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겜 2077 의외로 신기한점

160개의 댓글

과대광고가 문제였던거지 다 떼고 게임만 봤을땐 그냥저냥 재밌긴함

0

위쳐4 안나오나 휴

0
28 일 전

진행자체가불가능한데 재미는 무슨 안해본듯

4
27 일 전
@응헉응헉

홐ㅋ싴ㅋㅋㅋ 콘솔ㅋㅋㄲㅋ 이신 갘ㅋㅋㄱ욬ㅋㅋㅋㅋㅋㅋ

0

나도 재밌게 했어. 버그때메 무슨 베타테스트 하는 느낌이긴 했지만, 수작이라고 생각함.

1
27 일 전

ㅇㄱㄹㅇ; 좆같은 버그땜에 몇 번 껏다키고 했지만 게임 스토리 따라가는건 나름 재밌었음 ㅋㅋㅋㅋ

0
27 일 전

위쳐 하위호환으로 생각하면 재밌음. 근데 대화 분기도 ㅈ도 없어서 나중엔 대화 선택하는 의미도 무의미해짐. 걍 파판하는 느낌

0
vlo
27 일 전

gta5는 내가 직접 해보면서 스토리를 깨는게 존나 재밌었는데

사펑은 그런 느낌보다는 서터리머가 하는거 보는게 더 재밌었을거같음

버그에 대한 스트레스가 꽤 심하고 몰입 하려하면 게임 내의 조악한 점이 방해함

0
27 일 전

버그 얼마나 고쳐짐? 난 아직까지 사펑 기존 설정이 가진 세계관 따라잡는 게임이 없다고는 생각함.

 

난 스토리 바닥까지 핥아먹는 새끼라 어쩔 수 없음;;

0
24 일 전

나도 재밌게했음, 그리고 지금 게임 가뭄이야 시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금지된 화학지식을 알려주는 미친 과학자 manhwa 21 합리적조작 18 27 분 전
[정보] SKY 심리학과 출신이 배운 행복론 요약 64 감염라이더 31 40 분 전
헬스장에서 여자를 계속 쳐다보는 남자 11 합리적조작 25 40 분 전
SNL 오징어게임 인종차별 댓글창 근황 10 슘페터 23 42 분 전
모동숲 신규 동물 논란.jpg 37 다음좌표는 47 1 시간 전
🐴 스압) 학생의 국민 지원금을 학원비로 내버린 부모님 117 쫄면은존맛 25 1 시간 전
오징어게임 전미녀 18 astr 40 1 시간 전
오징어게임 무궁화로봇 최대의 숙적 48 addfour 42 1 시간 전
날이 추워지는걸 반기는 이유 30 Falcon 56 1 시간 전
본인 인생 한짤로 요약.jpg 35 시켜먹자 49 2 시간 전
인방) 여자친구와 포옹하는데 발기한다면... 54 슘페터 40 2 시간 전
인강업계 메이저 회사 내년 폐업 예정 44 슘페터 47 2 시간 전
뉴캐슬vs토트넘 경기중단 상황 요약 18 zsxnssw8ke 39 2 시간 전
아이폰13pro 로 찍어본 일상사진. 131 아저씨입니다만 34 2 시간 전
바이오쇼크 후기 .jpg 71 하드게이 45 2 시간 전
[실시간] 손흥민 골 장면 44 앵쯔 44 2 시간 전
유희왕 마지막화 36 더나 47 2 시간 전
낼 출근해야하는데 아직 안자는놈들 들어와봐라 28 일간주간월간 107 3 시간 전
친구랑 키스하면 어떤 느낌일까? 32 파란얼굴 49 3 시간 전
세계에서 제일 깨끗한 우유 41 Ang탕한놈 37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