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당근마켓 무료나눔썰 🥕

externalFile-2.jpg

평소 필요없거나 잘 안쓰는것들 당근에 이것저것 많이 팔아봤다. 근데 이걸 돈받고 팔기 좀 뭐해서 그냥 무료나눔으로 하는것도 있음. 예를 들어서 세탁소 옷걸이 어느새 엄청 많이 생긴거라든가 사은품으로 받은 에코백이라든가 그런거 말이야.

 

일반 중고거래는 항상 다른사람이랑 만나거든?

무료나눔은 한명만 계속 만나더라.

근데 그 사람은 좀 이상했어.

 

일단 무료나눔 글을 올리고 1분도 지나기 전에 채팅이 오더라고.

채팅할때 당근토끼 이모티콘을 불쾌할정도로 엄청나게 많이 쓰길래 좀 이상해보이긴 했어. 같은 이모티콘을 서너번 연달아 쓴다든가 완전 도배수준으로 하는거야.

 

거래약속을 잡고 장소로 나갔는데...

이런말하면 당연히 내가 나쁜놈처럼 보겠지만..

딱 봐도 정상이 아닌 느낌이 들더라.

40대정도의 뚱뚱한 여자분인데 한여름에도 외투를 입고 있었어. 기억상으로는 잠바나 경량패딩이었어. 아예 발가벗고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날씬데 말이야. 거기에 벙거지모자같은거도 푹 눌러쓰고 있었어.

 

단순히 옷차림때문이 아니라 온몸에서 위화감이 느껴지는 사람이었어. 지금까지 내가 살아온 햇수에서 비롯된 온갖 경험들이 "이사람은 정상이 아니다. 가까이 하면 안된다." 하는 느낌을 강하게 주더라.

비즈니스 웃는얼굴로 거래를 마치긴 했는데 마음같아서는 최대한 빨리 그 자리를 벗어나고 싶었어. 

 

그리고 며칠전. 무료나눔글을 올리자마자 또 채팅이 오더라.

약속잡는데 또 이모티콘으로 엄청나게 도배하는걸 보고나서야 그때의 그 사람이라는걸 눈치챘어. 그냥 우연이겠지 하고 약속장소로 나갔는데...

 

지금 12월인데 그 사람은 여름에 봤던 그 복장을 그대로 하고 있는거야.

근데 솔직히 잠바는 12월 추위를 못 막잖아. 다들 패딩에 내복까지 입고도 춥다고 하는데 말이야. 

 

나도 마침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를 껴서 안보였겠지만 진짜 거부감+혐오가 섞인 표정을 하고있었어. 이번에는 인사같은것도 없이 최대한 빨리 끝내고 집으로 왔어. 이렇게밖에 설명할 길이 없는데 아무튼 정말 가까이 하고싶지 않은 아우라가 있는 사람이었어... 본능적인 거부감. 생리적인 거부감 말이야.

 

그래서 그사람 차단하려구.

서로서로 안보인다는데 이게 답인것같아.

37개의 댓글

2021.12.02

좀 무섭네 ㅋㅋㅋ 시발

0
2021.12.02

나눔하는사람 마음이니까 차단하는게 좋지

2
2021.12.02

음침녀 ㄷㄷㄷㄷ

1

좋은의미로나눔하는건데 한명이독점하는건 좀그러네

7
2021.12.02

키워드 등록 해놓고 누군가 물건 올리면 바로 낚아채는 사람들 많아

9
2021.12.02

집안에 쓰레기같은거 모으는 사람인듯

12
2021.12.02

누군지 알것같았다면서 또 보고싶어서 나갔네ㅋㅋㅋㅋㅋ작성자 본능적 거부감이 아니라 본능적 이끌림이었네!!

20
2021.12.02
@프리드로우

ㄹㅇ 이게 츤데레지~ 사겨라

1
@프리드로우
0
2021.12.02
@프리드로우
0
2021.12.02

간혹 무료나눔이면 닥치고 가져가는 사람들있더라...첨알았는데 최근에 이사람이 몇번이나 무료나눔받았는지 표시되던데 십단위 찍는사람들있길래 깜짝놀랐음

1
2021.12.02
@라임오렌지

이거 좋은 기능이네ㅋㅋㅋ

0

이제 이거 보고 기분 나빠서 너 찾아간다

0
2021.12.02

좋은건 공짜로 해주면 안됨.

 

1
2021.12.02

호더 인가 그거 같은데 ㅋㅋ

0
2021.12.02

나도 컴퓨터 파워 나눔한다고 올렸었는데

뭔지도 모르고 가져갈려고 하는사람 많더라 ㅋㅋ

다 거르고 어떤 아저씨한테 줫음

1
2021.12.02
@hooni

일단 받아서 돈 되는거면 되팔렘; ㅈㄴ추함

0
2021.12.02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저 차단했어요?

