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놈2 후기 스포있음

나름 괜찮게 잘본것 같음

 

잘만든영화는 아니라고 보지만 이정도면 만족

 

베놈은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쿠키하고 떡밥이 흥미로운것 같다

 

크게 떡밥은 2개 있다고 보는데

 

영화 끝부분에 나왔던 형사 눈이 파란색으로 빛나는거

 

그리고 쿠키에서 나오는 스파이더맨

 

전자같은경우에는 실제로 코믹스에서도 카니지 자식 톡신 숙주가 형사라고 하던데

 

다음편에서 톡신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것을 암시한것 같고

 

코믹스에서는 다크히어로로 나온다는데 영화에서는 악당으로 나올지 다크히어로로 나올지는 아직은 미지수라고 봄

 

그리고 쿠키영상 스파이더맨

 

이것때문에 소니가 mcu하고 스파이더맨 협상을 했구나 예상을 할수 있겠더라

 

mcu 세계관에 들어오는것은 무리라고 보지만 그래도 스파이더맨 세계관에 베놈이 들어올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봄

 

12월에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기대된다 ㅎㅎ

 

 

8개의 댓글

13 일 전

쿠키 넘 뜬금없엇어

0
13 일 전
@잉기잇

난 조금은 예상은 했음

소니측에서 베놈 mcu에 합류시키고 싶어서 협상 질질끌었거든

 

0
13 일 전
@이새카이

그 과정을 어케 떡밥으로 보여줄지 기대햇는데 개뜬금없더라 ㅋㅋㅋ

0
13 일 전
@잉기잇

하긴 나도 갑자기 세계관 바뀌면서 합류할줄은 상상도 못했음 ㅋㅋㅋㅋㅋ

0
13 일 전

갑자기 번쩍 하면서 세계관 합쳐진거 같은데 번쩍 한거는 뭐임?

0
13 일 전
@퍼센트함량

세계관이 바뀐게 아닌가 추측

 

이거에 관해서는 드라마 로키에서 나온이야기가 있는데

 

대충 요약하자면 이제부터 멀티버스가 확정된다는 이야기임

 

그래서 베놈이 원래 있던 세계관에서 스파이더맨이 존재하는 세계관으로 이동했다는 썰

 

 

0
8 일 전
@이새카이

난 이거 스파이더맨3 닥터스트레인지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거 아님?

0
@퍼센트함량

스파이더맨 신작 예고편 보면

닥터스트레인지가 차원들을 융합시키는 마법을 쓰던데 거기에 스리슬쩍 끼여들어가는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2831 [드라마] 스?포) 마이네임 4줄 후기 닼린이 0 3 시간 전 33
42830 [영화] 신라의 달밤 ost 캔디맨이라는 노래 3 초고수 0 7 시간 전 29
42829 [영화] 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간 봤다 띠요옹 0 8 시간 전 18
42828 [영화] 듄 근데 좀 웃겼음(스포) 1 연골어류 0 9 시간 전 77
42827 [영화] 듄 몰랐는데 보고나서 1 내가느이서장이랑... 0 9 시간 전 65
42826 [영화] 듄 보는데 사전지식 필요함? 7 설교쟁이 0 10 시간 전 84
42825 [기타] 헬스키친 시즌20 애들은 실력 별로인듯 3 DogDrip1 0 11 시간 전 20
42824 [드라마] 검은태양 오늘 마지막화 봤다 1 나까무라센세 0 12 시간 전 69
42823 [영화] 영화 재개봉하는 기준은 먼가요? 2 윈슬렛 0 13 시간 전 55
42822 [영화] 혹시 이 영화제목아시는분? 3 바그단 0 14 시간 전 58
42821 [영화] 스포) 듄 후기 3 할게없뜸 0 14 시간 전 121
42820 [영화] 아 용아맥 토욜 ㅡㅡ 4 겜돌밤톨 0 16 시간 전 63
42819 [영화] 듄 용아맥 센터 예매 성공 2 수염냥 0 17 시간 전 65
42818 [영화] 아직 극장에서 마스크 써야 하지? 2 아졸려 0 18 시간 전 52
42817 [영화] 원스어폰어타임 인 할리우드 봤음 스포 6 KJJIN 0 21 시간 전 99
42816 [드라마] [스포?] 지리산 스토리 왜그럼 4 도넛킹 0 21 시간 전 87
42815 [영화] 듄 후기 6 ㅁㄴㅇㄹㅇㄴㄻㄹ... 0 22 시간 전 151
42814 [드라마] 구해줘 본사람? 2 코만도승 0 23 시간 전 34
42813 [영화] 강스포) 듄 보고 남는 의문점들 16 닼린이 0 1 일 전 169
42812 [기타] 애플tv+ 출시기념 볼만한 작품 정리 9 다음좌표는 0 1 일 전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