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남자들이 지키는 암묵적인 룰

74개의 댓글

2021.10.26

동서양 막론하고 비슷 ㅋㅋㅋㅋㅋㅋ

0
2021.10.26

3 4 5 6은 아무리 허물없어도

갖춰야할 기본중의 기본예의네.

0
2021.10.26

요 브로~

0
2021.10.26

12번은 멋지다가 아니고 괜찮다 일 거 같네. cool 이었을 거 같은데

2
2021.10.26

11번 한 구멍에 두개 넣는경우에는 어캄?

0
2021.10.26
@닉네임변경41

대왕구멍임?

0
2021.10.26
@Valkyrie

실꼬추임

0
2021.10.26
@닉네임변경41

밑으로 하이파이브한거로 치고 시선만 피해라

0
2021.10.26

2번ㅋㅋㅋㅋ

0

10번은머임?

0
2021.10.26
@통새우와퍼쪼아

악수 약하게 하면 힘이 없는 놈(혹은 아랫사람) 이니까 니가 밥을 사라 라는건데. 현실에서는 그딴거 없어 돈많으면 형임

3
2021.10.26

ㄹㅇㅋㅋ

0

10번은 나도 모르겠네

0

친구가 죽으면 컴퓨터 자체를 폐기해야 하는 거 아니야? 몇 테라가 그 안 에 잠들어 있는데

0
2021.10.26

남자랑 한우산에 들어가는 걸 의식하다니 게이같군

0
l1
2021.10.26

아 소변기 2사로 쓰지말라고ㅋㅋ

0
2021.10.26

14번은 왜 ㅋㅋㅋ

0
2021.10.26
@ImposterXXX

애인사이로 보이니까 게이로 오해받는다는 거거든 ㅎ

0
2021.10.26
@ImposterXXX

14번 우린 조나많이하는데 ㅋㅋㅋ 우산하나에 4명들어가서 4명다젖음 ㅅㅂㅋㅋㅋ

1
2021.10.26
@여고생쟝아찌

그것도 야동과 같다

셋 이상은 괜찮지만 둘은 안댐

0
2021.10.26

15번 어렸을때 엄마랑 시장보러가다가 친구만나면 말없이 도리도리 했음

0
2021.10.26

네? 11번 공감이라고요?

0
2021.10.26

15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ㄹㅇ이네 ㅋㅋㅋ

0

11번 왜그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자동차 사망사고 90% 감소시킨 갓냥이 17 진혜윤 25 8 분 전
🐎) 강서구 살인사건 여초반응 14 네말이맞아 19 8 분 전
막아??내가 견자단이야??? 19 뮤제 28 18 분 전
주화입마에 빠진 디씨인 32 슈카월드 42 1 시간 전
여친이 내가 준 편지랑 도시락 버린거 발견함 46 돌멍이 48 2 시간 전
싱글벙글 축구선수들의 직업병.gif 16 지금은몇시섹시흥분 41 2 시간 전
부산 주택가 길고양이 20마리 연쇄살해 92 네말이맞아 55 2 시간 전
우리집 기구한 고영희 26 무게딸금지 34 2 시간 전
동물의 숲 놀러가는.manhwa 13 dENEb 41 3 시간 전
인간이 미안해... 29 NTR 38 3 시간 전
20~25년 전 같은 UFO를 목격한 개붕이를 더 찾습니다. 109 난지금행복해그래... 69 3 시간 전
팀장 씹새끼 진짜 개빡친다 나이먹었으면 제발 67 명문대킬러 64 3 시간 전
한문철tv가 매일 레전드인데 중복이 없는 이유 32 더드 36 3 시간 전
ㅆㄷㅈㅇ) XX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 30 합리적조작 48 3 시간 전
개독 엄마 때문에 회사 짤림..jpg 53 쥬지쥬스 50 3 시간 전
골댕이도 분노하게 만드는거.gif 23 레후 46 3 시간 전
사라진 200조 61 와치맨 73 3 시간 전
요즘 가래떡 문화충격 39 llllllllllllllllllll 40 3 시간 전
🐴🐴🐴🐴🐴) 오미크론 근황 59 Negima 73 4 시간 전
참깨 멕이기 빌드업 8 슈카월드 42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