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징어 낚시배 집어등 참사

FCrPsAAUcAIYMwQ.jpg

새로운 LED 집어등을 달았다고 해서, 광량 테스트 중에 찍은 사진

뭔가 워프 준비중인 듯한 모습

 

 

 

FCsrvCBXIAw0-2l.jpg

광량 존나 쌔서 주변에 순찰중인 경찰도 뭔일인가 구경하러 왔다고 함

 

93개의 댓글

2021.10.28
@모르는거많아서자주물어봄

발전기 있음

0
2021.10.28

깐깐징어도 놀라서 올라옴

6
2021.10.28
@자유의이차선

뭐고 씨빨 아니 선장님요 지금 시간이 멫신데 불을 이래 킵니까 내일 아침에 출근하는 사정 다 뻔히 알면서 이랍니까

8
2021.10.28
@주짓폭력배

ㄷㄷㄷ현지인이세요?

0
2021.10.28
@년째못헀음

부산에서 몇년살았음

0
2021.10.28
@주짓폭력배

난 방언이 너무 좋더라 그 지역 특색이 묻어나서 너무 좋아

0
2021.10.28
@년째못헀음

나도ㅋㄱㅋ 표준어 사용자지만 집에선 엄마랑 충청도말씀

0
2021.10.28
@주짓폭력배

신안 어선ㄷㄷ

0
2021.10.28
@부랄깐부

저건 부산 징징인데요

0
2021.10.28
@주짓폭력배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키니시티 주민이신가요

0
2021.10.28

낙진! 낙진! 낙진!

0
2021.10.28

트랜스포머 영화에서 블랙아웃이 미군부대 폭파시킬때 모습 같네 ㅋㅋ

1
2021.10.28
3
2021.10.28

원래 저정도로 밝아?

0
2021.10.28
@휴식및병원

아니...

0
2021.10.28
@휴식및병원

Led 아니어도 몇십대 뭉쳐서 밤을 낮으로 만들긴해

0
2021.10.28
@RottenRod

멀리서봐서그런가 그냥 저기 육지가있나? 싶은정도 거리에 가로등 불빛정도같았던거같은데

0
2021.10.28

존나 외계인 나타난거같네 ㅋㅋㅋ

0

멋있네

0
2021.10.28

몇와트냐 존나쌔보인다

0

저게 그 필라델피아 실험인가 그거냐?

0
2021.10.28
@버텨라메이드인황근출

그건 치즈케이크인데

0
2021.10.28

배트맨 대 슈퍼맨 에서 본듯

0
2021.10.28

우주전쟁인가

0
2021.10.28

저정도면 오징어튀김도 튀겨지다말고 가서 모일듯

26
@밤산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나 이거 SF영화에서 봣어!!

0
2021.10.28

크라켄 나오겠다

0

선글라스 끼고 작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참이슬오리지널
0
2021.10.28
@참이슬오리지널

신규 직원 0명 채용

0
2021.10.28

크툴루 나온다 ㅋㅋ

0
2021.10.28

저정도면 지들도 눈부셔서 조업 못할거같은디

0
2021.10.28

개 좆같은 어선새끼들

0
2021.10.28
@뱃사공에루

협수로는 직각으로 횡단해야 제 맛이제~

0
2021.10.28

발전기녹아나겠누..

0

언젠가 속는 오징어는 다 잡히고

안속는 오징어만 남게될까

0
2021.10.28

밑에짤 뭔가 땅에 처박히고있는 원기옥같이 생겼어

0
2021.10.28

배틀필드 2042 떠올랐어

0
2021.10.28
0
2021.10.28
6
2021.10.28

이세카이 워프존이네

0

저정도면 나도 켜보고 싶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정형돈이 강연을 하지않는 이유 34 언덕커버 43 5 분 전
의외로 꿀잼인 갤러리.jpg 33 강형욱 51 11 분 전
??? : 안 쓸거면 왜 달고 다니냐 49 책장에손베이기 47 18 분 전
저출산위원회 : 내년 출산율? 0.6예상합니다 104 하늘을뚫는드립 57 19 분 전
씹떡겜갤 기적의 언어학자 모음 62 풍기홍삼액 48 24 분 전
기안84 뭐라 할 자격 없는 안산83.jpg 28 보끼리코지털 41 24 분 전
어항 개붕이 폐광산 컨셉 어항 만들어 봤다. 69 니얼굴이다 52 26 분 전
🦄) 중국 놀이기구 모음 60 책장에손베이기 44 26 분 전
게임에 PC를 묻혀서 새로운 소비층을 유입시킨다고? 18 아시나겐붕 50 33 분 전
딸치다 고자가 된 디시인...jpg 72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58 46 분 전
인천사람들 살아있다면 대답해줘ㅠㅠ 75 이정도는약과야 67 50 분 전
문학 소설 소나기 보라색에 대한 진실 37 관리자가개드립에... 81 54 분 전
남의 아이가 갑자기 수학 성적이 오르자 의심하는 맘충 83 책장에손베이기 111 55 분 전
이름하여 캬루베로스!.gif 32 김츼 76 57 분 전
KDA에 PC묻는 .manwha 46 두둥둥 68 58 분 전
미국에서 만든 남자 키 등급표.jpg 91 생각하는팝콘 71 1 시간 전
빠순이 여동생 버르장머리 고쳐줌 66 부산장돌이어묵 69 1 시간 전
만신 만화공장 근황 36 꼭지 55 1 시간 전
람보르기니를 뛰어넘고 의문의 1위를 한 현대.jpg 42 관리자가개드립에... 51 1 시간 전
싱글벙글 트럭기사 두뇌 풀가동.GIF 40 년후학자금다갚음 5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