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또 까였다.. 8월부터 지금까지 9전 9패

7c628dec 2021.11.30 610

이번 여자는 내가 봐도 못생겼어서 얘 정도면 괜찮겠지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었네 시발 ㅋㅋㅋㅋ

이 쯤 되면 내가 하자가 있는가보다...........

15개의 댓글

40cf82f6
2021.11.30

힘내라..

0
e8291cf0
2021.11.30

15전 15패다 어딜감히

0
d3818b7b
2021.11.30
0
a5b9d013
2021.11.30

객관적으로 못생긴 여자가 한 번 해보려는거랑 연애랑 구분 못하고 콧대 높아져서 행동하는거 봤는데 진짜 ㅎㅎㅎ임

0
4249a5ae
2021.11.30
@a5b9d013

걔도 각이 보이니까 그렇겟지

0
60e5fdba
2021.11.30

소개팅 시켜주는거 보면 너가 하자있는건 아니지 않을까?

0
4249a5ae
2021.11.30
@60e5fdba

그 하자가 남녀관계에서만 보이는 하자일수도잇슴

0
12cd58fe
2021.11.30

난 10전 10승 10번 깠는데 나도 너 이상으로 넘 괴롭다 맘에 드는 여자가 없다..

0
90089985
2021.11.30

니가 어떤 상황인지 정확하게 모르니까 뭐라 이야기 할 수가 없네

까였다는 여자도 니 기준엔 몬 생겼어도 다른 사람이 볼 땐 아닐 수도 있는거니까

니가 하자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넘 자책말고 계속 만나봐바

진짜 백 번 만난다는 생각으로 덤비면 하나는 나오지 않겠음?

0
b708236d
2021.11.30

크큿 포기하자~~

0
0cb2f1da
2021.11.30

너도 상대방 마음에 안들어 했구만 뭘 ㅋㅋ 어차피 저런 마인드로 만나도 오래 못감

1
95e5f44b
2021.11.30

근데 소개팅에서 이어지기가 진짜 쉽지않음. 그건 알고 있어야함(보닌 6전6패)

0
2ade3437
2021.11.30

9전이면 그래도 외적으로는 하자 없다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1전 1패...

0
90d97b7c
2021.11.30

그정도면 하자있는거 맞는듯

외모, 스펙, 성격, 매력 중 부족한게 뭐가있는지 생각해봐

0
6bc10e2f
2021.12.01

난 100번은 까였겠다 그래도 결혼해서 잘살고있음. 다 자기짝이 있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4625 꼰대들 주제넘는 훈계할때 표정관리하는 방법좀 2 a41de7ea 9 분 전 26
344624 인생썰??)) 요즘 김치찌개 장사나 할까 고민중.... 14 284eab8f 45 분 전 108
344623 비닐 라미네이트 나무바닥 잘 아는 개붕이 있음? b57a1ceb 47 분 전 17
344622 썸녀랑 진도 빼고싶은게 고민 8 2abd86a5 1 시간 전 186
344621 이거 전남친이랑 ㅅㅍ된거맞어 ? 18 18bcd92c 1 시간 전 475
344620 게임회사 다니는분들 있음? 8 39fb2821 1 시간 전 108
344619 백신 3차 맞았냐? 2차 접종증명 만료 14일 전인데 5 b78cf846 1 시간 전 125
344618 자취방 계약할때 집주인 직통으로 연락vs부동산중개 고민 5 977be64c 2 시간 전 97
344617 연인인데 싸우면 이름부르는 거 11 360d88e2 2 시간 전 256
344616 신용점수 1000점 나오는데 4 2cb9951c 3 시간 전 285
344615 혹시 요가다니는 남자있음? 18 5bd8d4a8 3 시간 전 244
344614 타 지역 자취 어떠케 시작해야대? 11 3e17184c 3 시간 전 126
344613 남자가 이러면 관심있는거임? 20 1c61f2cd 3 시간 전 473
344612 여자친구랑 카톡을 안함 8 8a4d95bf 3 시간 전 304
344611 뭐라고 좀 해주셈 6 9da04a64 3 시간 전 99
344610 여자들의 호감표시에는 어떤게 있음? 14 9e420a56 3 시간 전 275
344609 담배때문에 헤어질거같아 28 62531c38 3 시간 전 299
344608 자소서 항목중에 협동심이 있는데 12 8391ff3f 4 시간 전 110
344607 잘때 가끔 손이 올라가짐 6 9ba438e4 4 시간 전 217
344606 장례식 답례품 어떻게 함? 11 c37b2518 5 시간 전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