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생 가르친 후기..jpg

63개의 댓글

2021.10.23
@ㄹㅇㅋㅋ

난 또 따라다니면서 스토킹한걸 자랑스럽게 말 하는 줄 알았잖음 다음부턴 조심히 말해줘 깜짝깜짝 놀라니까

0
2021.10.23
@다이스트

남 부모 생각하고 댓글달라면러 나같으면 지운다라는 댓글을 쓰냐 그 지운다라는 댓글을보고 기분나빠지는 다른 사람들은 생각 못해?

0
2021.10.23
@정인보의얼

진짜 미안한데... 문법 어순이 좀 안 맞아서 못 읽겠다.. 진짜 미안하다 ㄹㅇ임... ㅠㅠ

0
2021.10.23
@다이스트

나 왜 저렇게 글 썻냐ㅋㅋㅋㅋㅋ 아냐 무시해 그냥ㅋㅋㅋ

1
2021.10.23

부모님 소유 상가라도 받아먹고 잘살듯

0

호쌍새 ㅋㅋㅋㅋ

1

남일같지 않네 ㅅㅂ

0

당신은 사수입니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3

저 게임하는 찐따가 저 장면 보고 갑자기 혼자 히히히히덕 하면서 지어낸 주작

0
2021.10.23
@7654

애초에 합성짤이다 게이야~~~

1
2021.10.23

댓글들 망했네

2
2021.10.23
0
2021.10.24

댓글 분위기 십창이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딸치다 고자가 된 디시인...jpg 22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17 방금 전
인천사람들 살아있다면 대답해줘ㅠㅠ 37 이정도는약과야 35 4 분 전
문학 소설 소나기 보라색에 대한 진실 16 관리자가개드립에... 42 8 분 전
남의 아이가 갑자기 수학 성적이 오르자 의심하는 맘충 40 책장에손베이기 55 9 분 전
이름하여 캬루베로스!.gif 23 김츼 43 11 분 전
KDA에 PC묻는 .manwha 27 두둥둥 35 12 분 전
미국에서 만든 남자 키 등급표.jpg 60 생각하는팝콘 41 14 분 전
빠순이 여동생 버르장머리 고쳐줌 51 부산장돌이어묵 41 19 분 전
만신 만화공장 근황 27 꼭지 35 23 분 전
람보르기니를 뛰어넘고 의문의 1위를 한 현대.jpg 34 관리자가개드립에... 37 23 분 전
싱글벙글 트럭기사 두뇌 풀가동.GIF 31 년후학자금다갚음 42 24 분 전
배틀그라운드 x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콜라보 51 Untitled1psd 32 24 분 전
??: 경찰이라고 목숨 바쳐야함? ㅋㅋ?어이없네 54 년동안개드립함 58 26 분 전
'수화기만 두드린 암환자'… 소방관, 기지 발휘해 1... 61 합리적조작 76 38 분 전
탈모갤 영구 정지 당하는 짤.gif 30 오이입니다만김밥... 63 39 분 전
ㅇㅎ) 자기전에 골반보고 자 48 공유 44 41 분 전
남자 왁싱사의 고충.. 71 청하 50 42 분 전
대구 카페 점주, 개인 SNS에서 '진상 손님' 얼굴공... 88 네말이맞아 39 44 분 전
식당에서 연예인 봤을때 공감.jpg 66 구론트맨 40 45 분 전
일본의 뉴스특집 근황.JPG 48 단무지 47 4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