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 이루고 싶은 개붕이들 봐라 jpg

64개의 댓글

2021.10.17

쉬운길을 가려고만 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망한다.

노력없는 대가는 없다.

딸이나 치자.

0
2021.10.17

경제적 자유 이루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더 열심히 하지 않나?

직장인들은 최대한 시드 모아서 주식, 부동산 등 재테크 공부하려고 하고

자영업자들은 지속적인 수익 창출 시스템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뭐 입만 터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 말이야

3
2021.10.17
2
2021.10.17

그걸 아는새끼들이 저기서 다 저러고있냐 ㅋㅋ

0
2021.10.17

일본 만화 특]

개간지 명언들 제조기

하지만 현실에서 쓸모없음

 

그러니 오타쿠가 현실로 못나오고 이세계 만들어서 사는거지

6
2021.10.17

노동의 가치가 밑바닥까지 추락했다고 하는 말에 동의하는 부분도 크긴 한데 금수저가 아닌 이상 어쨌든 투자할 시드머니라도 벌기 위해선 결국 노동해야지 뭐 어쩌겠냐ㅋㅋ

0
2021.10.17

경제적자유? 자본가들이 하는짓을 하지 않으면 안됨 싸게사서 비싸게 팔아 이윤을 남기는것

노동의 가치가 떨어졌다는데 사람의 생각이 올라간것도 있음

뭐가뭔지 아니까 어거지로 대충 안살겠다는 마인드라면 훌륭한거 아님?

자본가가 하는짓을 부업이라도 해버리겠다 이건 현실적이다

지금 이 현실이 비현실이니까

노동만으로 평범하게 이어나가는 방법이 도박이 된 판을 깔아버린게 누구겠음

너도나도 자본가 흉내내서 치고올라가야지

남을 짓밟고 올라서는 세상은 커지고 공동체의식은 점점 약해질거임 이게 자본주의의 미래다

사람들의 본질이 이쪽으로 계속 나아갈꺼임 멈출수없는, 비판의식이 없는 사이비종교와 같다

그냥 존나 올라가야함

2
2021.10.17

핏줄 잘타고 나면 넘사벽인 재산차이가 나는건 맞지만 그렇다고 손가락 빨면서 있는다고 먹을게 생기는 것도 아니고, 억울하다고 내 능력이 금수저 자산만큼 있지도 않다는 사실을 인정해야함

2
2021.10.17

뭔가를 살 때 이게 진짜 필요한지 한달뒤에 나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습관이 필요하다

아무리 못해도 달에 100씩 모아야 저축습관이 생긴다

저축이 있어야 자본이 있고 투자도 있는거니까

1
2021.10.17

모든근심걱정은 남과 비교하는데서 생긴다

열심히 살고 지금 가진것에 만족하자

0
2021.10.17

경제적 자유는 노동인민대중의 단결을 통한 노동해방의 세상에서만 가능하다

 

대충 기립하시오 당신도 콘

0
2021.10.17
@년째똥참음
0
2021.10.17

경제에 대해 좆도 모르지만 보증은 하지말자

0
2021.10.17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주화입마에 빠진 디씨인 30 슈카월드 37 1 시간 전
여친이 내가 준 편지랑 도시락 버린거 발견함 42 돌멍이 45 1 시간 전
싱글벙글 축구선수들의 직업병.gif 13 지금은몇시섹시흥분 35 2 시간 전
부산 주택가 길고양이 20마리 연쇄살해 86 네말이맞아 51 2 시간 전
우리집 기구한 고영희 25 무게딸금지 31 2 시간 전
동물의 숲 놀러가는.manhwa 13 dENEb 34 2 시간 전
인간이 미안해... 29 NTR 38 2 시간 전
20~25년 전 같은 UFO를 목격한 개붕이를 더 찾습니다. 101 난지금행복해그래... 63 2 시간 전
팀장 씹새끼 진짜 개빡친다 나이먹었으면 제발 61 명문대킬러 54 2 시간 전
한문철tv가 매일 레전드인데 중복이 없는 이유 28 더드 33 2 시간 전
ㅆㄷㅈㅇ) XX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 29 합리적조작 44 2 시간 전
개독 엄마 때문에 회사 짤림..jpg 47 쥬지쥬스 46 2 시간 전
골댕이도 분노하게 만드는거.gif 21 레후 43 2 시간 전
사라진 200조 58 와치맨 63 2 시간 전
요즘 가래떡 문화충격 36 llllllllllllllllllll 39 3 시간 전
🐴🐴🐴🐴🐴) 오미크론 근황 57 Negima 66 3 시간 전
참깨 멕이기 빌드업 8 슈카월드 42 3 시간 전
나 홀로 집에 근황 39 코성애자 53 3 시간 전
야간 편붕이 욕 먹었다 흑흑... 56 소고기조아 72 3 시간 전
싱글벙글 단또 상위 0.1%..gif 21 슈퍼장애맨 56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