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개의 댓글

2021.10.23

빠르개 ㅅㅂㅋㅋ

4

솔직히 저거 눈먼돈이지 교수들의 노예들은 잘 알걸?

18
2021.10.23

돈이 복사가 되네. 이제는 전동자전거 코인이다

0
2021.10.23

ㄹㅇㅋㅋ

1
2021.10.23

공고학생들이 더 잘만들듯

0
2021.10.23

나라에 도둑이 많네 진짜

2
2021.10.23

하...진짜 나라에 도둑놈이 너무 많다

1
0
2021.10.23

저 병신새끼들 저게 안걸릴거라고 생각한 것 자체가 존나 신기하네 ㅋㅋㅋㅋㅋ 저런 병신들도 교수를 하고 있는게 ㄹㅈㄷ

0
2021.10.24
@11311331

저게 안걸릴꺼라고 생각하냐? x

이야 이제야 이게 걸리네 o

 

저게 하루이틀일도 아니고 수십년동안 비슷한일 비일비재했는데 별 문제 없었으니

 

이번에도 안걸릴꺼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하지

0
2021.10.23

교수 지원비 진짜 돈 엄청 땅에 처버리는경우 많음.

 

1
2021.10.23

경상국립대는 또 어디여..

0
2021.10.24
@ReUse

지거국임

0
2021.10.23

진짜 좀도둑과 사기판의 공화국

1
2021.10.24

사기 아주 빠르게 ㅋㅋㅋ

2
2021.10.24

100만 원 이상의 돈가지고 장난친 범죄는 강간죄 수준으로 올려라 제발

10만원 훔친 장발장하고 20억 생계형 비리하고 형량이 비슷한게 뭐냐고 씨발

2
2021.10.24
@월리스브린

(대충장발장이훔친빵사진짤)

0
2021.10.24
0
2021.10.24

나라에 도둑놈만 남은듯

도둑질을 안하면 죄다 도태되서 시발 ㅋㅋ

1
2021.10.24
@어라라라

저정도면 도둑질이랑 사기치고 다니라고 진짜 권장하는수준 눈먼돈 다 빼먹고 사기치고 돈 다 빼돌리면 몇년 살고나와서 떵떵거리면서 삼 ㅋㅋㅋ

0
2021.10.24

Gnu is

Not

Unix

0
2021.10.24
@ElonMusk

그래서 GNU가 뭔데?

0
@GB램

(정색하는 스톨만 짤)

0
2021.10.24

특허 등록이랑 아이디어 제품 공모전 관해서 지도교수님이랑 면담한적이 있는데

눈먼돈 엄청 많다고 얘기 하시던게 기억나네...저런거였구나

1
2021.10.24

우리회사도 정부과제하는꼬라지가 눈먼돈 타먹고있는거같아서 욕은 못하겠다

1
2021.10.24

돈은 이렇게 번다

0

진짜 대학이름 ㅂㅅ같네

0
2021.10.24

세금 ㅈㄴ 뜯어가고 ㅈㄴ 낭비하는게 헬조선이지 암 ㅋㅋ

0

돈이 없는게 아닙니다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겁니다

0
2021.10.24

교수가 도둑질을 하네

0
2021.10.24

어휴 시발 경상대 나얼이 부끄럽다

0

세금 살살 녹는다

0
2021.10.24

나라에 눈 먼 돈 많고

나라에 도둑놈 많은거 다 맞음

나라가 도둑놈 양성하는거라 봐도 됨

1
2021.10.24

ㅎㅎ ㅈㅅ

0
2021.10.24

그래도 잘잡네

0

저래도 처벌이 솜방망이니까

법이 "야이 이래도 사기 안쳐?ㅋㅋ" 이수준임

0
2021.10.24

저거 해도 교수안짤림. ㅋㅋㅋ

0
2021.10.24

눈 먼 돈 달달~하고

0
2021.10.24

ㅋㅋㅋㅋㅋ실질적으로 성능조져놓고 돈을더받네

0
2021.10.24

교수들은 나랏돈 못 먹으면 개병신 취급 받는다 ㅋㅋ

0
2021.10.24

???:아 재수없게 걸렸네

0
2021.10.24

경상대랑 부산경상대가 따리 있네

0
2021.10.24

수익률보소 ㅋㅋㅋㅋ 신풍따윈 껌이네

0
2021.10.24

스펙보고 비교하면 될거같은데 파는 놈은 씹새끼고 걸리는 분은 안타깝네

0
2021.10.24

"빠르개" ㅅㅂ 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번 SBS 뉴스 정리 9 구라장이 15 방금 전
속보)8일 확진 7102명 위중증857명 또 최다 28 Vega 16 방금 전
남의 꼬추만질때마다 꼬추가 커지는 능력 vs 100억 53 강형욱 25 3 분 전
일본. 한국에 고통 주겠다, 전담조직결성 31 뿌뿛뿅뾿 22 4 분 전
피해자더라도 무조건 cctv부터 확보해야 하는 이유 11 쿠영삼 24 4 분 전
올림픽 선수 한국 귀화하고 했던 후회.jpg 13 강형욱 26 4 분 전
멋지고 쿨한 20대 남성 손님 특징.jpg 38 강형욱 38 6 분 전
쇼미더럭키짱 근황 23 쥬지쥬스 27 6 분 전
울컥해서 탱커포지션 갑자기 포기한 정준하.mp4 29 난지금행복해그래... 43 26 분 전
사실 서울우유에서 남잔지 여잔지 중요하지않음 52 무선마우스 58 30 분 전
언해피 비치 근황.jpg 53 무선마우스 75 31 분 전
일본인 아내 모유 시식하는 남편.JPG 45 참새네 42 33 분 전
여자친구가 남한테 한소리 듣자 울컥한 남자.manwha 10 두둥둥 40 36 분 전
블리자드 근본중의 근본이었던 지배의 투구 근황 29 비트고인 41 41 분 전
여자 꼬시는 법 알려준다 82 나는야강아지 57 47 분 전
여시 주작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 6 날조와선동 42 48 분 전
서유럽 수준으로 잘 사는 나라 한국 51 파란얼굴 65 50 분 전
볼펜·맥주병으로 ‘묻지마 폭행’ 40대女 실형…잦아진 ‘맞는 남... 18 번째이세계갔다옴 43 55 분 전
망한 류현진.gif 21 겨울이온다 51 1 시간 전
🐈👩‍👦)내로남불 31 독박강제징용피해자 5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