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간 "교토식 화법" 보고 추가로 올리는 짤....jpg

ff459269ff9a75e068037e03239bab6a.jpg

 

https://www.dogdrip.net/350985097

 

개드립 간 "일본 교토 사람들의 실제 속내"  를 보고

 

 

 

 

 

 

 

 

2f04c26310458efdab837940120de394cece7f83_s2_n2.png

 

 

 

https://www.dogdrip.net/344765722

 

 

 

Screenshot_20210919-085909_Brave.jpg

 

ㄹㅇ 살벌하네... ㄷㄷ

 

 

 

68개의 댓글

2021.09.20
@렙이상안올림

그치 높은 사람은 일일이 설명해 주지 않고 모가지를 날려대니 알아서 눈치껏

0
2021.09.19

피곤하게 사네 저러면 본인들은 스트레스 안받나?

0
2021.09.19

교토사람 한국어로 번역되서 싫어하는거지?

1

아즈망가에서 오사카를 부산댁으로 번역했던거 떠오르네

0
2021.09.19

반대로 오사카는 한국 부산느낌이라더라 겉으론 존나드센데 사실 본심은 순딩이인

2
2021.09.19
@선장입수

오사카 남자랑 쿄토여자랑 은 결혼하면 이혼부터 생각한다잖아

2
2021.09.19

참으로 명예롭네요 이것도 욕인거지?

4
2021.09.19

이거완전 충청도 아니냐ㅋㅋㅋㅋ

0
2021.09.19
@aaaa1111

충청도는 저렇게 반대로 말하진 않음. 부정적인건 부정의 의미가 담겨있어

2
2021.09.19
@aaaa1111

충청도는 나긋나긋하게 욕을 때려박는거지 비꼬진 않음

3
@aaaa1111

충알못이네

0
@aaaa1111

애가~~~ 으찌나 활발한지~~~마당에 개새끼보다 더 발발발 혀~~

7
2021.09.19
@aaaa1111

충청도는 저거에 비하면 대놓고 멕이지

1
@aaaa1111

충청도는 늦게오면 너 나가뒤진줄 알았어 안 오길래

이정도임 저렇지 않음

1

저 명예롭다하는것도 좃같단 의미임

2
2021.0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감입니다 ㅇㅈㄹ ㅋㅋㅋ

0
2021.09.20

교토새끼들 진짜 좆같네

 

소시오패스냐

0
2021.09.20

나라 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출산시 혜택을 알아보자(내가 받은 것만) 9 오리꽉꽉 15 1 분 전
사슬낫의 제니라고? 하! 웃기는군! 10 악마지망생 15 1 분 전
소꿉친구 만화.manhwa 20 드라케 15 1 분 전
스타2에서 디파일러가 안나왔던 이유 24 드라케 21 45 분 전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미국고딩 유튜버 근황 35 내가그런거아닌데 34 49 분 전
흔한 헤드헌터의 답신요망 메일 13 ㅋㅋㅎ 22 1 시간 전
ㅅㅅ를 20분씩이나??? 31 iiiaaiiiaaaiiii 33 1 시간 전
꿈의 신소재 겸 차세대 석면에 대해.araboja 18 레베루 24 1 시간 전
ㅆㄷㅈㅇ) 마왕퇴치 안 한 쪽의 용사 만화 18 전장의방패 27 1 시간 전
???: 검스는 왜신음? 19 조쓰스톤 24 2 시간 전
성인이 당하면 의외로 기분 안나쁜 일 43 관상좀봐주게 35 2 시간 전
오버워치 맥크리 이름변경 참사 37 열파열파참참 38 2 시간 전
흔한 여고 경고문 23 사이버고물상 34 2 시간 전
맥도날드 새로운 사업모델.jpg 25 파이토치2 38 2 시간 전
임자만난 번호판 가린 바이크운전자 27 사탄 55 2 시간 전
일반화는 싫지만 요즘 여자들 다 똑같음 25 SAMSUNG 38 2 시간 전
조별과제 헌터 41 라면받침 37 2 시간 전
고양이 단 한 마리 때문에 멸종된 동물.jpg 25 유닉 47 2 시간 전
[펌] 맥도날드 스낵랩 근황 53 시바 30 3 시간 전
하하 광고 뺏겠다는 김종국 37 슘페터 28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