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슴살이를 해도 대감집에서 해라

110개의 댓글

2021.09.19

곶감에서 인삼난다

0
2021.09.19

진상 피워봐야 얻을 수 있는 기대이익은 푼돈이니 그런 푼돈조차 아쉬운 사람이 진상 피울 가능성이 더 크지.

0
2021.09.19

내가 삼성 하이닉스 안가고 엘지 간걸 그렇게 후회했다 ㅅㅂ

 

대감집도 급이있어

0
2021.09.19

같은상황에서 돈이없으면 빽빽싸울상황에도,

있는자들은 여유롭게 대처할수있는건 팩트임

난 없이살지만 가끔 안경닦이 극세사5천원짜리 이런거나

차량용 비상후레시2만원 이런거 친구들에게 돌리면 맘이 뿌듯하더라

아 로또걸리고싶다

0
2021.09.19

4대 회계법인 인턴 일하는 중인데 개공감된다 ㅋㅋ 편돌이부터 학원알바까지 해봤는데 진짜 높은 수준의 사람들을 만나니깐 훨씬 편하고, 인격적으로 대해준다는걸 느낌.

0

인심은 곳간에서 나오는 법

1
2021.09.20

어릴땐 개인 편의점이나 호프집 카페 이런데서 개처럼 부려먹히다가 당시 외국기업합자회사던 삼성테스코 홈플로 옮겼었는데 진짜 그때 존나 좋았음. 거의 한달에 절반은 쉬면서 돈받아간듯 또 현대는 부려먹고 그만큼 돈을 많이 줘서 좋았고 롯데는 뻐큐 밥은 맛있었다. 근데 공기업이 나같은 놈팽이한텐 최고임 돈도 적당히 안죽을만큼 주는데 시간상 여유있고 일에 목메지않아도 되서 좋음.

0

잘사는 동네 애들은 예절교육 수준도 차원이 달라

0
2021.09.22

삼성 1차 벤더인데 맞말이다

0
26 일 전

이런글이 이악물고 아니라는 애들은

열폭하는건 아닌지 주변을 둘러봐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에티오피아 근황 21 이라기시따 27 42 분 전
카페 진상아줌마의 진실..jpg 17 아서스메네실 35 49 분 전
종료(자연사) 도트..gif 17 슈퍼장애맨 25 50 분 전
🐴 여성 주연 포스터 훼손(?) 논란 11 Sssbdricjkxk 32 51 분 전
영국 심리게임 방송 레전드 25 삼립호빵 45 1 시간 전
열파참이 부끄럽지 않은 서유리 (로나로나땅) 26 인생포기자 65 1 시간 전
특촬물덕후가 트위터에서 본 가장 완벽한 질문 11 오호오호홓 40 1 시간 전
멘보샤 만들어 먹는 법 66 루은 40 1 시간 전
ㅆㄷㅈㅇ)오징어게임 24 나군인아니다 34 1 시간 전
짱절미 근황.jpg 37 Sssbdricjkxk 47 1 시간 전
왜 여자만 화장함? 16 김츼 33 2 시간 전
김흥국이 배트맨 복장을 입고 한쪽 손에 아이스크림 두개를 ... 25 코코다요 46 2 시간 전
요즘 여자들은 작은거 좋아합니다 44 장래희망착한사람 46 2 시간 전
헌터x헌터 휴재의 진실 55 Logue 52 2 시간 전
그 누구보다 운영자를 사랑하는 커뮤니티 28 번활주로 46 2 시간 전
ㅇㅎ)유혹하는 여비서배역 레전드 38 몽진 53 2 시간 전
옛날 양념치킨 91 오호오호홓 48 2 시간 전
좆두 인성ㅋㅋㅋㅋ 74 카카루 66 2 시간 전
꿈 나눔합니다 54 웃고살자 142 2 시간 전
아다인거 다 컨셉이잖아ㅋㅋㅋ 아다면 나한테 돌을 던져라 51 lillliiill 61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