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에 있어 당위성 이야기 좀 하지마러.

공급에 당위성이 있다는 거 누가 몰라???

 

잘 안되니까 문제지.

 

mb 보금자리 주택 수도권 시민들이 1/3까지 토막을 내 놨는데?

 

이거 재앙이가 뇌파로 조정한거니?

 

ㄹ혜가 지시라도 했니??

 

니네들이 집값 떨어진다고 반대해서 못한거잖아?

 

그래놓고 '해야' 한다고??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자. 누가 몰라?

 

근데 누가 달껀데? 

46개의 댓글

10 일 전

달면 뽑아주겠다(안뽑아줌)

0
10 일 전

수도권 시민끼리 부자하시고 알아서 해결하시지

 

왜 자꾸 지방사람한테 부동산 정책옹호했다고 뭐라해

 

지들도 지방말살 정책하면서 ㅋㅋㅋ

0
10 일 전

또 지랄한다 또

아무데나 가서 한남 타령하는 래펨이랑 똑같은거 알지?

0
10 일 전
@뱀고기

아니. 이거 누구 보라는건데. 당위성 이야기하는 누구.

3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그럼 거기가서 댓글로 하던가.

0
10 일 전
@뱀고기

그건 내맘인데?

3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집 가진건 수도권 집주인인데 박살낸건 수도권 시민이야? 뭔 씨발 전부다 자가에 사는줄 아나

0
10 일 전
@뱀고기

본인이 물어보고 싶으면 처음부터 물어.

Mb때 보금자리주택이라고, 대규모 주택공급계획이 있었다. 30만호??? 근데 다 지나고 나니 그거 10만호밖에 공급안됐어. 왜??? 거기 보금자리주택 인근 주민들이 집값 떨어진다고 다들 반대해서.

공급하라->그래 공급할게->왜 우리집 옆에 하냐 이거 까는거잖나.

2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그래서 수도권 시민 들먹이면 좋음?

싸잡지 말라고

1
10 일 전
@뱀고기

그럼 어떡하니? 수도권 시민들 표심이 그런데???

그럼 날보고 뭘 어떡하라는 거임? 당장 반값아파트 반대하는 구청장들은 바보라서 그러나??? 공급해서 집값 잡겠다고 하니 선거에서 목이 날라가고, 낙선하는데? 내 표현에 뭐라도 하나 잘못된거 있나? 왜? 반값아파트 찬성시위는 없고 맨날 반값아파트 반대 시위만 보이냐?

2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아 씨발 나는 어디가서 입주 반대한적 없는데 어쩌라고 씨발 자꾸 페미같이 굴래?

알만한 인간이 자꾸 지랄하네

0
10 일 전
@뱀고기

문제가 뭐냐면 주택공급에 찬성하는 주민들은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않는데

주택공급에 반대하는 주민들은 매우매우매우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는거지

ex)국회의원에 민원넣기, 구청 앞에서 시위하기 등등

0
10 일 전
@관음예문

저 인간은 서울에 살면서 그걸 안말리는게 원죄란 소리잖아

0
10 일 전
@뱀고기

원죄라고 주장하는게 아니라 님들 정권바뀌어도 답 없다고 티배깅하는 중인거지

0
10 일 전
@관음예문

아니야. 서울 문제는 서울사는 사람이 풀래. 민주주의에서 침묵하면 그게 비판점이라고 직접 댓글씀

0
10 일 전
@뱀고기

너 하나 문제가 아닌뎁쇼. 페미랑도 다른 문젠대요.

나는 아닌데, 나는 아닌데... 근데 수도권 표심은 그렇게 움직이네요??? 왜 페미랑 등치를 하지? 난 수도권 전체적 표심을 보고 이런 말 하는데? 민주주의 사회서 이정도 비판도 못하냐? 표심가지고? 그것도 10년째 아주 일관된 표심이었는디?

