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봄날 LA소피스타디움

45개의 댓글

내한하는 가수들이 이런기분이였겠구나

4
2021.11.30
@크리스티아누호날두

너가 무대에서 부른게 아닌데 어떻게 그 기분을 알아?

0
@alsdkwk

발음... 같은거..? 그런게 어캐 들릴까했지

0
2021.11.30
0
2021.11.30

저거 외우고가는 외국인 팬들 대단하다ㅋㅋㅋㅋㅋ

0
2021.11.30
@시켜먹자

우리도 내한공연가면 때창 쩔거든!!

0
2021.11.30
@바보똥개

전에 트와이스 마닐라 콘서트 영상 보니까 필리핀 사람이 단 떼창 부심 댓글 보고 혼자 빵터짐.

1
2021.11.30
@마진다늘

겔러거형제들이 인정했다규

1
2021.11.30
@시켜먹자

외우는 정도가 아니라 한국어 공부해서 그냥 부르는 정도..

0
2021.11.30
0
2021.11.30

소파이

0
2021.11.30
[삭제 되었습니다]
2021.11.30
@허엌허엌
7
2021.11.30
@허엌허엌

진 is 뭔들 ㅋㅋㅋㅋㅋ

0
@허엌허엌

무대 시작하기전에 오징어게임 영희 코스프레 했었음 ㅋㅋ 그거 안풀고 걍 나간거

1

코리안인베이젼

2
2021.11.30

진 머리 씨발 ㅋㅋㅋ

0
2021.11.30
@코즈워스

누가 진인지 잘 안보이는데 하다가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21.11.30

진짜 문화승리 1턴 남은듯 ㄷㄷ

0
2021.11.30

전광판에 한글나오네 오..

1

저기서 축구 시켜 보고 싶다, 함성 개 쩔겠지

0

진 머리는 좀;; 저러니 게이팝 소리를 듣지 ㅋㅋㅋㅋ

1
@통통별맛좀볼래

진은 콘서트 막곡마다 저런 이벤트 함. 어젠 머리 리본꽂고 꽃달고 나옴. ㅋㅋ

1
2021.11.30

피땀눈물 나오다 이 노래 나오니까 듣기 좋더라 ㅋㅋㅋㅋㅋ

1
2021.11.30

에쵸티모자아니냐

0
2021.11.30

한국어로 하는데 저렇게도 따라서 불러주네

쩐다 쩔엇

1
2021.11.30

가사가 참 좋은듯..

1
2021.11.30
@강원평창수

이 노래 가사도 곡도 다 넘 조아

2
@강원평창수
0

머리 왜 저런가 했더니 오징어게임 영희 한거구나 ㅋㅋㅋ

2
2021.11.30

봄날 띵곡 몇년째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질 않네

1
2021.11.30

ㅅㅂ 태극기 펄럭이는 사진 머리에 자동각인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1.30

진이 저런 이벤트라도 안했으면 팬들이랑 멤버들 눈물바다됐음 ㄹㅇ루ㅋㅋ

참고로 저거 오징어게임 영희 따라한거

1

스크린에 가사도 한글로 나오네 ㅋㅋ 시발 이 감정이 국뽕인가

0
2021.11.30

이노랜 시간 지나고 들어도 계속 좋을꺼같다

가사도 좋음

1
2021.11.30

근데 진짜 띵곡이긴해

1
2021.11.30

LA 한복판 전광판에 한글 가사를 띄우고 저 많은 외국인들이 우리말 가사를 따라부르게 하는데

국위선양 최대치로 한거같은데 이미 ㅋㅋㅋ 병역 진짜 빼줘도 될거같은디

2

쩌네ㅋㅋ

0
2021.11.30

저기 곱창집이 대박났다던데 아가씨곱창

0

내 최애노래

군대 시절 버티게 해준 노래

일어나서 한번 자기 전에 한번

군시절 대략 천번이상 들었던 노래

2
2021.11.30

심지어 한글 자막ㄷㄷㄷ

1
2021.11.30

질문 저기 관객석 한복판에 유일무이한 나(한국인) 서있으면 인싸 가능?

0
SS4
2021.11.30
@제라타

오징어 가능

0
2021.11.30

서양애들이 단체로 한국어를 하고 있는걸 보게되다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2021.11.30

이젠 외국인들이 한국어로 떼창하는 세상이네ㄷㄷ봄날 ㄹㅇ 노래 ㅈㄴ 좋아서 요즘도 노래방가면 꼭 부르는데 방탄 저런노래 안내주나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갓오브워 출시기념 만화.찔찔이 15 미시입술 15 1 분 전
일하는 여자들한테 아줌마 호칭은 비대칭전력임... 24 teamcook 21 9 분 전
(밸런스)수면 에너자이저vs살안찌는 미식가 36 리이젠 28 19 분 전
뷰지의 가치... 36 글카기변증환자 38 41 분 전
싱글벙글 화이트워싱.gif 17 지금은몇시섹시흥분 28 43 분 전
~누는 그사이트 용어 맞는데.jpg 39 실버는언제탈출 50 1 시간 전
싱글벙글 우한폐렴 쓰면 일베.jpg 52 지금은몇시섹시흥분 56 1 시간 전
일본군 병사들이 가졌던 종군위안부에 대한 인식.jpg 17 김츼 36 1 시간 전
ㄴㄷㅆ,귀멸)점프의 칼날.manhwa 18 ghoooost 27 1 시간 전
고소장 작성 꿀팁 33 작성자1 35 1 시간 전
수화를 가르친 침팬지를 무리로 돌려보내자... 45 난지금행복해그래... 39 1 시간 전
요즘 일본 결혼 문화 26 합리적조작 38 1 시간 전
여자들 발작버튼 50 IlIIIlIIllIIlIlIII 45 2 시간 전
싱글벙글 인하대 만담.jpg 22 지금은몇시섹시흥분 59 2 시간 전
오싹오싹 중고거래 40 오브 57 2 시간 전
ㅇㅎ) 유투브 검색기능에 심각한 오류 발생.youtube 18 귀찮아서만능짤만... 31 2 시간 전
들으면 성스러워지는 음악 37 sublim 33 2 시간 전
부천역 앞 아는사람들만 안다는 은밀한 돈까스집 45 트리오브세이비어 64 2 시간 전
ㅆㄷ,버튜버주의) 우리집에 고양이 보러갈래? 53 Untitled1psd 35 2 시간 전
여자한테 함부로 하지 않아야 될 말 63 IlIIIlIIllIIlIlIII 52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