지ㄴ호 엔딩 36 후방조심 59 2 시간 전
미국 인종차별 제일 억울한 사람들 15 마진다늘 47 3 시간 전
종업원 순발력.gif 30 겨울이온다 46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