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 36년동안 일을 안한 남자의 최후

80개의 댓글

19 일 전
0
19 일 전

독일침착맨같은건가

1

예전에도 똑같은 짤을 여러번 봤는데 "동일연방정부" 오타난거 처음 인지했네

0
19 일 전

결론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9 일 전
@제석

독일판 침착맨

1
19 일 전

어떻게든 잘살 사람이네 ㅋㅋㅋ

1
19 일 전

???

0
19 일 전

독일인이 저정도 유우머가 있으면 최상위 예능인이지

12
19 일 전
@라임메르시

이게 맞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예능인 대뷔하기 위해 54년 존버했음 킹정이지

2
19 일 전
@스타샤

36년동안 복기한 토크쇼 내공 ㄷㄷ

1
19 일 전

뜬금없이 랩퍼라니 ㅋㅋ

0
19 일 전

일하기 싫어하는 표정 ㅅㅂ ㅋㅋㅋㅋㅋ

11
19 일 전
@알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9 일 전

??

0
19 일 전

일단 똥을 싸고 유명해져라

0
19 일 전

저런삶도 있고 이런삶도 있는건데

 

노동자 양성을 위한 공교육은 건방지다고 생각함

0
19 일 전
@저스틴비버

거시적으론 국가 경제 구성원의 절대 다수가 노동자일 수 밖에 없음. 그 퀄리티의 최소한이 공교육인 거고.

1
19 일 전

젤 첫짤 사회 교과서에서 본거같은데

0
19 일 전

유명해지기 위한 빌드업이었나?

0

저런게 진정한 될놈될아닌가 ㅎㅎ

0
19 일 전

36년 존버.. ㄷㄷ

0
19 일 전

주작 아니고 팩트임?

0
19 일 전

표정 시발ㅋㅋㅋㅋ

1
19 일 전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에서 나와서 봤었는데 개웃겼는데

백수생활 > 국민분노 까지는 똑같고 정부에서 하루 8시간 취업교육안받으면 수당안나온다고해서 강제로 끌려감

그러다 어떤 음반 제작사 대표가 유명세때문에 백수송만들면 꿀잼이겠다해서 데려가서 음반 만들었고

독일 음원다운로드 차트 1위찍어버림

문제는 미친놈이 ㅋㅋㅋ 지노랜데 지가 녹음을안함 일하기싫어서 대리보컬씀

그리고 곧바로 은퇴했는데 벌어놓은 돈으로 실버타운들어가버림

9
19 일 전
@NoMercy

근데 서프라이즈가 서프라이즈 한거였네 위키에 검색해서 보니까 개소름인데? ㄷㄷㄷㄷㄷㄷㄷㄷ

정부 지원금 받으면서 소소하게 살고있던게 아니라 자신이 학교를 다니지 않았던 점과 결핵에 감염되어있던 점을 부각해서 정부에서 일자리 구해주거나 지원금 안나온다고 할때마다 진단서 끊어오면서 연명했다는데??

방송에서 소소하고 행복한 실업자로 이미지 메이킹하고 가수활동 시작해서 승승장구했는데 광고출연이랑 돈번거 고용센터에 신고안해서 법정분쟁일어났고 빚이 14000유로라고함

심지어 매니지먼트사랑 계약내용도 이행안해서 (뭐 방송 출연 몇회 행사 몇번 이런 계약있었곗지?) 제작사에서 함부르크 시에 청원 제출하고 결국 계약 해지했다고함

아파트에서도 쫓겨나고

 

5
19 일 전
@NoMercy

완전 ㅁㅊ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8 일 전
@NoMercy

인생은 뒤벨처럼...

0

한길만 파면 붐은 온다.

0
19 일 전

결국에 일하네...

0
19 일 전

와우저 아닌가 연금으로 와우만 한다고 했던거같은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모동숲 신규 동물 논란.jpg 35 다음좌표는 43 41 분 전
🐴 스압) 학생의 국민 지원금을 학원비로 내버린 부모님 88 쫄면은존맛 24 42 분 전
오징어게임 전미녀 17 astr 36 51 분 전
오징어게임 무궁화로봇 최대의 숙적 39 addfour 37 52 분 전
날이 추워지는걸 반기는 이유 26 Falcon 48 53 분 전
본인 인생 한짤로 요약.jpg 30 시켜먹자 40 1 시간 전
인방) 여자친구와 포옹하는데 발기한다면... 50 슘페터 35 1 시간 전
인강업계 메이저 회사 내년 폐업 예정 42 슘페터 44 1 시간 전
뉴캐슬vs토트넘 경기중단 상황 요약 18 zsxnssw8ke 35 1 시간 전
아이폰13pro 로 찍어본 일상사진. 124 아저씨입니다만 33 1 시간 전
바이오쇼크 후기 .jpg 71 하드게이 42 1 시간 전
[실시간] 손흥민 골 장면 44 앵쯔 43 1 시간 전
유희왕 마지막화 35 더나 44 2 시간 전
낼 출근해야하는데 아직 안자는놈들 들어와봐라 27 일간주간월간 100 2 시간 전
친구랑 키스하면 어떤 느낌일까? 32 파란얼굴 48 2 시간 전
세계에서 제일 깨끗한 우유 41 Ang탕한놈 37 2 시간 전
접종일정 변경에 수급 꼬여 백신 '160만 회분' 폐... 99 보끼리코지털 67 2 시간 전
뒤로 박으니 바로 가버리는 ㅗㅜㅑ 31 lillliiill 43 2 시간 전
유재석을 인기에서 이겨봤던 연예인 40 하늘을뚫는드립 61 2 시간 전
소리 끄고 게임하는 롤 프로게이머 71 인생무상이요 51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