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선 넘은 쥐 ㅈ. jpg

AEAF089E-D698-40A8-8192-7538C20CC531.jpeg

 

 

 

 

 

 

 

 

 

 

 

 

 

 

 

 

 

아니면 지네 조상들도 한류팬이었다는 철저한 고증인가

EAC7CC1D-8560-49F2-A0CF-4AE4B4573AFF.jpeg

 

28개의 댓글

2021.11.28

오른쪽은 폄하해서 깎아내리려하고

왼쪽은 자기들꺼라 우기며 뺏어가려하고

 

아주 쌍으로 좆같은 이웃밖에 없군요

30
2021.11.28
@너하나만팸

위쪽은... 에휴...

4
2021.11.28

고려부터 존재해온 한-류

0
2021.11.28

반대로 고려에서는 몽골풍이나 변발이 유행했다드라

0
2021.11.28
@주식맨

그건 걍 지금의 모히칸이나 아프로같은 홍대병 사이에서 유행한거 아닐까? ㅋㅋㅋㅋㅋ

0
2021.11.28
@멘토스박하맛

아님

0
2021.11.28
@주식맨

유행한게 아니라 법으로 강제로 하게 만든걸로 기억하는데

왕이 몽고풍 변발을 하고 오니 대신들이 통곡을 했다는 기록도 있음

5
2021.11.28
@TragedyPhilia

정작 몽골은 너희 문화 유지하라 했던게 아이러니 ㅋㅋ 왕들이 몽골 풍습 따라하고 내 뒷배 몽골이다 라고 과시한듯

0
2021.11.28
@주식맨

변발은 유행안함 부모가 준것은 함부러 자르지않는다는 풍습이 있었음

3
2021.11.28
@친목감지
1
2021.11.28
@llllilllliliilll

함박스테이크

부유한 사람의

러시아식 자유

0
2021.11.28
@llllilllliliilll

이야 ㅋㅋㅋㅋ 별콘이 가있네

0
2021.11.28
@주식맨

암만 미적감각이 달라도 대머리가 대세가 된적은 없다

1
2021.11.28

짱즈니가 또...?

1
2021.11.28

지금 디즈니는 한국을 적대하겠다는건가?

0
2021.11.28
@몰루

디플 자막 수준이랑 이터널스 일뽕 핵징징부터 이미 손절각 세운듯

2
2021.11.28

돈만되면 다 되는 돼즤니

0

중국은 따닷한 ㅈㄲㅈ

0
2021.11.28

고증이구먼

0
2021.11.28

저렇게 뻔뻔한것도 대단하다

1
2021.11.28

한국의 문화식민지 짱

1
2021.11.28
0
2021.11.28

코리아의 어원 K-고려를 보여주려는것인가

1
2021.11.28

디즈니 + 짱 vs K-넷플릭스 인가...

0
2021.11.28

그 시대에 본인이 직접 본거 아니면 모르는거지

결국 역사란 힘있는 자들에 의해서 써지는거임

 

결론 : 신장 위구르 대만 독립 베이징에 핵한방

 

0
2021.11.28

한류옷 유행존나하다가 중국에서 통제했다매 그래놓고 자기꺼라고 우기고

3
@행성파괴

ㄹㅇ 황제가 고려의 복식 따라하지 말라고 금지해놓은 기록이 떡하니 남아있는데 ㅋㅋㅋㅋ 시발련들이

0

참깨시발좆년들 다 죽어 그냥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놀이터에서 놀 줄 아는 아이들 12 IlIIIlIIllIIlIlIII 18 6 분 전
대한민국 멸망 일등공신.jpg 9 지금은몇시섹시흥분 25 13 분 전
너구리에 계란 넣으면 안돼? 60 일째일하는중 29 41 분 전
미 국무부, 우크라 미국 대사관 직원 가족 대피령 12 파릇파릇감자 24 48 분 전
쿠팡에 물린 버거형들 26 페스 38 1 시간 전
일식 돈까스를 왜먹어 그 돈이면 국밥을 먹지! 15 ㅋㅋㅎ 31 1 시간 전
ㅆㄷ ㅇㅎ) 잘못 들어온 귀신 17 Ang탕한놈 21 1 시간 전
꿀이 안빨려서 당황한 벌새 26 성균논어 28 1 시간 전
한국은 가면 안 되는 국가 35 페스 32 1 시간 전
약스압) 태종 이방원을 끝으로 정통사극은 사실상 끝났음 JPG 56 tangtang 45 1 시간 전
3살연상.. 소개팅 첫멘트 대참사…jpg 41 강형욱 45 2 시간 전
후기가 궁금해지는 진상 썰.ssul 29 렙바이럴 51 2 시간 전
명품 매장에서 직원이 꼽주는 이유 71 페스 45 2 시간 전
ㅇㅎ) 대륙의 인방 문화를 보고 충격먹은 소림누나.MP4 25 Wingging 36 2 시간 전
(약혐)친구에게 타투를 맡긴 친구의 최후.gif 22 훈놈 44 2 시간 전
이제부터 욕망과 판타지를 채우는 건 버라이어티 쇼다 23 번째이세계갔다옴 53 2 시간 전
세계3위 아동 수출국 대한민국 31 김인생망함 44 2 시간 전
맥심 2월호 표지모델.jpg 16 통구이마법봉 37 3 시간 전
뭔가 음모를 꾸미려고 하는 주호민.jpg 10 연희동갈매기 59 3 시간 전
이러면 질수없지 우리 절미보고 가렴7(사진추가) 28 배고파아아앙 36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