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2만 5천원짜리 천 후기

95개의 댓글

2021.10.24

안경호환됨?

 

0
2021.10.24

세탁은 어떻게 해??

0
2021.10.24

저거 빨아도 다시 쓸수 있는거임?

0

딸도 가능?

0
2021.10.24

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쇼

0
2021.10.24

소재가 뭔데

0
2021.10.24

애플 전 기종 호환제품이라는것 하나만으로도 개씹혜자 상품인듯 ㅋㅋ

0
2021.10.24

모니터 가격이 800이네?????

0

이제까지 최고인, 어쩌면 완벽한

0
2021.1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 자랑이 아니라

모니터 자랑이었네

저런 모니터로 HDR 적용된 4k 영화보고싶다

ㅅㅂ 색감 어떨려나

0
2021.10.24
0
2021.10.24

진짜 팜?

0
2021.10.24

갤럭시랑 호환됨?

107
@찐따감별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0
2021.10.24
@찐따감별기

zzzzz

0
2021.10.24
@찐따감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4
@찐따감별기

이게 개드립이지 ㅋㅋㅋ

0
2021.10.25
@찐따감별기

되겠냐ㅋㅋㅋㅋ

0
@Sssbdricjkxk

된다는데?

0
2021.10.25
@찐따감별기

개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5
@찐따감별기
0
@찐따감별기
0
2021.10.24

저거 천은 어떻게 빨음 ? 모니터 닦는거 사고싶긴 한데

0
@홍콩닌자X카시

아마도 입으로?

2
2021.10.24
@홍콩닌자X카시

버리고 새로 사야지.

0
2021.10.24
@동래Bro

아 가성비 너무 ...

0
2021.10.24
@홍콩닌자X카시

저거 모니터 앞판구조자체가 굉장히 독특하게되어 있어서 대충닦으면 곱창나니깐 출시된거라고 하던데 아마 천에 먼지 묻으면 패널에 기스날 수도 있어서 버리는게 안전할거임

0
2021.10.24
@발냄세

감사합니다.

0
2021.10.24

모니터 옵션 다 넣으면 1000만원이네 지린다 ㅋㅋ

0
2021.10.24

뭐가다른겨

0

남자 손이 왜이리 이쁨?

0
2021.10.24
0
2021.10.24

xdr 개발할때 블루밍 안거슬려?

0
2021.10.24

핑크화면 눈아파서 ㅂㅁ

0
2021.10.24

짜잔 보호필름 5만원

0
2021.10.24
@ㅣ콘ㅣ

고작?

0
2021.10.24

손이 곱네

0
2021.10.24

저거 암만바도 걍 마이크로파이버인데

0
2021.10.25

아니 왜 이 글 들어오면 화면 밝아짐

1
2021.10.25

손이 왜케이쁨/

0
2021.10.25

2만 5천원인데 잘 닦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5

닦는 모습이 왜이렇게 야하냐 ㅋ

0
2021.10.25

결론 : 난 부자다

0
2021.10.25

주사율뭐야

1
@잇키

60Hz인데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화산에 알을 낳는 새.jpg 19 통구이마법봉 29 4 분 전
제 1인의 여경이 무섭다고 그리오. 16 HITACHIEH3500AC3 47 6 분 전
ㅇㅎ) 러시아 패션 모델 31 합리적조작 29 6 분 전
😁젠장 교황이 개쩌는 설교를 하려고 하고 있어 23 강형욱 41 10 분 전
오미크론 확진&의심자 현황 60 GOYOUNHA 36 16 분 전
탈북어린이 인터뷰.jpg 19 겨울이온다 42 16 분 전
넷플 계정 공유하는 친척 썰 39 강형욱 54 17 분 전
디씨의 백혈병 일타 강사 ㅋㅋ 20 글봇 44 25 분 전
싱글벙글 브라질 생태계.jpg 23 Wingging 62 28 분 전
울산 변두리동네 3만원짜리 세꼬시 회다. 109 시진핑두 44 28 분 전
중국:우린 4천년 무패다 한판 붙자 미국 59 년째호구 58 30 분 전
최근 한국 일본 히트작 만화 90 무직무능무쓸모 57 34 분 전
넷플릭스에 지금까지 속고 있었네... 74 버거왕버거킹 69 36 분 전
개꼴리는 히로인 특징.jpg 26 김츼 38 46 분 전
11MB) 무계획충 개붕이의 퇴사 여행기 54 성능확실하구만 43 46 분 전
어질어질 운전면허 기능시험 91 GGORY 75 47 분 전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얼탱이가 없었던 빌런...mp4 50 31 45 48 분 전
경주 호텔 현대에 중식당이 없었던 이유 - 정주영을 엿먹이려... 46 유자철선 57 49 분 전
10년만에 벗기는 보호필름.gif 47 겨울이온다 80 54 분 전
해외사는 동양인이 의외로 자주당하는 인종차별 87 조쓰스톤 7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