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되면 재미는 있을듯

acfe9849 2021.11.30 63

여성할당제 더 확대되고 비동의성관계 다 잡아가고

 

출산율 ? 은 더 내려갈데가 없네

 

여가부 예산 더늘려서 여성단체들 나눠먹고

 

잘사는 놈들 해외로 탈출하고 못사는 놈들은 어쩔수없고

 

인구 모자르면 중국인 받아서 투표권주고

 

군인 모자르면 복무기간 한 3년으로 늘리고

 

현실성 없나 ?

5개의 댓글

0891ee57
2021.11.30

내가 바라는 바다. 아사리판

0
aef3c28e
2021.11.30

진행중인데 ㅋㅋ

0
0891ee57
2021.11.30

타노스가 옳았어.

0
a22693b0
2021.11.30

민주당이 되면 국민이 5년동안 보고도 그걸 원한단 소린데 뭐 어쩌겠어 받아들여야지 이 나라가 원하는게 그거란 걸.

0
b19db720
2021.11.30

국힘이 되도 크게 다를거 없을거라는게 씹노답 현실 ㅅㅂ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3967 개발자 돈 많이 버는거 맞지 58af50b1 방금 전 6
1103966 새송이 버섯전 존나 맛있다 399b8270 1 분 전 1
1103965 개붕이들 프리지아 모르는척 하는거 존나웃김 ㅋㅋㅋ 1 69951f3d 1 분 전 8
1103964 나 너무 심란함 1 05491afb 2 분 전 6
1103963 주식걱정 ㄴㄴ 당장 하한가 계속 쳐도 내 돈 떨어지는거아님 1 943abf66 3 분 전 12
1103962 알뜰폰 질문있따 1 50a665c9 5 분 전 13
1103961 스무살때 대학가서 느낀것 1 0b363c9c 6 분 전 20
1103960 며칠전부터 확진자 수 급등하던데 이유가 뭐임?? 3 da3e1daa 7 분 전 20
1103959 으그그그그그극 개피곤한데수 dd53cd32 11 분 전 10
1103958 연차수당 달달하다 1 59b4f2de 11 분 전 26
1103957 오바마는 다 알고 있었다... 5 a5c2340d 13 분 전 40
1103956 우리동네 버스터미널 fdcb8166 14 분 전 18
1103955 대학때 여자동기들 진짜 개씹썅년들 투성이엇는데 3 45f64906 14 분 전 80
1103954 남자들 꼬츄 보면 뭔가 귀엽지 않냐 5 a30a2ee2 16 분 전 79
1103953 유튜브 테스트 1 52e9cded 19 분 전 23
1103952 의외로 찢 지지하는 젊은여자들 많이 없네 10 a30a2ee2 19 분 전 88
1103951 왜 개드립까지 와서 포도 이런 단어를 쓰는거냐 12 b83c9d4e 20 분 전 35
1103950 후엥 고추 간지러 2 48b96e14 22 분 전 32
1103949 아 속이 왜케 더부룩하지 943abf66 22 분 전 11
1103948 93년생 무늬만 대기업 연봉 어떤지 봐줘 6 817ff6f0 22 분 전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