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장애인들은 왜 애낳는거임?.pann

196개의 댓글

19 일 전
@부르탱탱구르

중간구간이라는 말도 안되는 단어까지 생성해가며 애써 반박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다

세상에 중간구간은 없어

장애인으로 등록이 되느냐 안되느냐가 있을 뿐

궤변으로라도 이기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나 그냥 니 수준이 너무 떨어져

병원 가라느니 그딴 말 넣으면 없는 논리가 생기냐고 똥멍청아ㅋㅋㅋ

0
19 일 전
@부멉충

ㅋㅋㅋㅋ 뻔히 있는 사실을 왜 지혼자 부정하고 있냐 ㅋㅋㅋㅋ

장애인으로 등록 안된 준장애인들이 들으면 화딱지날 소리를 존나 당당하게 하고 있네 ㅋㅋㅋㅋ

궤변이고 뭐고 그냥 있는 사실을 말하는데 왜 방구석에서 '아 그런거 없다니까!'하고 현실부정 하고 있냐고 ㅋㅋㅋ

 

뭐?

세상에 중간구간은 없어?

ㅋㅋㅋㅋㅋ

 

이 말 하면서 스스로도 안쪽팔리디?

 

그리고 병원 가라는 말을 넣는게 논리챙길라고 넣는거겠냐?

그냥 니 지능수준이 의심되니까 넣은 말이지 ㅋㅋㅋ

꼭 머리 모자란 놈들이 그놈의 의미부여는 존나게 해요 또 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준장애인이라는 신개념을 만들어서라도 이기려 드는 모습이다

장애인이 안된 일반인을 지맘대로 준장애인 등급으로 판정해버리죠ㅋㅋㅋ

애초에 말이 안통하는 병신이었는데 내가 미안하다!

0
18 일 전
@부멉충

그냥 있는 단어를 정상적으로 조합해도 신개념이라네 ㅋㅋㅋ

 

~에 준하다라는 말도 모르냐?

아니 누가 저걸두고 신개념이래

어지간히 빡대가리 아니고서야 ㅋㅋㅋ

 

왜, 준중형 자동차도 소형차랑 중형차 사이에 있고 중형에 준하다라는 조합어니까 신개념이겠고?

 

ㅋㅋㅋ 집에만 있지 말고 밖에 좀 나가고 그래

얼마나 집구석에 박혀있으면 장애인이 게임캐릭터 상태이상마냥 딱딱 구분된다고 생각하겠어

 

그리고 그 와중에 정신승리하려고 하는거 왜 귀엽냐

머리가 모자란 것도 정도껏 모자라야 화낼텐데 그냥 기초부터 글러먹은게 보이니 화도 안난다야 ㅋㅋㅋ

 

뫌도 안통하는 병신이었는뒈 눼가 미안하다~ ㅋㅋㅋ

이거 너무 구식 어그로 아니냐고 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준장애인이 있다고 우기면 없던 개념이 생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승리같은 소리하네ㅋㅋ 준장애인이란 말 너말고 아무도 안쓰는데ㅋㅋㅋㅋㅋ

0
18 일 전
@부멉충

제발 방에서 나가서 준장애인이라고 해서 못알아먹는지 좀 알아봐봐

걍 평범한 교육과정 거쳤으면 다들 알아먹는다고 저렇게 말하면 ㅋㅋㅋ

준장애인이라고 해서 뭐 거창한 개념이 생기는 줄 아네 ㅋㅋㅋ

 

걍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 혼자 몰라서 없던 개념이라고 하는게 참...

니가 모른다고 없던 개념인게 아니에요 이사람아 ㅋㅋㅋ

 

너 혹시 지구평면설 이런거 믿고 그러는거 아니지? 지구가 둥근거 직접 못봤다고 막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고 그러는거 아냐?

ㅋㅋㅋㅋ

 

귀여운 대가리네 요거 ㅋ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준장애인은 그냥 비장애인이야 씹멍청아ㅋㅋㅋㅋ

중간구간이 아니라고ㅋㅋㅋㅋ

아 너같은 사람을 준장애인이라고 하나보다ㅋㅋㅋㅋㅋ

0
18 일 전
@부멉충

이새끼는 뭐 세상이 레고블럭인줄 아나보네. 중간구간없이 딱딱 끊어지게.

