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 16년차...

002.PNG

 

회사라 그냥 방치하면서 하려는데..

 

아까 날씨 조지면서 식량공급 때문에 기아로 사람 절반 죽어나서 겁나네..

 

균형 맞추기가 어렵다 ㅜ

10개의 댓글

10 일 전

식량은 방앗간 나올 때까지는 답이 없음

0
10 일 전
@Nicotinamide

방앗간 12개인데 농부 몇 명까지 줄일 수 있을까?

0
10 일 전
@사진조아

방앗간이 나왔는데도 식량 문제가 있다면 행복도를 한번 살펴봐봐. 행복도가 떨어지면 생산량이 줄더라.

0
10 일 전
@Nicotinamide

행복도도 105%네? 그럼 농부 숫자문제구만. 농부 더 넣어.

0
10 일 전
@Nicotinamide

농부 줄이고 다른거 올리고싶은데ㅜㅜ 아직 갈 길이 멀었나보네

0
10 일 전
@사진조아

교수랑 은행원 좀 줄여봐. 걔네 많아봐야 별 소용도 없더라. 좀있으면 기술중에 방앗간 효율 높여주는거 나오는데 그거하고 나면 식량 안부족함. 병력 모아서 군사력 약한 나라 수시로 공격해서 약탈하고. 자원은 약탈이 가장 효율이 좋음.

0
10 일 전
@Nicotinamide

은행원0에 세율10% 고정해놓고 교수 풀로 해놓긴하는데 스트레스는 어떻게 줄임?? 행복도 맥스 찍고싶어

0
10 일 전
@사진조아

스트레스는 모르겠음. 이게 무슨 기준으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지 모르겠음.

0
10 일 전
@Nicotinamide

세율이 낮으면 행복도가 올라가더라구

0
10 일 전

핵폭탄 해금하면 바로 쏘고 환생하면 플라스미스 얻는데 그거 있으면 생산 빨리해서 고통 안받기 시작해 ㅋㅋㅋ 그리고 종족은 ent가 좋더라고 나무가 없어 식물 카테고리중 하나였던걸로 기억..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399 이볼브 종족 뭐가 제일 좋냐 7 성우위키 0 9 일 전 286
1398 Evolve 개꿀잼이네 이거... 3 한화이글스 0 9 일 전 344
1397 이볼브) 16년차... 10 사진조아 1 10 일 전 384
1396 이볼브) 어느덧 119년차 21 ㄱㄱㄱㄱㄱ 1 16 일 전 950
1395 evolve) 28년차 10 ㄱㄱㄱㄱㄱ 0 18 일 전 802
1394 evolve) 세포부터 문명 발전시키는 겜 (방치) 14 ㄱㄱㄱㄱㄱ 2 19 일 전 1397
1393 헬기) 699K 에서 죽었다 년 후 여친생김 0 20 일 전 329
1392 시간 때울때에는 근본게임 1 네로로 0 25 일 전 891
1391 이런 갤도 있었누 4 Konterfei 0 29 일 전 487
1390 헬기)개드립첫글 천연기념물 1 2021.10.31 450
1389 야찌 ㅈㄴ 재밌네 독일쉨 아무거토 못하죠? 2 불리한게임 0 2021.10.22 838
1388 보드게임 사이트처럼 사이트에서 7포커 하는 곳 없나요? 불리한게임 0 2021.10.22 377
1387 헬기)뭐야 왤케 시시해... Tbps 0 2021.10.22 638
1386 헬기 1등하고 싶은 사람 없냐? 외계인노동자 0 2021.10.05 904
1385 헬기 1000K 어케 찍누 1 개소리잘하는사람 0 2021.09.25 1376
1384 [시간순삭] Winter Falling : Price of Life (전략 디펜스) 1 고양이조종사 0 2021.09.14 1553
1383 [idle] Cookie Clicker 스팀 버전 2 알새우깡 0 2021.09.13 849
1382 게임 이스시리즈 비슷한거 추천좀해줘 6 방가여 0 2021.09.13 753
1381 이분 이름 아시는분? 2 고시고시 3 2021.09.03 1877
1380 저도 헬기 팁 앙꼬바 0 2021.08.29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