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싹쓰리가 후속곡이 안 나오는 이유.

32개의 댓글

26 일 전
0
26 일 전
@와퍼주니어3세
0
26 일 전

유재석도 저기선 2인자...

2
26 일 전
@펩시에이드

대충 린다G와 아이들 아니냐.ㅋㅋ

0
26 일 전
3
26 일 전
@Santa
0

이런 부분에 대해서 너무 말하기 곤란해하고 기피하는거 보기 좀 그렇다. 멋지다하고 칭찬하고 조금더 개방적이였으면..

19
@뽀로로는안경빨

십몇년전 야심만만이었나 거기서는 걍 첫날밤 어땠는지 얘기하고 그랬는데 ㅋㅋ

5
26 일 전
@뽀로로는안경빨

그냥 방송적 재미를 위한거임

6
26 일 전
@뽀로로는안경빨

아. 저런 연출이 별로다! 이게 아니라 뭔가 현실이 힘드네.. 이런 생각이 들었던 이유가 이거였네. 생각해보면 2세를 가질 계획인데 부끄러워하고 꺼려하는 모습이 이상했던 거구나.

 

현실은 주변에서 2세 가진다고 하면 일단 축하하곤 보는데..일단은..

0
26 일 전
@뽀로로는안경빨

~했으면 ㅂㅁ

0
26 일 전
@뽀로로는안경빨

세바퀴가 꿀잼이였던 이유가 이런거 였음

내용물이 확 들어오는데~ 이럼ㅋㅋㅋㅋ

0
26 일 전
@묘드립

세바쿠가 가능했던거 출연진들 대부분이 기혼자에 반은 아줌마들이라서 가능함

0
26 일 전
@뽀로로는안경빨

저런방송이늘어야 출산율 조금이나마 늘듯

맨날 혼자살고 욜로하는 애들 미디어에 보여주니까 늘리가잇나

1
25 일 전
@뿡뿡스

근데 수퍼맨이돌아왔다나 아빠어디가.같은건 그거 나름대로 우리애한테도 저런거 입히고싶다.저런 장난감 사주고싶다 아빠가 저렇게 같이 놀아주지 못해서 미안해 등 상대적박탈감 오지게 들게 한다더라 물론 개붕이가 말한거 요지는 뭔지 알겠음 내가 말한건 다른 얘기란것도 알겠고... 근데 뭐 연예인부부들이 나와서 우리 임신계획중 이라는 프로그램이 나오기는 힘들듯 분량이..

1
26 일 전
@뽀로로는안경빨

저기서 드립날리는 순간 분위기 싸해지는 거죵 그러니 걍 왜 예능에서 그런이야기를 함? 이런분위기로 넘어가는겨 그니까 노잼이라 대부분 편집되는거지 저건 그나마 내보낸거고

0
26 일 전
0
26 일 전
@Nicotinamide
0
26 일 전
@빠영구염따끄
0
26 일 전
0
26 일 전

예능에서 유재석은 기쎈 여자게스트에게는 져주는 장면이 많아 보임

0
@사이버고물상

근데 이효리는 강호동 신동엽 등등 거의 모든 엠씨들이 비슷한 반응임 ㅋㅋ 그냥 잘난사람같음

0
26 일 전
@사이버고물상

사정 안봐주는 연예인 신봉선, 홍진경

0

싹쓰리 노래 진짜 너무좋아

0
26 일 전
0
26 일 전
0
26 일 전

효리누나는 아직도 이쁘시네

0
26 일 전

몇 개월 안에 출산 소식 없으면 겨울 노래 나오겠네

0
26 일 전
@발렌슈타인

임신소식 아닌가요?

0
26 일 전
@말머리수집가

이미 임신한 걸로 오해할 수 있는 소지가 있네요

0
@발렌슈타인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리언이냐 ㅋㅋ

0
26 일 전

효리누님도 지금 나이면 노산아니신가? 힘드실건데 큰 결정하신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고어,ㅆㄷㅈㅇ)애니 속 최악의 빌런 시점의 스토리. 47 면장사 16 방금 전
에티오피아 근황 22 이라기시따 27 45 분 전
카페 진상아줌마의 진실..jpg 18 아서스메네실 35 52 분 전
종료(자연사) 도트..gif 17 슈퍼장애맨 25 53 분 전
🐴 여성 주연 포스터 훼손(?) 논란 11 Sssbdricjkxk 32 55 분 전
영국 심리게임 방송 레전드 25 삼립호빵 45 1 시간 전
열파참이 부끄럽지 않은 서유리 (로나로나땅) 26 인생포기자 66 1 시간 전
특촬물덕후가 트위터에서 본 가장 완벽한 질문 11 오호오호홓 41 1 시간 전
멘보샤 만들어 먹는 법 67 루은 41 1 시간 전
ㅆㄷㅈㅇ)오징어게임 24 나군인아니다 34 1 시간 전
짱절미 근황.jpg 37 Sssbdricjkxk 47 2 시간 전
왜 여자만 화장함? 16 김츼 33 2 시간 전
김흥국이 배트맨 복장을 입고 한쪽 손에 아이스크림 두개를 ... 25 코코다요 46 2 시간 전
요즘 여자들은 작은거 좋아합니다 44 장래희망착한사람 46 2 시간 전
헌터x헌터 휴재의 진실 56 Logue 53 2 시간 전
그 누구보다 운영자를 사랑하는 커뮤니티 28 번활주로 46 2 시간 전
ㅇㅎ)유혹하는 여비서배역 레전드 38 몽진 53 2 시간 전
옛날 양념치킨 91 오호오호홓 48 2 시간 전
좆두 인성ㅋㅋㅋㅋ 74 카카루 67 2 시간 전
꿈 나눔합니다 55 웃고살자 144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