아 그냥 나가서 바깥 좀 둘러보고 하라고 ㅋㅋㅋ

 

어디 사회복지시설 같은데 가서

"장애인으로 등록 될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몸이 불편해서 일상생활이 힘든 사람이 있나요?"

 

라고 한번만 물어보면 끝날 일을 왜 혼자 뇌피셜 굴리면서

중간구간 없다니깐! 아무튼 없어!

이러고 있냐 ㅋㅋㅋ

남들 다 아는 사실인데 왜 지 혼자 모르고 있는거야 이놈은 ㅋㅋㅋ

 

자폐증상 있는 것도 아니고 혼자만의 세상에 빠져있네.

아 혹시 진짜 자폐증상 있는 건 아니지? 그럼 미안 ㅋ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몸이 그냥 불편한건 일반인이야 똥멍청아ㅋㅋㅋ

장애인 급수판정이 있을 뿐 급수 못받으면 일반인이야ㅋㅋㅋㅋㅋㅋ

알겠고 다음 준장애인ㅋㅋㅋㅋㅋ

0
18 일 전
@부멉충

이번건 진짜 병신 같았다 ㅋㅋㅋ

 

너 등급 외 장애인이라는 말도 모르지?

오히려 장애인 등록 된 사람보다 더 사회생활 힘든데도 판정에 어긋난다고 장애인 등록 안되는 사람들도 있는데

장애인 급수 못받으면 일반인이야 이지랄 ㅋㅋㅋ

 

아니 애초에 기관마다 장애인 판단하는 기준이 다른건 알고있냐? ㅋㅋㅋ

그럼 니 말대로면 어떨땐 장애인이고 어떨땐 일반인이네?

존나 신기하다~사람이 걷다 못걷다 하나봐 ㅋㅋㅋ

 

ㅋㅋㅋㅋ 얘는 왜 말할수록 안타까워지냐

처음에는 그나마 개똥논리라도 들먹였지 이제는 그냥 빼액질밖에 못하네 ㅋㅋㅋ

 

야 좀 더 댓글달아봐 이제는 웃긴다 ㅋ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빼액질 본인이 하는건 모르나보네?

장애인 출산금지가 비장애인 출산금지로 갈수 있느냐는 문제에

억지로 '준장애인'같은말 붙여가며 애를 썼지만

'등급외 장애인'은 결국 여기서 말하는 장애인이 아니야 멍청아

그 애매한 선에 걸친 비장애인들이 장애인이 되도록 장애판정 범위를 바꾸게 된다면 모를까

비장애인에게 출산금지를 시킬 하등의 이유가 없어

이상한거 만들어내다 보니 뭐 얘기 하려던건지도 아예 잊었나보네 잘가라 준장애인

0
18 일 전
@부멉충

장애인에게 출산금지를 시키면

애매한 선에 걸친 비장애인에게 출산금지를 시킬 이유가 왜 없어 ㅋㅋㅋ

 

법이 비장애인이라고 인정을 했더라도 일반사람 눈에 장애인이랑 별 다를바가 없으니 자연스레 논의가 저 놈들도 금지시킵시다로 흘러들어간다고 ㅋㅋㅋ

이걸 여태 이해를 못한거야?

 

사회적 인권에 대한 논의를 법적프로세스에 맞춰버리네 ㅋㅋㅋ

 

그리고 중간구간 없다며?

그런 놈이 '그 애매한 선에 걸친 비장애인' 운운하고 있냐? 저게 중간구간이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말귀를 못알아먹어 ㅋㅋㅋ

 

그와중에 준장애인 타령은 또 안빼먹고 ㅋㅋㅋ

 

어디 더 댓글 달아봐

경계선 지능장애 가지고 있는 사람 보는것 같아서 재밌네 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장애인'이라서 출산금지인데

경계그룹의 사람들을 출산금지 시킬 이유가 없지

그들을 장애인에 포함시키려 장애판정을 바꾼다면 모를까

너 진짜 준장애인 맞구나

0
18 일 전
@부멉충

너 보니까 장애인이라서 출산금지라는 개념부터 잘못 알아처먹었었구나?

 

하기는 여태 난독있었는데 그럴만도 하지

 

여태 사람들이 말하는 것도 못알아먹는 너한테 친절하게 말해줄게

 

저기서 말하는 장애인은 애를 낳으면 안된다는 말은 법적으로 등록된 ​장애인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등록유무를 불문하고 신체적이나 정신적 결손으로 사회생활이 힘든 사람을 말한단다?