1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수도권 사는 사람 입장에서는 7시타령이랑 다를게 없어보임

0
10 일 전
@뱀고기

현실이다. 나는 안그랬지만 수도권 전체로 보면

지방에다 혐오시셜 뿌리고, 세금 지자체에 내리는 건 싫고, 우리 집값은 올라야 함. 이게 정치적으로 탄압받은 호남차별하고 똑같냐?

2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7시 타령을 정치인이 한다고? 뭔 개소리야

일베 야갤러가 하는 7시 타령 몰라? 인터넷 하루 이틀해?

 

욕먹는거 꼬우면 지방가라고 할건가.

0
10 일 전
@뱀고기

현상을 설명하는데 왜 열내는지 이해가 안되네

2
10 일 전
@이힛

대충 현상을 설명하는데 날뛰면 특정 지지자다 뭐 이건가

0
10 일 전
@뱀고기

문제점 -> 해결방안 -> 해결방안의 부작용

을 설명했는데 왜 지역비하냐고 묻냐고 아 ㅋㅋㅋ

0
10 일 전
@이힛

그 책임을 애먼 주거자한테 물으니까 버튼이 눌리는거지. 너는 좆달고 있으면 성범죄자라는 말 들어도 화 안나나보네? 그래서 왜 서울주거가 지역이기주의인데?

0
10 일 전
@뱀고기

성범죄자 대부분이 좆을 달고 있으니 좆이 문제듯이 집값 떨어지는 정책을 막는 사람 뽑거나 정책 추진을 반대하면 그게 문제지 별거냐

 

꼬우면 정치하십쇼

0
10 일 전
@이힛

성범죄자한테 달린 좆이 문제지 왜 애먼 좆이 문제임? 서울에는 아파트만 있음? 전세나 월세 사는 사람은 없음?

닥치고 있으면 집값정책 지지하는거야?

0
10 일 전
@뱀고기

난 그런말한적 없는데?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7시 타령 몰라? 에휴

0
10 일 전
@뱀고기

호남차별이랑 수도권 비판 다르다고 하는건데요?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즈그 맘대로 슬그머니 정치인의 호남차별이라고 확장했으면서 호남차별은 뭔데 또

0
10 일 전
@뱀고기

7시 타령이 호남 차별이지 그럼 뭔데?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지역비하라고 써야 알아먹냐? 존나 답답하네.

일베충이 인터넷에 글 쓰는게 정치적으로 지역차별하는거야? 얼탱이가 없네 걔네가 뭔 정치를 한다고?

0
10 일 전
@뱀고기

그러니까 그랬쥬?

정치적으로 탄압받은 약자 호남 지역비하와,

정치권 막강 파워를 가진 수도권에 대한 비판이

동일 선상에서 같이 논의할 수 있는 건가?

90년대에 무슨 소리까지 나왔는 쥴 알아? 호남서?

애라도 많이 낳아야 하나 이딴 이야기까지 나왔어.

근데 니들 지금 그럼??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그게 래펨이 하는 피해자 서사잖아. 한남은 성별만으로 절대적 권력우위에 있으니 잡아죽여야 한다는 논리랑 똑같은거고

 

그냥 감정 배설중인거야 뭐야. 애 얘기는 왜하는거야? 서울살면 애라도 낳으라고?

0
10 일 전
@뱀고기

호남 차별이 정치적으로 그리 심했다는 거지.

그럼 내가 뭐라고 현상을 이야기하리?

수도권 유주택자들의 강력한 비토 이야길 하지도 말란건가? 수도권 표심, 수도권 부동산에 따른 강력한 비토현상 그리고 정권에 미치는 현상? 이런거 분석하지 말란 말인가???????? 그게 레펨들이 말하는 한남 원죄론하고 똑같은 맥락이라고??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언제는 수도권 시민이라고 졸라 뭉뚱그려서 타자화하더니 이젠 또 수도권 유주택자라네.

