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저녁 편의점 노상이 가능할까

b2091546 2021.11.30 124

몇몇 지인들이랑 갑자기 내일 노상 ㄱㄱ!! 이야기가 나왔는데

영하 1도네 ㅅㅂ

6개의 댓글

ad0c7ae0
2021.11.30

영하 10도에 노상해봤는데

컵라면시키면 버틸만함

0
b2091546
2021.11.30
@ad0c7ae0

영하10도면 면발 들자마자 식는거 아니냐

가능하다니 일단 고한다 고마워

0
ad0c7ae0
2021.11.30
@b2091546

근데 그땐 파라솔에 천막 있었음 ㅋㅋㅋ

0
b2091546
2021.11.30
@ad0c7ae0

아.. 천막? ㅋㅋㅋㅋㅋㅋㅋ 난 쌩노상인데???

0
ad0c7ae0
2021.11.30
@b2091546

핫팩 붙이고 가라...그래도 내일 영하 10도까진 아니잖아

0
e8291cf0
2021.11.30

? 살아서보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4272 카페 일하고있는데 진짜 많이 남기는거같다 a6b9ec5e 26 분 전 35
344271 월세로 집 들어온지 2주 됐는데 천장 물새는데 집 빠질 수 ... c50de7d6 1 시간 전 33
344270 내가 생각한거 말고 여기서 뭐가 또 문제일까? 7 5bb663a8 2 시간 전 62
344269 목수인 개붕이 혹시 있음? 5 a6b9ec5e 2 시간 전 52
344268 여자가 힘들다고하면 난어떻게 진심으로 공감해줌 ?? 1 f7dd85ea 2 시간 전 100
344267 기껏 장문 적어줬더니 글삭한 코딩취준생게이야 2 9f745df9 2 시간 전 85
344266 여자친구 직전의 관곈데 3 a00e1c2d 3 시간 전 161
344265 나이 24살 쳐먹고도 학벌에 미련 갖는게 고민 18 6805e184 3 시간 전 185
344264 3x^2+13x-10, (3x-2)(x+5) 이런걸 뭐라고하더라?? 5 88e8cc59 3 시간 전 131
344263 여자친구가 좀 산다는데 7 322737d4 4 시간 전 272
344262 지방에서 살다가 서울로 이직하면 차 많이 필요함? 20 c465581a 4 시간 전 115
344261 이쁜 애들 보면 부러워 44 911a4494 4 시간 전 307
344260 고시텔도 하루이틀 잘수있나? 14 e3a9f579 4 시간 전 199
344259 나이 28인데 너무 외롭다 19 e3d9507f 5 시간 전 342
344258 신발 색 추천점 8 2fb8dffe 5 시간 전 47
344257 발음 고수 있음? 9 dfe03672 5 시간 전 83
344256 불안함? 걱정? 이 심함 1 38f2e8ed 5 시간 전 51
344255 개백수짓 해도 부모님이 뭐라 안함ㅋㅋ 18 ff673ddf 5 시간 전 261
344254 숫닉 아닌게 고민 1 5202387a 5 시간 전 11
344253 고시원 방에서 담배피는 할배 참교육하는 법 알려주실분 8 6dc2543c 5 시간 전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