 

그러면 그중엔 사회생활이 엄~청 힘든 사람이 있고 좀 덜 힘든 사람이 있겠지?

그리고 더 경미한 불편이 있는 경우엔 그냥 저능력자 내지는 준장애인 정도로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테고?

 

그런데 사회생활 불편한 사람은 애를 낳으면 안된다라는 제한을 걸면 어떻게 되겠어.

아주 조그마한 차이로 덜 불편한 사람에게도 똑같이 제한을 걸기 쉽겠지?

 

그러면 그 다음은 어떻게 되겠어.

좀 더 덜 불편한 사람에게도 제한을 걸고, 또 그보다 덜 불편한 사람에게도 제한을 걸고 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겠지?

 

그러다보면 어느새 저능력자에게도 제한을 걸 수 있을거고.

 

자, 여기까지가 평범한 사람이라면 모두가 알 수 있는 내용이란다?

 

너처럼 머리가 안굴러가서 논리비약이라는 느낌을 전~혀 안받는다구 알겠지?

 

그와중에 성질긁어보겠다고 깨알같이 준장애인 어쩌구 하는거 왜이리 귀엽냐 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댓글 다는 것 하나하나가 레전드일 수가 있지?

다음 댓글 기대합니다 ㅋㅋㅋ

0
18 일 전
@부르탱탱구르

장애인 출산금지를 제도화 한다

현행 장애인 판정기준과는 다르게 정한다

이걸 가정해도 출산금지 범위를 조금씩 늘린다는게 말도 안된다는건 변함이 없어

그 다음은 어떻게 되겠어 라고 니가 말해놓고 점프하잖아

거기가 안된다는걸 여태 얘기한거다

알겠냐 준장애인?

0
18 일 전
@부멉충

출산금지 범위를 조금씩 늘리는게 왜 말이 안돼 ㅋㅋㅋ

사회적인 합의가 이루어지면 바뀌는게 제도인데 ㅋㅋㅋ

 

너 혹시 법규나 이런게 영원불멸하다 이런 생각가지고 사는건 아니지?

 

막말로 사람들이 모여서

"아이큐 70이나 71이나 똑같은데 걍 같이 금지시키죠."하면 바뀔 수 있는게 법이라고.

과정이 좀 복잡할 뿐이지 지금 법 제정되는게 다 이런식이라니까?

 

아니 그리고, 한번 인권 무시하기 시작하면 그 다음단계를 밟기 쉬워지는 건 상식아니냐?

하물며 장애등급처럼 모호하고 여러기준이 난립해있는 분야에서면야 더 쉬워지는거 아니겠냐고 ㅋㅋㅋ

 

어쨌든 이번 댓글로 기본적인 상식이 부족하다는 건 잘 알겠다 ㅋㅋㅋㅋ

또 이렇게 재밌는 댓글을 달아주네 앜ㅋㅋ

0
19 일 전
@부멉충
0
20 일 전
@부멉충
0
20 일 전
@부멉충
0
@부멉충

비추 몇개냐? 내꺼까지 해서

0
20 일 전

찬반좌찬반좌 하는데 반대는 왜 박히는지 이해 쌉불가능이네 저게 저렇게 이해하기 어려운글인가

1
20 일 전
@너임마

위에도 한명있잖음

5
20 일 전
@아메지

0
@너임마

(깨닫다)

0
20 일 전

개인적으로 저런 생각을 개인이 하는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나 개인적으로는 반대 하다가도 국가가 나서서 막으려 들면 그건 안되지

 

불륜이 잘못된거지만 그렇다고 간통죄를 형사처벌하는건 말이 안되는거 처럼

0
20 일 전

진화론적으로 약자를 혐오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인간사회에서 약자 차별하다보면 결국 혁명밖에 없다; 뭐이리 지식 짧은 새끼들이 많나 모르겠네....

1
20 일 전
@특급두뇌

진심 답답해. 저기 니들이 지능낮다 놀리는 네이트판 아니냐? - -; 저 글도 어질어질한데 진짜 너네들까지 왜 그러냐

0
20 일 전
@특급두뇌

개붕이들은 특급두뇌가 아니라구

0
20 일 전

근데 나 살기도 바뻐서 결혼 많이 포기하는 현상태 보면 저런 사고도 비정상적이고 비윤리적 사고긴한데 머리로 이해는 감..