0
10 일 전
@뱀고기

정확히는 수도권 유주택자지. 근데 걔네들이 워낙 표에 강고하게 뭉쳐있으니 나는 두개를 썪어서 쓰는데요?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수도권 주거사실만으로 임대주택 반대시위에 가담했는지 알 수 있다는 주장이 얼마나 허무맹랑한지 알긴 함?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 동일 선상에서 같이 논의할 수 있는 건가?

누가 논의하쟀음? 듣는 입장에서는 차이가 없다고

0
10 일 전
@뱀고기

그럼 없는 현상이니?? 내가 말하는거?

듣는 입장에서 거슬리면 있는 현상도 말 말라는건가?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수도권 유주택자라고 정확히 표현을 했으면 빡이 안돌았지

0
10 일 전
@뱀고기

난 두개 섞어 쓴다. 특히 더민주랑 문재앙 비쏠 때는 수도권 유주택자 대표 정당이랑 정권이라고 대차게 까고. 근데 섞어쓰는데 그게 문제라도?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아 그래서 수도권 주거사실만으로 임대주택 반대시위에 가담했는지 여부를 알수 있냐고

0
10 일 전
@뱀고기

민주주의에선 무관심도 비판 대상인거 아시죠?

0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거봐. 서울 사는 니들 알아서 단도리 잘쳐라 이거지 지역이기주의로 날뛰는 놈들 핀포인트해서 비판하는 척하면서 속내를 까보면 그냥 무작정 다까는거자네

 

내말이 틀렸냐?

0
10 일 전
@뱀고기

솔직히 그게 내 의견인데? 거기 니들끼리 단도리 잘 쳐야지 뭐 어떡하겠수? 표심 보면 유주택자들 과대대표되는데.

재보궐 분석해봐라. 오세훈 뽑은 표심. 집값에 분노한 무주택자랑 집값 더 올려달라는 재건축지구 주민 두 부류가 연대했는데, 민정당계 성향인 나로선 이거 금방 연대 깨지겠구나 엄청 걱정될 정도인데요???? 결국 답은 수도권이 알아서 찾아야 해.

2
10 일 전
@허약체질개선

인정했으면 됐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21557 준석아 후드 다시 해왔다 조지아크래프트 방금 전 15
421556 박근혜를 죽인 문재인을 죽인다 1 파란얼굴 2 분 전 28
421555 함익병 가세연, 비니좌 조이라이드 Vocalise 3 분 전 29
421554 왜 국민으로서 여야 정치를 보는데 1 모르면닥치고알면... 3 분 전 27
421553 김대중 이후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4 꼭맞는말은아니어... 4 분 전 34
421552 국힘당은 포기했냐? 8 꼭맞는말은아니어... 9 분 전 95
421551 이준석이 비니좌 섭외한거 보니까 2 김욕정 10 분 전 69
421550 국힘 이새끼들 프로이센 존재하던 시절에서 옴? 3 광기잇 10 분 전 56
421549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 후보를 소개합니다 6 엄복동 11 분 전 62
421548 이건 남자들 세상의 폭력이다 2 벼이려벼아려벼 14 분 전 75
421547 최저임금제 폐지, 주52시간제 폐지, 정규직 폐지 4 Rkrovkfk3838 15 분 전 91
421546 김종인 할배 뭐함 1 김개붕님 16 분 전 63
421545 # 내가 윤석열이다 # 내가 윤석열이다 # 내가 윤석열이다 # ... 6 엄복동 16 분 전 93
421544 왜 자유민주주의 얘기하는 애들은 왜 일뽕이 디폴트야? 2 유미주의 17 분 전 68
421543 윤석열 캠 노재승 정규직 철폐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신화는없다 18 분 전 112
421542 보수들은 가끔 지나치게 망각하는 사실이 9 프롤레타리아 25 분 전 142
421541 근데 이승만 왜 빠는거 4 재버워키 26 분 전 85
421540 대한민국 인재들 다 탈조선했냐? 2 독전 26 분 전 81
421539 정규직 제로는 진짜 어메이징하네ㅋㅋㅋㅋ 애드립과하룻밤 27 분 전 72
421538 "청년본부장" 1 공부의힘 28 분 전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