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싶다

94239ddb 2021.09.19 84

왜 아무도 날 사랑해주지 않을까

 

너무해 정말

12개의 댓글

b1b0db6f
2021.09.19
0
83689f4a
2021.09.19

동성연애도 나름 괜찮은거 같음

0
94239ddb
2021.09.19
@83689f4a

아니야

0
83689f4a
2021.09.19
@94239ddb

아냐 내가 하고있어서 알아

0
94239ddb
2021.09.19
@83689f4a

그래도 그건 아닌거같아

0
83689f4a
2021.09.19
@94239ddb

ㅠㅠ

0
5c5714fa
2021.09.19
@83689f4a

ㄹㅇ

0
c23a9fcb
2021.09.19

게이가 되는건 어때?

0
94239ddb
2021.09.19
@c23a9fcb

제발

0
28f06217
2021.09.19
@c23a9fcb

게이도 눈이 있는데

0
83689f4a
2021.09.19
@28f06217

ㅋㅋㅋㅋㅋㅋ

0
07ecaecd
2021.09.19

남자한테조차 사랑받지 못하는 개붕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27336 사랑은 타이밍이다. eb1882c0 1 분 전 3
1027335 이씨발련은 맨날 머하냐 물어보면 잠온다함 8de16be6 2 분 전 7
1027334 코로나 걸리면 많이 아프냐 3 51fd9e3a 3 분 전 6
1027333 운동 존나하는데 백신 맞기 무서움 6 39343763 6 분 전 25
1027332 저는 전문 아날리스트입니다 6eb56f98 6 분 전 6
1027331 걷고싶다 f34a73e2 9 분 전 7
1027330 국회의원 4~5번 한 사람들은 대단한거임?? 4 f2428117 10 분 전 29
1027329 작은 것에 만족하는 삶을 살고 싶다. 2cffd88b 13 분 전 7
1027328 크툴루신화책 보고싶은데 뭐부터 봐야함 5 d24258c2 15 분 전 14
1027327 방금 미짜가 담배사러옴 d32f42a0 15 분 전 19
1027326 게이들도 에이즈 외에 성병이 있구나 4 01222314 18 분 전 39
1027325 동네 바 메뉴판에 초계국수가 있다 6 8f627d84 20 분 전 29
1027324 같은 폰으로 같은 인물을 찍은 사진 5 3139b2de 21 분 전 33
1027323 보험사 병신샛기 입원하니까 한단말이 8de16be6 22 분 전 28
1027322 취업 관련 정보나 커뮤니티 추천좀 5 6ae3e891 24 분 전 24
1027321 miami를 미아미로 읽었는데 병신임? 7 1a62a8e1 26 분 전 42
1027320 아 빨리 마우스 바꿔야하는데 3 d5ea2845 29 분 전 22
1027319 한 사람에 외모에 대한 인상이 이렇게 갈릴수가 있나? 1 aadbf925 29 분 전 40
1027318 나 코로나 다 끝나도 마스크 계속 쓰고싶음 2 045156f5 29 분 전 20
1027317 망상환자들은 감금시켜서 쏘야볶에 미역국만 주면서 6eb56f98 30 분 전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