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커트 잘하는곳을 찾기 어려운 이유

3cd5fda91f4b6d7c527e62beabb686d9.jpg

 

 

그래서 아예 단골 정해놓고 감

173개의 댓글

2021.12.02

좀 젊은 사장이 하는 소규모 미용실이 제일나음. 프랜차이즈는 갈때마다 선생바뀌고 원장은 예약 어려우니까

0
2021.12.02

나도 가던곳만 7년넘게 갔는데 이번에 미용사분 강원도로 간다더라 이제 머리 어디서 짜르냐 ㅠ

0
2021.12.02
@이복떡

강원도

14
@레벨은과학

현자네

0
2021.12.02

미용사분이 부탁해도 귀찮아서 안함

1
2021.12.02

아지매 미용실도 경륜 있던데

옛날 맛집같은 느낌으루다가

0
2021.12.03
@진짜실화자너

연륜아니예영?

0
2021.12.03
@삼수생거북

그만큼 하체가 대단하시다는거지!

0
2021.12.02

다음날 일있어서 급하게 집앞에 남자리뷰1개있는곳 걍 갔는데 너무 신중하게 자르시더라 ㅋㅋㅋ 1시간걸렸는데 진짜 조금자르심 ㅋㅋㅋ

0

나도 같은곳 2년 반째 3주마다 다니는데 리뷰써본적이 없네;;

0
2021.12.02

ㄹㅇ

1
2021.12.02

그냥 집에서 제일 가까운곳 가는데 싸고 잘해서 좋음

0
2021.12.02

미용사분이 친해진듯이 살갑게 말걸때부터 딴 미용실로 옮김...

걍 머리만 깎고 싶음.

0
2021.12.02

같은곳 9년다님 ㅎㅎㅎㅎ

원장까지 올라가더니 개인 미용실차리더라

그쯤 바버샵 다니기 시작해서

안찾아가지만 ㅎㅎ

0

4년째 다니는 단골미용사 샵차리니까 대기가 4주야 ㅠ

머리 깎자마자 예약잡아야됨

0

커트 잘하는 곳 = 기억력 좋은 미용사 임

 

운좋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잘라주는 곳을 랜덤으로 뚫는게 아니라

기억력 좋은 미용사 한명 정해놓고 계속 가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미용사가 맞춰 자르게 길들이는거임

 

그냥 다듬어만 주세요 하고 맘에안든다고 딴데 가지말고

세부사항 존나 말해라

 

그럼 그 다음부터는 거기가 니 단골임

2
2021.12.03
@년전웃대에서전학

쉽지않음

1
@유남

생전 첨보는 인싸 미용사 새끼한테 말거는 무서움보다

요번 한번 조져서 두달 병신같은 머리로 하고 다닐 상상이 더 무서워서 말하게 됨

0
2021.12.03

쉽지않음

0
2021.12.03

난 동네에 푸짐한 아줌마 미용실 존나 편해서 거기로 감

0

말 많을수록 못자름

0
2021.12.03

바버샵이라고 개좆같은 수염기르고 2대8에 좆같은 조끼에 워커 신은새끼한테 한번당한이후로

지술처먹은거 자랑하는 양주빈병 쭉나열해놓고 절대안간다

0

1년에 한번씩 자르는거 같은데 내년 2월에 한번 가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진짜 부자들 보면 물어보고 싶은거 48 DoingCat 41 8 분 전
파마는 잘못이 없는겨 33 도텔 31 17 분 전
축하해줘라 애들아 기분좋다 75 가로세로대각선 90 17 분 전
씨발 내가 느그들하고 같은 급인줄 아냐? 31 김츼 61 17 분 전
월급 몇백충 하는 애들은 절대 몰라 42 인의꾸러기수비대 108 17 분 전
이곳이 개드립넷인가? 18 단톡경보기 56 21 분 전
롤주의)한 중국방송인이 중국에서 방송정지먹은 이유 50 컴돌입벌레혐오 48 27 분 전
꼬추 안 뗀 여자 수영선수 논란 100 슘페터 39 29 분 전
월급 1.16억 받는법.link.txt.download. 25 인의꾸러기수비대 61 29 분 전
이곳이 개드립넷인가? 33 김츼 43 35 분 전
여동생 욕해도 되냐??.jpg 39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80 36 분 전
초5때 여자장애인이 짝이었던 디씨인.jpg 57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57 37 분 전
ㅇㅎ) 피카츄 48 준구 40 41 분 전
월급좀 그만올려 49 니컴퓨터안고쳐줌 96 42 분 전
세후 56충 현실 81 브라더후드오브스틸 74 43 분 전
16세기 중갑옷.jpg 24 workflow 63 44 분 전
울집 개 발 잘랐다 77 다진파랑버섯 93 52 분 전
월 538충 현실 알려준다. 52 지방자치단체 104 57 분 전
월급글 제발 그만올려 ㅠㅠ 23 69746974 44 58 분 전
아니 씨발 니들 월급 관심없다고 39 인직 82 5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