3

걍 만원이하급이거나 팔기 애매해서

무료나눔 할만한 물건은

걍 천원이라도 적어서 올리는게 문제 안생김

0

그거 무료나눔만 받아챙기는 사람도 있더라

0
2021.12.02

인터넷으로 돌아다니는 진짜를 실제로 보면

걍 말이 안나옴

공포, 혐오, 불쾌 등등 온갖 마이너스적인 기분이 들면서 눈도 마주치고 싶지 않음

 

살면서 지하철에서 한 명 봤는데

대화 한 번 한적 없는데도 너무 무서웠음

걍 같은 사람이라고 안느껴짐

3
2021.12.02
@옥수수통

ㄹㅇ 갑자기 저러다 갑자기 나한테 해코지라도 하면 어떡하지? 하고 제발 그냥 빨리 눈앞에서 사라져라 하고 빌고있음ㅋㅋㅋㅋㅋㅋ

0
2021.12.02

여름에 그렇게 입는건 살빼려고 그런거 아님?

0
2021.12.02

와 짤녀 누군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남자네 ㅆㅂ 닉값 ㄷㄷ

출처

https://daydaynews.cc/en/constellation/japans-top-cosplay-queen-who-blew-herself-up-with-an-annual.html

0
@합리적조작
0
2021.12.02
@합리적조작

그냥 여자애가 코스에 빠진얘기아님?

0
2021.12.02

3번 마주치면 인연인데...벌써 2번..? ㅊㅋ한다

0
2021.12.02

그랬던 그녀가 지금은 내 옆ㅇ...

0
2021.12.02

난 무료나눔 하니까 봉투는 당연히 있죠? 손으로 어떻게 들고가요 소리들었는데ㅋㅋㅋ 편의점 알바하는줄알았다

0
2021.12.02
@두부추

거지새끼라 봉투도 안들고 나왔어요?

해줘야 하는데

0
2021.12.02

나도 몰랐던 내 마음속 심연의 찐 공포

0

나도 안쓰게된 서랍장 가구 하나 나눔하려고 올렸는데

칼같이 메세지 오더니만

전문적으로 포터 몰고와서 쓱싹 가져가더라 그냥 중고 되팔렘하는 작업장같은 느낌이라 담부턴 나눔 안함

2
@머문사람은아름다운자리도머뭅니다

나도 니름 쓸만한 거 나눔했더니 시발롬이 바로 되팔더라 ㅋㅋㅋㅋㅋ

2
2021.12.02

그랬던 그녀가 지금 제 옆에 누워있네요 엔딩이네. 딱 보니까.ㅋ

0
2021.12.02

나도 나눔 가끔 했는데

그 티비에 나오는 저장 강박있는 사람들

그런 외형의 사람들이 주로 나오더라

그리고 당근토끼 이모티콘 존나 씀

이거 ㄹㅇ임

 

작성자가 말하는거 격하게 공감됨

0
2021.12.02

우리가족도 무료나눔 자주하는데 오던 할머니가 매일 오심. 근데 저번에 소파가져가시다가 집 문 부러졌는데 보상1도 안해주고 그냥 가져가시더라. 그뒤로 다시는 무료나눔 안함

1
2021.12.02

무료나눔하면 이상한 사람 꼬인다길래 진짜 잡쓰레기는 버려버리고 애매한 건 천원이라도 돈 받고 팔고 있음. 운이 좋았던 건지 진상은 만난 적이 없었음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엄마의 신발을 버리려는 개붕이 39 자두맛맛있어 47 1 시간 전
어떻게 도쿄가 대도시임ㅋㅋㅋㅋㅋㅋ.jpg 52 지금은몇시섹시흥분 44 1 시간 전
신천지는 전도 못 하면 벌금 내야함 45 합리적조작 47 2 시간 전
개똥같이 찍은 사진 보정의 힘. 전후사진 비교 57 나는관대하다 31 2 시간 전
슈퍼마리오의 진실 15 년간의세계일주 27 2 시간 전
펄어비스 근황 46 아멘 48 2 시간 전
고추 키우기 39 마진다늘 35 2 시간 전
스베누 망한 이유중 하나 34 Ultragear 53 2 시간 전
각운동량 보존 법칙.gif 62 Wingging 28 2 시간 전
자동차 업계의 도발과 응수.jpg 25 굵은악마의함성 42 2 시간 전
골격근 40 개드립간 개붕이인데 73 X딱 62 2 시간 전
여자들 눈 뒤집히게 만드는 물건 34 냥드리퍼 40 2 시간 전
아날로그 일본 최신 근황 24 lliiilllili 30 2 시간 전
개드립간 168cm 골격근41kg 개붕이에 대해 알아보자 25 YoonA 44 2 시간 전
워해머40k)인류제국의 진정한 주적 33 ghoooost 42 2 시간 전
현재 MS팬, 소니팬, 닌텐도 팬 근황 14 냥드리퍼 29 2 시간 전
치킨 업계 실적 1위.jpg 60 페스 41 2 시간 전
미국 입국심사 쉽게 통과하는 방법 29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5 2 시간 전
부부가 곤란했던 장난 말해주는.manwha 10 시켜먹자 35 2 시간 전
실시간) 컴사서 신난 익붕이 바가지씀 57 옳그떠경보기 36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