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광고 레전드

37개의 댓글

모델 불러서 누드로 만들어놓고 사람들불러다가 보게하면서 찍은 우유광고 ㅇㄷ?

1
@욕해도고소안함

우유광고 레전드치니까 알몸으로 우유뿌리고 사람들 사진찍는거 나오는데 이거말한거임??

0
18 일 전
@잠은깊게꿈은야하게

ㅇㅇ 그거 맞을걸.

0
18 일 전
@욕해도고소안함

근데 그것도 그때 논란이였다던데

0
18 일 전
@돈많은백수

그땐 ㅈㄸ tv 같은 성인방송국도 많았음...

1
18 일 전
@cnckknd

애초에 저 시대는 성매매도 불법 아니던 시절이라

2
18 일 전
@욕해도고소안함

광고는 아니고 현장이벤트였지.

누드모델 불러서 우유샤워..

0

위 둘은 몰라도 아래광고는 나올당시에도 욕쳐먹고 바로내림ㅋㅋㅋㅋㅋ

5
@옆집아저씨친구

뭔가해서 봤더니 삼풍백화점이네 ㅋㅋㅋ

0
18 일 전
@옆집아저씨친구

두번째것도 유럽이면 쳐맞을각이긴 하지만

한국이니까 넘어갔다 쳐도

삼풍은 선 쎄게 넘었지 ㅋㅋ

어떤 미친새끼가 기획했냐..

0
18 일 전

포카칩 cf도 지금 나왔으면 난리났지ㅋㅋ

0
18 일 전

라우동 광고 ㅇㄷ?

0
18 일 전
0
18 일 전

더 심한거 많이 생각나는데 자료가 읍써.... 다 죽어...

0

참치캔 광고도 레전드지....

0
18 일 전

맨아래광고 뭐가 문제인가 싶었는데

배경이 삼풍백화점이네 ㄷㄷㄷ

1
18 일 전

저거 비판하던 사람들도 당시 대한민국 기준으론 불편충이자 PC충이었음

 

도덕기준은 시시각각 변하는 법이니 변화에 유연해지자

4
18 일 전
@노르웨이

세상사 요지경.

0
18 일 전

불편한 것들도 참 많음

0
18 일 전

후진국 맵다매워 ㅋㅋㅋ

1
18 일 전

우유는 뭐때매 그런거임?? 모르겄넹

0
18 일 전
@가등기담보법

삼풍

3
18 일 전
@님은먼고생

아 배경 ㅋㅋㅋ 이제보이네 땡큐

0
18 일 전
@가등기담보법

뒤에 배경 삼풍백화점 무너진 사진임

1
18 일 전
@겜블

와 뒷배경이 이제서야 보이네

0
18 일 전

ㅅㅂ 삼풍백화점은

지금이였으면 유가족 난리치고 고소할듯

1
18 일 전

와 첫짤이 존나 순한맛이네

0
18 일 전
@소담소담

아래로 갈수록 답없어짐 ㅋㅋ

1
18 일 전

빨듯이 라면먹는거 어디갔어

0
18 일 전
@마튠법빌런

우동 아니였어?

0
18 일 전
@금고남

라우동이네 ㅋ

0
18 일 전

불편한 사람없던 크-린한 시절

0
18 일 전

어마무시하다

0
18 일 전

"줘도 못먹나"

0

마지막꺼는 당시에도 문제 안되었나?

0
17 일 전

진짜 어지럽네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정형돈인척 하는 택시기사 만남ㅋㅋㅋ 10 다때려치고싶다 15 1 분 전
롤주의)일본 롤드컵 대표팀 DFM의 소년만화 엔딩 28 아출근 23 10 분 전
당신은 이세계로 전생했습니다. 17 YouUs 45 24 분 전
비틀즈와 롤링스톤즈 의외의 사실 21 불가능은있다 33 29 분 전
네이트판 버전 여시 대참사 41 사이버고물상 55 31 분 전
ㅇㅎ) 음침한 찐따 여자친구.manwha 26 시켜먹자 42 53 분 전
밀덕 앞에선 주작하면 안되지.... 25 연희동갈매기 46 1 시간 전
ㅆㄷㅈㅇ) 스토킹 당하는 manhwa 18 합리적조작 38 1 시간 전
마인크래프트 업뎃 근황...jpg 39 평몽 38 1 시간 전
치코리타 싫은 소리를 사용해.manhwa 28 zl존원양ㅅl하lㅈr 42 1 시간 전
나도 김치랑 맥주해서 생생우동 먹는다!! 10 Untitled1psd 43 1 시간 전
롤 주의) 지금보니 웃음벨짤 ㅋㅋㅋ 25 박데방 30 1 시간 전
푸념) 개붕이 인생사 30 선달 46 1 시간 전
여자 때리는 쓰레기남자들도 여친이 있는 이유 47 준구 40 1 시간 전
우리나라에서만 억대 연봉받는다는 의외의 직업 128 다때려치고싶다 118 1 시간 전
요즘 사람들이 아는 비틀즈, 옛날 사람들이 기억하는 비틀즈 78 다목적생물 83 2 시간 전
금속 빨대의 위험성. 61 어다르고엉다르다 61 2 시간 전
남친이 선물한 노트북을 70에 판 여친 38 다때려치고싶다 70 3 시간 전
ㅆㄷㅈㅇ) ntr 당하는 manhwa 28 합리적조작 41 3 시간 전
30대가 식당에 밥을 구걸 65 다때려치고싶다 84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