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썸녀 카톡 답ㅈㅏㅇ 어떻게???

57f1a248 2021.10.28 154

오락실 감성, 옜날감성같은 레트로 세대를 뭐라고 하지?

오프라인??? 무슨단어라고 하지 ㅠㅠ 정보화세대 이전??

 

crying

13개의 댓글

6ae3e891
2021.10.28

세기말 감성

0
e70a8d60
2021.10.28

사진이 없어

0
455834f2
2021.10.28

아 그냥 니 맘대로 답장해

뭐라 할지 모를 때마다 익판에 물어볼거냐

0
57f1a248
2021.10.28
@455834f2

질문올린거봐봐

0
455834f2
2021.10.28
@57f1a248

그러니까 내 말은 단어 하나하나에 너무 큰 의미두지 말고 그냥 대화 흐름을 이어가는게 중요하단 거지.

 

나도 옛날에 너처럼 이 상황에선 어떤 단어가 적절할까 고민하고 답장하고 그랬는데 다 필요없음. 그냥 내가 널 마음에 두고 있단 거만 적당히 밀당하면서 전달해주면 됨.

0
f954342d
2021.10.28

젠더적 감수성

0
93c98d9b
2021.10.28

응답하라 1988시대

0
f5acbc44
2021.10.28

0
39343763
2021.10.28

애널비즈

0
b2c588d3
2021.10.28

복고풍?

0
57f1a248
2021.10.28
@b2c588d3

아냐아냐 ~~세대였어

0
57f1a248
2021.10.28
@b2c588d3

아날로그세대 그래 이거야

0
57f1a248
2021.10.28
@b2c588d3

드디어 떠올랐다 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 잠 다잤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61586 아케인 누가 노잼이라고했냐 f5e81bfc 방금 전 1
1061585 mc몽 노래는 개좋네 fb52627a 방금 전 3
1061584 17년 키우던 강아지가 죽었다 2 bf0ef1f8 1 분 전 7
1061583 펨코나 개드립이나 똑같은듯 c0fbd52f 1 분 전 7
1061582 전역하면 적금으로 a435e5cc 2 분 전 8
1061581 아니 씨발 3d84989d 2 분 전 5
1061580 10명 회사 8명 오늘 퇴사함 3 6fc8ab9d 2 분 전 19
1061579 여자친구가 안경좀 벗고 렌즈쓰라는데 1 6621b2c0 4 분 전 20
1061578 부스터샷 맞아야되는건 상관없는데 회사가 문제다 5624158d 7 분 전 16
1061577 숫닉이 되고싶은 사람들은 연락해~~~ 9 26269655 10 분 전 23
1061576 아 뭐 재미있는 일 없나. 2 a5df58f1 12 분 전 23
1061575 검머외좀 안나왔으면 좋겠다 9 b80b8b73 13 분 전 45
1061574 3차접종시 접종완료로 변경된거 미국 따라간거 같은데 1 3cab9915 14 분 전 23
1061573 이준석 멘탈 존나쎈거같음 2 7b1ad576 15 분 전 50
1061572 난 그냥 후배랑 밥먹자 그랬는데 1 1d8fe9d9 16 분 전 32
1061571 요즘 에어프라이어 없는집많지? 5 cf8b4427 16 분 전 25
1061570 사실상 az는 폐기된거 아닌가 1 ea1d3a97 18 분 전 29
1061569 결국 78키로를 찍었구먼 3 45e52df5 18 분 전 23
1061568 서초구 원룸 월세 얼마정도 함? 3 cf793a4e 20 분 전 19
1061567 이승우 ㅈ도없는데 언플 존나해서 망함 2 fa48929c 20 분 전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