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 레전드 - yearn finance

보통 거버넌스 코인은 개발자들이 유통량의 20-30%쯤 처먹는 게 일반적인데

(클레이스왑같은 양산디파이도 개발자가 존나 처먹음. 큰 프로젝트들은 투자한 기업들이 존나 처먹음)

이거 만든 애는 변태같은 애라서

개쩌는 서비스 만들어놓고도 자기는 하나도 안 가지고 전부 디파이 이용자한테 뿌림 

 

발행량 고정되어 있고 3만개만 발행했나 그런데 

처음에는 100만원 하던게 고점에서 1억도 찍었음 ㅋㅋㅋㅋㅋ

 

그 후에 개발자가 

나 열심히 만들었으니까 자기도 코인 달라고 했더니 

(디파이는 거버넌스코인으로 투표하기 때문에 개발자여도 코인 없으면 마음대로 못함) 

디파이 이용자들이 다 찬성해서 물량 더 찍어내서 개발자 줌 

이용자 입장에선 디파이로 돈복사도 해주고 거버넌스코인으로도 돈복사 달달하게 시켜줬는데 얼마나 고맙겠어

1개의 댓글

2021.09.17

그거 거버넌스라는 코인은 어떻게 받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5174 이야 비트마트에서 시바를 67에 탔다? 아도크 0 4 분 전 21
55173 시바는 오름새도 오름새인데, 펀딩비가 5 웃만이123 0 6 분 전 27
55172 이게 다 석우 개새끼가 문제지 1 한국장학재단 0 10 분 전 42
55171 스마트폰으로는 채굴 안되냐 1 김인의 0 11 분 전 29
55170 엘뱅크 거래하는 친구덜… 8 자유의이차선 0 12 분 전 40
55169 개새끼 대장 바뀌기 일보직전ㅋㅋㅋ 6 배틀코인 1 18 분 전 111
55168 이 세상은 스캠이 지배한다 4 허접코린이 0 23 분 전 82
55167 요즘 밈코인이 전성기는 맞나보다 7 레깅스가넘으조아 0 27 분 전 117
55166 똥개 대장 시총 순위 바뀌기 직전 4 니인생족망 0 39 분 전 157
55165 사실 이오스 자체가 nft아닐까 6 오돌기합짜세해병갈비 0 42 분 전 115
55164 세금을 줄일수있는 방법 가지고 오면 그걸로 돈좀 벌수있겠다... 7 고구마킹 0 43 분 전 86
55163 나 코인 제일 궁금한거 있음 22 파파이스존스 0 45 분 전 141
55162 코인으로 불탄김에 코인 추천 4 헤으응헤으응 0 47 분 전 202
55161 이오스도 가치있음 2 대세는백합 0 48 분 전 69
55160 업비트 요새끼들 요즘 갑자기 상장시작하는게 2 니인생족망 1 50 분 전 149
55159 비트새끼.. 기열! 1 오돌기합짜세해병갈비 0 51 분 전 70
55158 뭐야 여기 조용한 동네였는데 갑자기 왜 시끌벅적해 5 흔들리는꽃들속에... 0 51 분 전 100
55157 이게 다 중앙은행때문이다 2 Telemes 0 52 분 전 60
55156 가치가 없다면서 왜들 기웃거리다가 쳐 물리는지 모르겠네 한국장학재단 0 53 분 전 47
55155 사실상 가치는 이더리움이랑 솔라나정도 빼고는 글쎄요 아닌가 3 잼미니 0 55 분 전 101