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성평등 토론회 진행…'여경 혐오' 분석하고 대안 제시

주석 2021-11-30 144237.jpg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4747725

 

오.. 

93개의 댓글

2021.11.30

미친 ㅋㅋ 아직도 사태파악 못하는거봐 ㅋㅋㅋ 여경혐오가 아니라 무능한 경찰을 혐오하는건데 그 새기들 비율이 여자들이 높은거야 빙시들아

18
2021.11.30

여자가 아니라 경찰을 뽑아달라는게 그렇게나 어려운가?

3
2021.11.30

진짜 평등은 남녀가 중요한게 아니라 능력에 맞는 사람들이 뽑히는거 아닐까

1
2021.11.30

여자남자 상관없고 기계여도되니까 경찰이라 부를수 있는 경찰을 뽑으라고 등신들아

이악물고 모른척하네 씹

4

"여경이 문제가 아니라 우리 조직이 병신이라구요ㅜㅠ"

라고 하는게 정상인가...? 도대체 무슨 압박이 있길래 조직전체를 병신 취급당하는 한이 있더라도 여경문제를 감싸고 젠더갈등으로 이끄는거냐

6
2021.11.30
[과도한 논란으로 삭제와 일정 기간 처리 되었습니다]
2021.11.30
@자꾸아찔

?????

0
2021.11.30
@CourtneyTaylor

왜 물음표죠?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으신거?

1
@자꾸아찔

ㅇㄲㄸ

0
@자꾸아찔

아니 너 옳그떠라는 뜻임

0
2021.11.30
@자꾸아찔

정치인 언급은 어떤 의미든 짤려! 다음부터는 안하는게 좋아

ㅇㄱㄸ=옳고 그름을 떠나 정치인 언급 금지

0
2021.11.30
@자꾸아찔

ㅇㄱㄸ

0
2021.11.30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0
2021.11.30

뭔 씨발 경찰청은 중2병 사춘기 애새끼냐?

이악물고 여경혐오로 몰아가는거봐ㅋㅋㅋㅋ

범죄자 눈앞에 두고 튄게 잘못이라고 개븅신새끼들아 범죄자 제압할 경찰이 필요한거라고 남경여경이 아니라 씨발진짜

8
@댕댕추

위에서 시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1.30

읍 읍읍

0
2021.11.30

여경혐오래 시발 ㅋㅋㅋㅋㅋ 남경이그지랄했어도 똑같이욕먹을일이지 남자여자구분해서 여자라고욕한게아닌데 병신들인가 ㄹㅇ ㅋㅋ 무지성속에살고있구나

1
2021.11.30

이건 경찰 수뇌부가 만든거야

원인이 뭔지 모르는건가

0
2021.11.30

언젠가는 바뀌지않을까 저렇게 말고

0
2021.11.30

자칭 성평등 문화때문에 일어난 일인데 성평등 조성 토론회 ㅋㅋㅋㅋ

0
2021.11.30

눈가리고 아웅하냐 진짜?

0
2021.11.30

도대체 왜 여자를 고집하는걸까 능력있는사람 순서대로 뽑는게 그렇게힘든일인가?

왜 특수전형 점수가 존재하는거지?

0
2021.11.30

일단 스윗한 웃대가리들이 모여서 옷벗고 나가면 될듯

0
2021.11.30

혐오받아서 도망간게 아니잖아 조직부터 고치라고.

0
2021.11.30

보여주기식이지 뭐

0
2021.11.30

오..

0
2021.11.30

모여서 빵좀 먹다가 끝나겠지

0
2021.11.30

니들 조직 업무능력이 문제지 여성혐오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이 윗대가리놈들아!!!!!

0
2021.11.30

여경 아니고 경찰이래매... 시민 한분 돌아가시고 가족들 인생이 파탄났는데 '여경을 왜 욕할까? 욕하지마!' 이러고 앉았네 ㅋㅋㅋㅋㅋ 의무에서 도망쳐 사람을 죽였으면 바짝 엎드리든 회초리질 시늉을 하든 해야되는데 진짜... 경찰조직 자체가 스스로의 존재이유를 망각한거야?

0
2021.11.30

그래봐야 지들끼리 시시덕 거리다 나오지 않겠나....

0
2021.11.30

능력없고 의욕도 없는 경찰을 문제삼는 걸 여경 혐오로 프레임 씌워버리네.

0

여경방패로 어그로 집중시키고 본인들 문제 회피하려는 전략

킹리적 갓심 해본다

0
2021.11.30

내년에보자그냥

0
2021.11.30

토론을 해야할정도로 그걸 몰라?

0

야랄하네 ㅋㅋ

0
2021.11.30

책임회피하려고 젠더갈등으로 넘어가려는건가?

0
2021.11.30

일이나 제대로 하라고

0
2021.11.30

갈라치기로 물타기하는 것봐

0

이런 니미씨팔 중국집에서 짜장을 개판쳐서갖다줘서 항의하면 중국혐로려? 이 개년들은 뭐가 문제냐 진짜

0
2021.11.30

내부토론회, 설명회 이런거 다 유명무실임. 참석하는 책임자는 다 답안지 들고와서 같은대답만 반복하고 답안을 벗어나는 말 절대안함. "여러분의 의견은 잘알겠고 내부에서 충분히 검토를 실시..." 깡그리 무시하고 개썅마이웨이 하겠다는 뜻

0
2021.11.30

개좆으로 보네

0
2021.11.30

일이나 똑바로 해.. 시덥잖은 이상한거 하지말고..

0
2021.11.30

분석해? 뭘 분석해? 답을 외면하는 게 아니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목재창고 아래엔 뱀이 살고 있습니다 36 사촌간볼빨기 25 1 시간 전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디자인 수준. 15 인생포기자 22 1 시간 전
흑발 태닝 여고생 15 dENEb 30 1 시간 전
말머리)검찰이 12년 동안 찾지 못한 용의자를 일주일만에 찾... 24 합리적조작 38 1 시간 전
배달비 인상에 대한 소비자 대응 25 울트라킹죠 32 1 시간 전
(롤주의) 라인으로 알아보는 알아보는 남친유형 43 글봇 33 1 시간 전
원작자도 생각치 못한 한국에서의 만화 흥행 18 허언증 40 1 시간 전
애니메이션 장르별 결말유형.jpg 13 허언증 34 1 시간 전
호라이즌 새영상 에일로이 예뻐진건가? 40 번시켜먹음 33 1 시간 전
노홍철식 사과법 또 1승 추가.dogdrip 28 내가그런거아닌데 50 1 시간 전
싱글벙글 도발하는 돌고래.gif 12 지금은몇시섹시흥분 42 2 시간 전
으아아아아아아아 주인님 도와줘요! 9 바이코딘 33 2 시간 전
3500원 순대국 호불호 55 ㅋㅋㅎ 31 2 시간 전
페이커 인성논란.gif 20 소가죽으면다이소 35 2 시간 전
노인에 점퍼 벗어준 여경 미담 삭제 논란에…목격자 “조작 아... 56 큐티큐티 39 2 시간 전
👖/2) 마지카 마키나 24 dENEb 38 2 시간 전
미해군 핫소스를 동낸 대한민국 해군.jpg 27 미시입술 45 2 시간 전
먹는걸로 개드립간 개붕이인데 jpg 46 X딱 33 2 시간 전
롤주의) 책임 없는 쾌락 레전드.jpg 37 뭉지뭉지 43 2 시간 전
동사직전 오리 구하기.mp4 32 보끼리코지털 50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