나조차도 부모한테 나 살기 바쁘고 애들 번듯하게 못키울거 같아서 낳기 싫다는 말이 목구녕까지 나오는데..

0
20 일 전

저런 무지성 인간도 인터넷에 글을 쓸 수 있게 해주는게 복지국가다

0
20 일 전

열심히 일한 사람은 안락하게 살고 열심히 놀은 사람은 힘들게 사는게 정의다.

0
20 일 전

오우오우 오늘따라 찬반좌가 눈부신걸?

0
20 일 전

쿨돌때마다 개드립가는 치트키

0
19 일 전
@틀딱감별사

가야되는 이 아닐까

0
19 일 전
@꼬지보리

담에 나도 올려야지

0

저 생각을 구체화해서 실현시킨 게 아우슈비츠 아닌가

0
20 일 전

찬반좌생각은 어떻게 보면 자신이 속한 집단이 배척당하지 않기위한 1차적 방어선으로 장애인 집단을 특정지은 것으로도 생각될 수 있음

0

남이사 장애인끼리 결혼을 하든 장애인을 낳든 뭔 상관이람.

0
20 일 전

개붕이들처럼 알아서 자제하란 말이야

1
20 일 전
0
20 일 전

저게 진짜 무서운 마인드임... 찬반좌 말대로 나중엔 기준 만들어서 싹 쓸어버리는 정당성을 가짐..

2

요즘 돈없어서 결혼 안한다는 사람 많은데

그거랑 유사한 관점에서 보면

본인 스스로 생활이 안될 정도의 선천적 장애라면

애 낳으면 애가 커가는데 어려움이 있는건 분명하니까

저런 생각 들긴함.

이기적인거 아닌가

0
19 일 전

낳건 말건 뭐 그리 관심이 많음

0
19 일 전
@노답시바

내삶은 장애인보다 나은 삶이어야하는데

장애인들끼리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니까

그게 꼴보기 싫어서 끌어내리고 싶은거임

0
19 일 전

개드립게이들 가난하면 애낳지말라면서ㅋㅋㅋ

0
19 일 전

심지어 후천적으로 장애인되는 경우가 훨씬 많음 저런 글 쓰는 애도 장애인으로 살 가능성이 있다는거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모동숲 신규 동물 논란.jpg 27 다음좌표는 30 14 분 전
🐴 스압) 학생의 국민 지원금을 학원비로 내버린 부모님 57 쫄면은존맛 19 15 분 전
오징어게임 전미녀 14 astr 30 23 분 전
오징어게임 무궁화로봇 최대의 숙적 32 addfour 31 25 분 전
날이 추워지는걸 반기는 이유 24 Falcon 32 25 분 전
본인 인생 한짤로 요약.jpg 29 시켜먹자 37 40 분 전
인방) 여자친구와 포옹하는데 발기한다면... 47 슘페터 32 46 분 전
인강업계 메이저 회사 내년 폐업 예정 39 슘페터 38 58 분 전
뉴캐슬vs토트넘 경기중단 상황 요약 14 zsxnssw8ke 31 59 분 전
아이폰13pro 로 찍어본 일상사진. 119 아저씨입니다만 30 1 시간 전
바이오쇼크 후기 .jpg 69 하드게이 41 1 시간 전
[실시간] 손흥민 골 장면 42 앵쯔 41 1 시간 전
유희왕 마지막화 33 더나 40 1 시간 전
낼 출근해야하는데 아직 안자는놈들 들어와봐라 26 일간주간월간 91 1 시간 전
친구랑 키스하면 어떤 느낌일까? 32 파란얼굴 47 1 시간 전
세계에서 제일 깨끗한 우유 38 Ang탕한놈 37 1 시간 전
접종일정 변경에 수급 꼬여 백신 '160만 회분' 폐... 96 보끼리코지털 66 2 시간 전
뒤로 박으니 바로 가버리는 ㅗㅜㅑ 31 lillliiill 42 2 시간 전
유재석을 인기에서 이겨봤던 연예인 40 하늘을뚫는드립 61 2 시간 전
소리 끄고 게임하는 롤 프로게이머 69 인생무상이요 48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